일상에 대한 생각 2018-10-11 - It 정보 공유
일상에 대한 생각 2018-10-11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상에 대한 생각 2018-10-11

일상에서 느낀 이야기

by Storm, Hong 2018. 10. 11. 07:54

본문



내가 할수 있는 것이 뭔지를 생각해야한다.

시를 써봅니다.

제목 : 시간

 자연이 만든 시간
 사람이 이용한 시간
 우주가 만들어 놓은 시간
 시간 어떻게 생겨 났을까?
 진정 시간의 의미란?

 오늘도 시간 시간하며 지나네..

 

 항상 시간이 없다고 느끼고 하는일 없이 무기력해지고 보통 뭘하는지도 모른체 하루하루를 보내는 일상을 살다보니 준비도 없는 실력도 없는 일들이 부지기수인 적도 많았다.

오늘은 왜 무엇을 안했을까? 하고 진지하게 고민해 봅니다. 도통 시간의 중요성은 알아도 습관적으로 있는 것들을 바꿔서 만들어야 한다는 것

 업무라면 전문가가되도록 실력을 키웠는가? 를 생각하게 됩니다. 이에 오늘도 고민하고 또 고민해 봅니다.

여러분의 시간은 무엇인가요????

 

---------------------------------------------------------------------------------------

***동영상의 출처는 직접 들어가서 눌러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 여러분들에게 도움이되고 살이되고 피가 됩니다.

호구란?

호구4 (虎口)[호ː구] 단어장 저장

[명사]
1.
범의 아가리라는 뜻으로, 매우 위태로운 처지나 형편을 이르는 말.

2.
어수룩하여 이용하기 좋은 사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3.
<운동>바둑에서, 바둑돌 석 점이 둘러싸고 한쪽만이 트인 그 속.

 호구의 행동 중에 하나 그 호구중에서도 진짜호구는 공짜로 일해주는 호구 짓이다.
내자신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돌이켜 보게 되었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면서 내자신을 반성하기도 하는 계기가 되었다는 것에 정말 ^^ 바뀌고 있구나 하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체인지그라운드 : 제목 '똑똑한 호구'가 성공하는 이유 출처 : https://youtu.be/OHV27GXdIWk

 

오늘의 일상에서 호구 잡혀 죽어가고 있다 생각하니..... 바둑에서 좋은 기회인 자리를 놓치고 있다는 생각도 들고 내가 너무 자신을 강하게 포장을 못하는 점도 있는 거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호구라는 단어에서 2번 어수룩하여 이용하기 좋은 사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에서 ...... 이 일 자체가 나에게 접목 되었는지 모른다는 생각애 누구라도 함께 잘해보고 그시간에 집에서 못하는 일등 집에가도 하지 않을 것 같기에 시작한 이 이일

 그리고 업무가 과중되는것? 내가 재대로 못해서 집중을 못해서 일까? 하는 생각도하며 호구라는 자체를 내스스로 만들고 있지 않나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반성하고 또 반성합니다. 슈퍼호구 하이퍼호구 어리석은 호구 인거 같아 오늘도 다시한번 바뀌려고 발버둥을 처봅니다. 방법이 잘못 되었을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