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인지 그라운드 영상등을 보면서 느끼는 것과 함께 자기 자신이 매일 느끼는 것에 대한 생각글 * 체인지 그라운드 영상등을 보면서 느끼는 것과 함께 자기 자신이 매일 느끼는 것에 대한 생각글
* 체인지 그라운드 영상등을 보면서 느끼는 것과 함께 자기 자신이 매일 느끼는 것에 대한 생각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체인지 그라운드 영상등을 보면서 느끼는 것과 함께 자기 자신이 매일 느끼는 것에 대한 생각글

일상에서 느낀 이야기

by 함께하는 Storm, Hong 2018. 10. 10. 19:26

본문

* 체인지 그라운드 영상등을 보면서 느끼는 것과 함께 자기 자신이 매일 느끼는 것에 대한 생각글

 1. 30대가 된다고 슬퍼하는 29살에게 20대 꿈을 이루는 시기가 아니다라는 영상을 보겠습니다.

동영상의 내용과는 무관하다 보셔도 됩니다. 이동영상을 보는 중간에 갑자기 생각나서 이렇게 주저리 주저리 적어보게 되었습니다.

** 순전 제생각입니다.

*********     자작시~~!!!  ************************************

이에 느낀 것을 .....
아직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는 것에 슬퍼하지마라
아직 해야할 것이 많다는 것에 기뻐해라!!

당신이 기뻐서 오늘도 하나하나 배운것을 정리하고
알려주려고 한다면 누군가는 .....
내가 생각한 것과 다르다 내가 하는 것이 내가 보는 시선과

내가 생각한 것과 다르다 내가 하는 것이 내가 보는 시선과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어디 누군가는 즉 꼭 전세게 60억이상의 인구에게 있어서 똑같이 생각하는 사람은 있을 확율이 높을 것이다.

오늘 이순간 보고 듣고 느끼는 것 영상을 보고 글을 읽고 오늘 일하면서 느낀것을
시간을 보내는 것을 적는다면 그것을 정리하여 찾아서 적은 것을 공유한다면.....

내가 1시간써서 찾은 자료 남에게 준다면 그 1시간이 줄고 이것을 보는 사람들이 24명이라면 각각의 시간을 합쳐 24시간이 생기게
될것입니다.~~!!

남들이 알리고자 한것을 찾아 발굴해주고 퍼트리는이런 것을

 정말 맞는지 물어보고 정리하여 알리고 제대로 설명해주는 것이 그 시간 번만큼

이정보를 받아서 해결하는 것으로 시간을 번다면

 그들은 잠을 자고 운동을 더하고 아니면 멍때리고 머리를 맑게할 시간을 가질것이고 그들의 삶의 만족도가 올라갈 것입니다.

상상해보새요 정말 좋지 않나요? 나 하나 이렇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진 것이 이런 파급효과가 난다면? 안할 이유가 없지 않나 생각을 다시한번 해봅니다.
-----------------------------------------------------------------------------------------------------------------------------------------------

누군가는 아직도 개소리야?  왜 너의 시간을 쓰는데? 왜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데 하려고 하는지? 이런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이 있을지 모릅니다.

최소한 나와 다른 생각을 하고 있고 사고의 폭을 넓히고 같은 생각을 하고 같은 문제에 대한 답을 받았으면 먼저 한사람들이 왜 그답을 찾았겠어 하고 그냥 따라해본다면 어느순간 몸에서 아 이래서 그렇구나 하는 깨우침  1가지 문제에 대한 누구나 말하는 임계점을 넘는 순간이 오게될 것입니다.

이에 오늘도 생각을 하며 글을 써봅니다. 동영상을 보면서 문뜩 든생각이지만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

 

--------------------------------------------------------------------------------------------------------------------------------------

2. 왜 ~~~ 힘든사람에게 이런것 한다고? 경험해서 많이 봤다고? 하지만 전세계 인접 나라에는 무엇이 있는지 지금 무엇이 일어났는지?
사회 이슈는 알고 있는지?


 

항상 보고 배운것은 순간적으로 잊어버린다. 인터넷에 올리면 누군가 보고 뭔개소리야라도 하면서 댓글을 다는 것이 생겼습니다.

 그만큼 관심을 가지게 하려면? 내가 뭘 봤지? 좋은 건 삽시간에 퍼지니 항상 준비해야한다는 것을 잊지말자~~!


정보의 홍수다. 그것을 느끼고 항상 배워야 하지 않느냐 ?

내가 아는 만큼 성장하리다라는 것을 항상 새기며 오늘의 일상을 공유하는 사회에 살고 있다는 것을 잊지말자~~!!

내가 하는 만큼 내일에 편함이 올것이며 내가 하는 만큼 아는 것을 알려주는만큼 다른사람에게 시간을 벌어줄수 있라는 것에 정말 감동이고 기쁘다고 생각합니다.

이순간 머릿속에서 적은 내용 누군가가 듣고 있을지 모른다고 생각을 해봅니다.

1) 구글 실시간 검색순위 분야별은 무엇인지 알고 있는지?
2) 당신은 최소한 우리나라에서 네이버에 실시간 검색어를 보고 그냥 웃어 넘기는지?
3) 점점 검색사이트들이 우리들의 목소리를 내주고 있을지?

주저리 주저리 막 적는 글속에서도 내가 하고 싶은 것이 하나 있다는 것에 오늘도 감동을 받으며 이렇게 글이라도 적어봅니다.

(한간에 제생각에서 들은것을 각색해서 혼자만의 생각으로 이야기합니다.)  :

누가 뭐래도 정보를 받는 즉시 주변에 알려줘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보가 우리눈에 들어와도 머릿속에 즉 톨게이트 같은 터널이 있는데 거기서 필터해서 잘못된것은 거르고 출력해서 함께 바뀌어 갔으면 합니다.

이런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