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odws 10 20H2 빌드 19042.782 KB4598291 수정 업데이트 진행되다? - It 정보 공유
Winodws 10 20H2 빌드 19042.782 KB4598291 수정 업데이트 진행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inodws 10 20H2 빌드 19042.782 KB4598291 수정 업데이트 진행되다?

소프트웨어/Windows 관련

by Storm, Hong 2021. 1. 22. 21:05

본문



Winodws 10 20H2 빌드 19042.782 KB4598291 수정 업데이트 진행되다. 


Microsoft는 2021년 기능 업데이트를 Dev Channel에서 Windows Insider를 위한 새로운 Preview Build를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Windows 제조업체는 현재 2020년 10월 업데이트에 대해 베타 및 릴리스 미리 보기 채널 참가자에게 Windows 10 20H2 빌드 19042.782 KB4598291 를 배포했습니다. 

Windows 10 20H2 빌드 19042.782 (KB4598291)는 다음과 같은 수정 및 개선 사항을 제공

다음 Internet Explorer 레지스트리 키의 기본값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svcKBFWLink =“”(빈 문자열)
  * svcKBNumber =“”(빈 문자열) 
  * svcUpdateVersion = 11.0.1000.

또한 이러한 값은 더 이상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 관리자는 Microsoft Edge의 IE 모드를 계속 사용하면서 그룹 정책을 사용하여 독립 실행형 Internet Explorer를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MDM (모바일 장치 관리)을 사용하여 Microsoft Edge IE 모드를 지원하는 특정 정책을 구성할 수 있었습니다.
* 
printf ()  가 부동 소수점 값을 잘못 반올림하도록 하는 UCRT (범용 C 런타임 라이브러리)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음성 인식을 켤 때 예기치 않게 UAC (사용자 계정 컨트롤) 대화 상자가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공유 메뉴에서 링크 복사 명령을 선택할 때 대상 응용 프로그램에 알리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64 비트 fmod ()  및  restder ()  함수가 FPU (부동 소수점 단위) 스택을 손상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전체 화면 또는 태블릿 모드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때 중지 오류가 발생하거나 장치가 응답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Windows 10 버전 2004로 업그레이드 한 후 Ctrl + Caps Lock 및 Alt +  Caps Lock을 사용하여 각각 히라가나 또는 가타카나 모드로 전환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Windows 바탕 화면에 있는 문서를 열지 못하게 하고 "디렉터리 이름이 잘못되었습니다."오류를 생성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 문제는 바탕 화면 속성 대화 상자 (파일 탐색기->이 PC-> 바탕 화면)의 위치 탭에서 바탕 화면 위치를 변경한 후 발생합니다.
* 
파일 탐색기 탐색 창에서 중복 클라우드 공급자 폴더를 만드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사용자 프로필을 복사할 때 필수 프로필 확인란을 선택할 때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Alt + Tab 순서가 예기치 않게 변경되어 잘못된 창으로 전환 될 수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일본어 IME (입력기)를 사용할 때 ImmGetCompositionString () 이 후리가나에 대한 공백을 반환 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DaYi, Yi 및 Array IME에서 사용되는 일부 특수 키 조합으로 인해 응용 프로그램 작동이 중지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장치가 최대 절전 모드에서 깨어난 후 빈 잠금 화면이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팔레스타인 당국에 대한 과거 일광 절약 시간 (DST) 정보를 수정했습니다.
* 
레지스트리를 사용하여 일련 ㅎ번호 제어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 
Windows 10 버전 2004로 업그레이드 한 후 일부 Windows 10 Education 장치가 잘못 비활성화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Microsoft Intune과 같은 관리 서비스에 대한 진단 로그 업로드가 실패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느린 네트워크에서 네트워크 시간 초과로 인해 오류가 발생합니다.
* 
관리자가 관리 장치의 위치를 ​​찾기 위해 Microsoft Intune과 같은 MDM 서비스에 로그인할 때 사용자에게 알림을 표시했습니다.
* 
사용자 힌트가 도메인 자격 증명 이름 (도메인 \ 사용자 이름) 인 경우 사용자가 스마트 카드 자격 증명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사용자를 위한 로컬 서비스 (S4U)를 사용하면 DPAPI (데이터 보호 API) 자격 증명 키에 영향을 미치고 사용자가 예기치 않게 로그 아웃 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BitLocker의 자동 모드 배포가 오류 0x80310001과 함께 실패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 문제는 BitLocker 암호화를 Azure AD (하이브리드 Azure Active Directory) 조인 장치에 배포할 때 발생합니다.
* 
검은색 화면이 나타나거나 하이브리드 Azure Active Directory 가입 컴퓨터에 대한 로그인이 지연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또한 login.microsoftonline.com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 
BitLocker를 사용하는 시스템이 오류 0x120 (BITLOCKER_FATAL_ERROR)과 함께 작동을 중지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장치에서 AppLocker가 활성화된 경우 Microsoft Endpoint Configuration Manager를 배포할 때 장치 작동이 중지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Kerberos Armoring (FAST (Flexible Authentication Secure Tunneling))을 사용하는 경우 인증 부하가 높은 서버에서 LSASS.exe 프로세스가 메모리를 누수 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Schannel에서 이중 여유 오류가 발생하는 경쟁 조건으로 인해 LSASS.exe의 작동이 중지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예외 코드는 c0000374이고 이벤트 로그에는 Schannel 이벤트 36888, 치명적인 오류 코드 20 및 오류 상태 960이 표시됩니다. 이 문제는 2020년 9월 이후의 Windows 업데이트를 설치한 후에 발생합니다.
도메인 컨트롤러로 구성된 서버에서 클라이언트 인증서를 인증할 때 발생하는 메모리 누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VINA (Virtual Interrupt Notification Assert) 인터럽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Azure AD 그룹을 대상으로 하는 키오스크 모드를 방해하는 HTTP 캐싱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ReFS (Resilient File System) 볼륨이 포함된 VM (가상 컴퓨터)에서 VSS (볼륨 섀도 복사본 서비스) 스냅숏이 트리거 될 때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트리거 된 VSS 스냅샷이 시간 초과로 실패하고 30분 동안 ReFS 볼륨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합니다.
* 
응용 프로그램 이벤트 로그에 ESENT (Extensible Storage Engine Technology) 이벤트 642를 잘못 기록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GPO (그룹 정책 개체)를 사용하여 구성하는 관리 템플릿 설정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정책 설정값을 NOT CONFIGURED로 변경하면 시스템이 이전 설정을 제거하지 못합니다. 이 문제는 로밍 사용자 프로필에서 가장 두드러집니다.
* 
드라이버가 완전히 로드되기 전에 사용자가 연결을 끊을 때 Windows Virtual Desktop에서 교착 상태가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온라인 전용 ZIP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면 바로 가기 메뉴에 모두 추출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온라인 음성 인식 등록 절차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이미 등록한 경우 새 설정을 검토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사람이 검토 할 수 있도록 음성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기로 선택한 경우에도 온라인 음성 인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설정에는 온라인 음성 인식을 켜는 버튼과 음성 클립 모음을 켜는 버튼이 있습니다. 음성 클립 모음을 켜면 새 설정 페이지에서 동일한 버튼을 사용하여 언제든지 끌 수 있습니다. 
* 시작 메뉴, Cortana 및 작업 표시 줄에 고정된 타일이 열리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 문제는 관리자가 필수 프로필 확인란이 선택된 기존 프로필을 복사 할 때 발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출처 : Microsoft, wccftech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Windows 10 업데이트 관련이며, 자세한 사항은 Microsoft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