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의 'One More Thing' 이벤트 새로운 13인치 MacBook 시리즈가 공개 될까? 무엇이 나오나? - It 정보 공유
Apple의 'One More Thing' 이벤트 새로운 13인치 MacBook 시리즈가 공개 될까? 무엇이 나오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의 'One More Thing' 이벤트 새로운 13인치 MacBook 시리즈가 공개 될까? 무엇이 나오나?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11. 11. 00:09

본문



Apple Silicon을 사용하는 새로운 13인치 MacBook Pro (맥북 프로) 인텔 버전보다 저렴하다.


Apple의 'One More Thing' 이벤트에서 애플에 대한 Apple 11월 10일에 열린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새로운 13인치 MacBook Pro, 13인치 MacBook Air를 공개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MacBook Pro가 더 비싼 모델이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이는 더 강력한 내부에 무언가를 포함하여,  기대를 더욱 증진 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 정보에 의하면 이는 새로운 'A14Z'라는 이름의 12코어 칩을 보여 줄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Apple의 행보를 본다면 A14Z Bionic이 될 것이라고 예측되고 있습니다. 

[ Apple Silicon 13인치 MacBook Pro에 대한 가격 추가 정보 나오다? ]

공식적으로 명칭이 언급되지 않았지만, Apple Silicon Mac 내부에 실행되는 12코어 칩에 대하여 언급이 되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이 정보는 000leaker에 의해 내용이 알려졌습니다. A14Z 로 보이며, 루머와 소문 등에서 곧 출시될 것으로 예측되는 A14X Bionic과 거의 동일 하다고 알려진  8 코어 칩이 있으며 이전 루머에 따르면 곧 출시 될 A14X Bionic과 거의 동일합니다. A14X Bionic에 대해 이전에 유출된 벤치마크 결과에 따르면 맞춤형 실리콘이 8코어 구성 요소이며 가장 강력한 16인치 MacBook Pro를 쉽게 능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이러한 내용을 살펴보면 12코어 A14Z Bionic이 장착된 13인치 MacBook Pro는 절대적인 짐승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000leaker에 따르면, 새로운 Apple Silicon Mac은 현재 Apple Store에서 구입할 수 있는 Intel의 USD 1299 ($) 버전보다 저렴할 것이라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그는 새로운 모델이 Thunderbolt 3를 받을 수 있을지 확신은 못 하지만, Apple은 향후 모델에 대한 지원이 나올 수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전 Apple Silicon Mac 프로토타입은 성능 측면에서 매우 긍정적인 결과로 테스트 되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쇼핑에 관해서는 미래의 고객을 위해 삶을 편하게 해줄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애플은 몇 가지 큰 계획을 가지고있는 것 같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워크 스테이션의 절반 크기로 알려진 맥 프로와 아이 맥용 데스크톱 A14T 칩을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분명히 애플은 미래에 자체 칩셋으로 도박을 하고 싶어진다는 루머와 이야기들이 있었지만, 그 때문에 앞으로 몇 달은 흥미로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안타깝게도 확인된 내용이 없으므로 지금은 이 모든 정보를 루머나 소문으로 여기는 것도 좋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새로운 내용과 공식적인 내용이 나올 때 까지 기다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자료 출처 : 000leaker/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Apple의 공식적인 발표 내용이 아니며 단순히 예측된 내용이기에 Apple 'One more thing' 에서 봐야 알것 같습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