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 MaBook Air, Pro, Mac Mini Bluetooth 문제가 발생하다?? - It 정보 공유
M1 MaBook Air, Pro, Mac Mini Bluetooth 문제가 발생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1 MaBook Air, Pro, Mac Mini Bluetooth 문제가 발생하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1. 11. 21:59

본문



M1 MaBook Air, Pro, Mac Mini Bluetooth 문제가 발생하다?


M1 Mac Series에서 Bluetooth issues (문제)가 있다는 루머, 소문, 정보와 함께 수정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 macOS Big Sur 11.2에서 M1 Mac Bluetooth 해결된다? 시도 중? ]

애플의 M1 Mac 라인업은 얼리 어답터들은 아무도 Bluetooth (블루투스)에 대한 연결 문제를 보지 못한 것이 놀라울 따름이었습니다. M1칩 기반의 Mac에서 Bluetooth (블루투스) 마우스 또는 키보드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수정 없이 임의의 신호 차단이 발생한다고 말했습니다. 여러 보고서에 따르면 타사 헤드폰 및 기타 주면 장치에서도 이와 같은 issues (이슈)가 발생할 수 있을 것으로 루머, 소문, 정보화 함께 알려졌습니다. 

Apple이 이에 대한 문제를 인식하고 있으며, 곧 출시될 macOS Big Sur 11.2 업데이트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루머, 소문, 정보에 이야기했습니다. 이에 대한 정보는 트위터의 The Atlantic의 Ian Bogost에 의해 알려졌습니다. 

macOS Big Sur 11.1Bluetooth (블루투스) 문제에 대해 이야기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macOS Big Sur 11.2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루머, 소문, 정보 등이 있었습니다. 출시되면 출시가 되면 문제가 즉시 해결되거나 큰 11.2 업데이트 이전 또는 이후에 추가 업데이트가 발표될 수 있을 것으로 추측, 예상, 예측, 루머, 소문 등이 나오고 있습니다. 

MacBook Air 또는 MacBook Pro를 사용하는 경우 소프트웨어 수정사항이 도착할 때까지 내장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는 것이 유일한 해결책이라고 전해졌습니다. Mac mini 사용자에게는 어떻게 들릴지 모르지만. 유선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면 이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자료 출처 :  The Atlantic의 Ian Bogost /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오역오타의역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중요한 점은 이 내용에 대해서 Apple에서 아직까지 macOS Big Sur 11.2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일정 등 정보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업데이트에 대한 macOS Big Sur 11.2 업데이트로 Bluetooth issue에 대한 문제가 해결되기를 바라며, 현재는 Mac mini에 macOS Big Sur 11.1을 사용한다면 유선 키보드 마우스를 당분간 Bluetooth issue 끊김이나 꺼짐에 대한 문제를 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