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M1 Mac에 iPhone (아이폰), iPad (아이패드) 앱 설치법은? - It 정보 공유
Apple M1 Mac에 iPhone (아이폰), iPad (아이패드) 앱 설치법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M1 Mac에 iPhone (아이폰), iPad (아이패드) 앱 설치법은?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11. 27. 02:09

본문



Apple M1 Mac에 iPhone (아이폰), iPad (아이패드) 앱 설치법은?


애플의 새로운  M1 Mac은 씨리즈는 MacBook Air (맥북 에어), MacBook Pro (맥북 프로), Mac mini (맥 미니)에는 iPhone (아이폰), iPad (아이패드) 앱을 실행할 수 있는 Apple 최초의 ARM 기반 칩이 있다고합니다. 이는 MacOS와 iOS, iPadOS 간의 유사한 아키텍처로 인해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MacBook Air (맥북 에어), MacBook Pro (맥북 프로), Mac mini (맥 미니)에 iPhone (아이폰), iPad (아이패드) 앱 설치 방법 ]

iOS 및 iPadOS 개발자는 MacOS 지원으로 앱을 업데이트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부 앱은 아직 호환되지 않지만 가까운 시일 내에 업데이트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아직 M1 칩에 최적화되지 않은 앱을 설치하는 해결 방법에는 추가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또한 Mac App Store에서 사용할 수 없는 앱을 설치 하려면, iPhone (아이폰), iPad (아이패드)를 M1 Mac에 연결해야 한다고 합니다.

Mac App Store에서 새로운 M1 Mac에 iPhone (아이폰), iPad (아이패드) 앱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방법을 고수 할 것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M1 Mac에 iPhone (아이폰), iPad (아이패드) 앱을 설치하기 위한 방법입니다. 

* Mac App Sotre에서 새로운 M1 Mac에 iPhone (아이폰), iPad (아이패드) 앱 설치 방법

1.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Mac App Store를 실행 해야 합니다. 

2. 앱 왼쪽 하단에서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3. 계정에서 iPhone (아이폰), iPad (아이패드)의 앱을 선택합니다. 

4. 앱 옆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iOS 또는 iPadOS 앱이 M1 Mac 제품에 설치 됩니다. 응용 프로그램 폴더 또는 시작 관리자를 통해 설치된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특정 앱을 찾고 있다면 Mac App Store에서 언제든지 이름으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전용 앱을 찾으면 결과 목록아래에 있는 iPhone (아이폰), iPad (아이패드) 앱 탭을 클릭합니다.  iOS 및 iPadOS 에서 개발된 앱이 표시 됩니다. 

또한 "MacOS에 대해 확인되지 않음" 경고가 있는 앱도 표시가 됩니다. 이는 특정 응용프로그럄이 Mac에서 실행되도록 호환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이름 아래 경고가 기록되지 않은 응용 프로그램은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가 설치하고 최적화 할 수 있다고 합니다. 

MacBook Air (맥북 에어), MacBook Pro (맥북 프로), Mac mini (맥 미니)에 iOS, iPadOS를 설치 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wccftech 및 해외기사 참조.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새로운 MacBook Air (맥북 에어), MacBook Pro (맥북 프로), Mac mini (맥 미니)에 iOS, iPadOS에 호환성 및 Test는 많은 구매자의 사용기와 피드백, 개발자들의 노력으로 호환성이 개선 되고, 설치등 MacOS 에서 확인안되는 앱의 문제들이 해결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