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PS5 온라인 이벤트 새로운 날짜 공개! - It 정보 공유
소니, PS5 온라인 이벤트 새로운 날짜 공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니, PS5 온라인 이벤트 새로운 날짜 공개!

소프트웨어/게임

by Storm, Hong 2020. 6. 9. 05:52

본문



소니의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PS5 Reveal Event의 새로운 날짜가 온라인에 공개 되었습니다. 

PS5 (플레이스테이션 5) 공개 이벤트 행사는 당초 6월 4일 목요일에 개최될 예정이었지만 소니는 현재 미국에서 일어나는 사회적 긴장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연기를 했었습니다.  

공식적으로 PlayStation. 블로그

연기 발표가 있은 뒤인 2020년 6월 8일 월요일에 공식적으로 PlayStation. 블로그를 통하여, 전달되기 전 한 트위터에서 빠르게 새로운 일정에 대하여 유포되었습니다. 

또한 공식적으로 PlayStation. 블로그, 공식 PlayStation 트위터내용에 의하면 , 

공식적으로 PlayStation. 블로그

공개한 이벤트인 소니의 PS5 게임 플레이 공개 이벤트 6월 11일 목요일 오후 9시 (미국 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4시 (EST) 오후 1시 (태평양 표준시 기준) PST에서 열린다고 밝혔습니다.  

이 디지털 쇼케이스에서는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처음으로 모두가 기대하시는 것들을 경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공개되는 내용은 PS5 (PlayStation 5) 업데이트 시리즈의 일부이며, 다음 주 쇼케이스 후에도 여전히 많은 정보를 공유 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6월 11일 오후 1시 (PDT) / 오후 9시 (BST) 오후 10시 (CEST)에 Twitch 또는 YouTube에서 차세대 게임 게임과 PS5의 소식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출처 : PlayStation. 블로그>

 
   글 내용 추가 수정시간 : 2020-06-09 AM 07:03 - PlayStation 공식 트위터 추가

    Tistory : Storm, Hong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