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Series Series에 관한 정보와 예상 가격이 나왔습니다. - It 정보 공유
Xbox Series Series에 관한 정보와 예상 가격이 나왔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Xbox Series Series에 관한 정보와 예상 가격이 나왔습니다.

소프트웨어/게임

by Storm, Hong 2020. 9. 9. 04:28

본문



Xbox Series Series에 관한 정보와 예상 가격이 나왔습니다. 


Xbox Series Series에 관한 정보가 나왔습니다. Xbox Series S , Xbox Series X 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정보는 9월 8일 해외 미디어 업체들에 의해 정보가 나왔습니다. 

중국의 tech.sina.com.cn에 의하면 두 가지 콘솔 모두 11월 10일에 각각 USD 299 ($), USD 499 ($)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외의 다른 매체들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의 출시일은 정확하지 않다는 이야기도 있으며, 출시가 될 경우 11월 10일에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직 발표되지 않은 Xbox Series S의 디자인이 유출되었으며 이에 대한 가격에 대해 이야기도 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상위 엔트리 제품인 Xbox Series X는 소비자가 USD 499 ($)라고 이야기했으며 이전 Project Lockhart로 알려진 Xbox Series S는 가격이 USD 299 ($) 에 판매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Windowswscentral에 따르면 두 콘솔 모두 Microsoft의 Xbox All Access 파이낸싱 옵션을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Xbox Series X는 월 USD 35 ($), Series S는 월 USD 25 ($) 라고 말했습니다. 

곧 공식적으로 발표될 예정인 Xbox Series S를 엿볼 수도 있습니다. 


외관은 Series S에는 디스크 드라이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샷 각도로 인해 아직 확인 할수는 없었습니다. S의 디자인은 현재 Xbox 콘솔, 특히 Xbox One S의 디자인과 일치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공식 발표는 아니며, 환기에 잘 사용해야 한다고 운을 띄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Series X와 시리즈 S의 가격과 출시일을 공식적으로 발표하면서 곧 쇼케이스를 방송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위 영성의 예고편을 통해 몇 가지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Xbox Series S는 1440P 해상도를 목표로 하고 초당 120프레임 출력을 할 수 있으며 레이트레이싱, 가변 속도 음영, 가변 재생률, 매우 낮은 대기 응답 시간, 4K 게임 업스케일링 및 4K 미디어 재생에 대한 지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매력적인 것은 512GB SSD로, 고품질로 빠르게 로드하고 스트리밍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매우 작은 패키지 내에 담겨 있다고 합니다.  Xbox Series S는 Xbox Series X보다 약 60% 더 작다고 합니다. 

아직 Xbox Series S가 11월 10일에 출시된다면 Xbox Series X도 마찬가지 일지 아무것도 알 수 없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Microsoft는 아직 출시 예정인 다른 콘솔의 출시일에 대하여 공개 하지 않았으므로 공식 확인되거나 공개 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모든 것은 출시 돼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출처 : tech.sina.com.cn / wccftech / MS 예고편 영상 /  Windowscentral

중요한 점은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의 공식적인 발표는 없었다는 점입니다. 제품이 출시되어야 Xbox Series X, Xbox Series S 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