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 Mac 모델 eGPU에 연결된 디스플레이를 인식 그러나 하드웨어 가속은 비활성화? - It 정보 공유
M1 Mac 모델 eGPU에 연결된 디스플레이를 인식 그러나 하드웨어 가속은 비활성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1 Mac 모델 eGPU에 연결된 디스플레이를 인식 그러나 하드웨어 가속은 비활성화?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11. 22. 23:58

본문



M1 Mac 모델을 통해 eGPU를 통해 연결은 어떻게 되는가?


11월 행사에서 3개의 M1 Mac 모델에 Apple에서 공개 되었을 때, M1 MacBook Air, M1 Mac book Pro 및 M1 Mac mini Thunderbolt 3 포트가 탑재되었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M1칩이 탑재된 모델 중 어느 것도 eGPU를 지원하지 않는 것으로 이야기 알려졌습니다. 즉 추가 그래픽 성능을 원하면 사용을 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이야기된 내용에 따르면 아직 사용이 가능할 수 있으므로 기존 외부 eGPU 인클로저를 버려야 한다는 의미가 아닐 수 있다고 합니다. 

[ 새로 알려잔 이지지 M1 Mac 모델 eGPU 감지? ] 

 

 

Blackmagic eGPU를 통해 연결된 Pro Display XDR을 보여주는 이미지는 하나의 M1 MAC 모델에서 가능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GPU가 감지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경우에는 AMD Radeon RX 580이었습니다. wccftech의 이야기에 의하면 이는 eGPU가 Apple의 최신 Mac 모델에서 감지되는 등 문제가 전혀 없음을 보여준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사용자가 하드웨어를 최대한 활용하지 못하는 것은 드라이버의 지원이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Apple은 최신 5nm M1칩의 내부 GPU가 다양한 작업을 처리하기에 충분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결국 8코어 GPU는 광범위한 그래픽 집약 테스트에서 GTX 1050 Ti 및 RX 560을 능가할 만큼 강력하다고 합니다. 또한 M1 칩은 Final Cut Pro X 비디오 내보내기 테스트에서 Vega 56 그래픽으로 2019 iMac Pro를 이길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Apple이 통합 솔루션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iGPU에 대한 내용을 이야기 했습니다불행히도 게임을 할 때, M1 Mac 모델은 결국 iGPU에 성능 제한이 있기 때문에 고해상도 영상이나 향상된 시각적 설정을 제공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Apple 전용 GPU 솔루션뿐만 아니라 iMAC용 데스크탑 등급 A14T 칩셋을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  Mac4ever /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구매에 대한 내용이나 자세히 사항들은 각 국가 일정은 각 나라 Apple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직 M1칩이 탑재된 제품의 정확한 실사 용기, 실제 제품 성능이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더욱 자세한 소식은 제품의 출하가 이루어져 많은 사람이 사용해야 그에 따른 M1 칩의 성능이 밝혀질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