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3 Anniversary Edition (아이폰 13주년 에디션) 컨샙에 대한 정보가 나타나다? - It 정보 공유
iPhone 13 Anniversary Edition (아이폰 13주년 에디션) 컨샙에 대한 정보가 나타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Phone 13 Anniversary Edition (아이폰 13주년 에디션) 컨샙에 대한 정보가 나타나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1. 11. 02:22

본문



iPhone 13 Anniversary Edition (아이폰 13주년 에디션) 컨샙에 대한 정보가 나타나다?




↑ 아이폰 12 이미지

iPhone 13 (아이폰 13) 라인업에 대한 정보가 있은 후 새로운 소식이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바로 어제는, 첫 아이폰이 출시된지 13주년이 되는 해였으며 그애 관련된 컨셉에 관련된 내용이 나왔습니다. 현대적인 아이폰 (iPhone) 디자인이 최초의 모델 마감과 결합되어 독특한 제품을 만들어 낸다면 좋지 않을까요? 글쎄, 우리는 그러한 전화가 대중에게 배달될지 모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iPhone 13 Anniversary Edition 개념이 Apple에게 훌륭한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느냐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 iPhone 13 Anniversary Edition을 만드는데 더 작은 노치, 곡선 모서리가 사용된다? ]

↑Wilson / wccftech 출어 이미지

wccftech에 의하면 독특하고 훌륭하게 디자인된 iPhone 13 Anniversary Edition에 개념을 제공한 Twitter @ Wilson_boi_101을 방문한 Twitter 사용자 Wilson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iPhone 13 제품군에 더 작은 노치와 더 두꺼운 섀시가 함께 제공될 수 있다는 이전 보고서와 함께 새 이미지는 해당 디자인 변경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1세대 iPhone의 투톤 후면 마감과 결합 되었다고 합니다. 

완벽함과 아름답게 만들어진 컨셉은 구부러진 모서리와 함께 iPhone 13 Anniversary Edition을 쉽게 잡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알려졌습니다. 알려진 정보와 같이 생산 라인에 들어갈 것으로 가정하고 있다고 보입니다. 이전 모델에 비해 4면의 베젤은 훨씬 더 얇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Wilson / wccftech 출어 이미지

정확한 측정을 하고 이러한 이미지와 같이 구연하기는 쉽지 않지만, 정당한 가치가 있는 곳에 박수를 보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디자인에서 당황하게 한 것은 듀얼 후면 카메라 시스템이라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프리미엄 모델에는 LiDAR 장치와 결합된 트리플 후면 센서가 있어야 하지만 듀얼 카메라와 함께 제공되는 6.1인치 아이폰 12 (iPhone 12)의 직접적인 후속 제품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컨대, 이미지가 더 큰 카메라 모듈, 추가 센서 등 아마도 LiDAR 슈터를 보여주는 업데이트된 개념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iPhone 13 Anniversary Edition이 구체화되지 않더라도 몇 가지에 대해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프리미엄 iPhone 13 Pro (아이폰 13 프로), iPhone 13 Pro MAX (아이폰 13 프로 맥스) 용으로 예약된 경우에도 이러한 모델에 120Hz LTPO OLED 화면이 채택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모든 아이폰 13 모델에 가능성이 있다고 알려진 LiDAR 센서 기능과 함께, 초광대역 센서에 대한 업그레이드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내용을 전했습니다.

자료 출처  Wilson /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오역오타의역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중요한 점이 내용에 대해서 Apple에서  iPhone 13 Anniversary Edition에 출시일 등 이에 관련된 내용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사진과 같이 제품이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