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GA Geforce RTX 3090, RTX 3080 및 RTX 3070 그래픽 카드에 대한 내용 공개하다. - It 정보 공유
EVGA Geforce RTX 3090, RTX 3080 및 RTX 3070 그래픽 카드에 대한 내용 공개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GA Geforce RTX 3090, RTX 3080 및 RTX 3070 그래픽 카드에 대한 내용 공개하다.

본문



EVGA Geforce RTX 30 시리즈 그래픽 카드에 대한 정보


이 보도에 대한 내용은 Videocardz를 통해서 나온 내용임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 EVGA Geforce RTX 30 시리즈 그래픽 카드가 도착했습니다.

EVGA의 새로운 그래픽 카드는 모든 면에서 엄청나게 강력하며 완전히 새로운 단계의 성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향상된 RT코어, 텐서 코어 및 새로운 스트리밍 멀티 프로세서를 통해 레이 트레이싱 및 AI 성능을 두 배로 높이는 NVIDIA의 Ampere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로 구동됩니다. 

EVGA Geforce RTX 30 시리즈는 궁극적 인 성능의 절대적인 정의라고 하고 있습니다. 

NVIDIA AMPERE 아키텍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2 세대 RT 코어 – 처리량 2배
 * 3 세대 텐서 코어 – 처리량 최대 2배 }
 * 새로운 SM – 2X FP32 처리량


EVGA Geforce RTX 3090


EVGA GeForce RTX 3090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면에서 엄청나게 강력하여 8K 해상도에서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향상된 RT 코어, 텐서 코어 및 새로운 스트리밍 멀티 프로세서를 통해 레이 트레이싱 및 AI 성능을 두 배로 높이는 NVIDIA Ampere 아키텍처로 구동됩니다. EVGA Precision X1과 함께 차세대 디자인, 냉각 및 오버 클럭킹과 결합 된 EVGA GeForce RTX 3090 시리즈는 궁극적인 성능의 정의를 재정의합니다.


EVGA 지포스 RTX 3080


EVGA GeForce RTX 3080은 NVIDIA Ampere 아키텍처로 구동되는 4K 해상도 게임에 게이머가 갈망하는 전례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향상된 RT 코어 및 Tensor 코어, 새로운 스트리밍 멀티 프로세서, 초고속 G6X 메모리로 제작되어 놀라운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EVGA Precision X1과 함께 차세대 디자인, 냉각 및 오버 클럭킹과 결합 된 EVGA GeForce RTX 3080 시리즈는 최고의 성능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제시합니다.


EVGA 지포스 RTX 3070 


EVGA GeForce RTX 3070은 NVIDIA Ampere 아키텍처로 구동됩니다. 향상된 RT 코어 및 Tensor 코어, 새로운 스트리밍 멀티 프로세서 및 고속 G6 메모리로 구축되어 가장 까다로운 게임을 1440p 해상도로 추출하는 데 필요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EVGA Precision X1과 함께 차세대 디자인, 냉각 및 오버 클럭킹과 결합 된 EVGA GeForce RTX 3070 시리즈는 최고의 성능을 위한 정의를 만듭니다.


EVGA iCX3 냉각 기술


* iCX 기술 * – 카드 트랙 전체에 9 개의 센서가 있고 핫스팟을 제거합니다.
* 25 % 더 두꺼운 구리베이스 – 열 저항 및 GPU 냉각을 향상시킵니다.
* 최적화 된 히트 파이프 배치 – 히트 파이프는 최적의 열 방출을 위해 선택적으로 배치됩니다.
* 백 플레이트 히트 파이프 냉각 – 초박형 백 플레이트 히트 파이프는 냉각을 향상시킵니다.
* HDB 팬 2.0 – 약간의 소음으로 성능 향상.
* HDB 액티브 모터 – 0dB 모드를 위한 차세대 무소음 성능.
* 오프셋 중앙 팬 * – 중앙 팬이 10mm 오프셋 되어 직접 공기 흐름 영역이 16% 증가합니다.

뛰어난 디자인

* 주소 지정이 가능한 RGB LED는 최대 9개의 발광 효과와 함께 부드러운 은색 디퓨저 ** 아래에 있습니다. 
* 매끄러운 유선형 디자인은 속도와 성능을 구현합니다.
* 스텔스 검정색 아연 도금 I / O 브래킷.
* 정교하고 기능적인 ARGB 백 플레이트.

EVGA Precision X1 용으로

제작 NVIDIA GeForce RTX 용으로 제작된 EVGA Precision X1은 EVGA 그래픽 카드를 최대화하고 제어할 수 있는 차세대 오버 클러킹 소프트웨어입니다. 새로운 EVGA Precision for Game Bar 위젯을 사용하면 Windows Game Bar에 내장 된 모니터링 및 오버 클럭킹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종료하지 않고 오버 클럭하고 모니터링하고 싶으십니까? 여기에 모두 있습니다.

DXR (DirectX Ray Tracing)

DirectX Ray Tracing을 사용하면 게임에서 빛이 실제 생활에서 작동하는 방식을 시뮬레이션하여 전역 조명, 반사 및 그림자와 같은 놀랍도록 사실적이고 아름다운 그래픽 효과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GeForce RTX GPU는 처음부터 레이 트래킹 워크로드의 요구 사항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GeForce RTX 그래픽 카드에서만 볼 수 있는 특수 RT 코어는 초당 수십억 개의 광선을 제공하고 DXR 게임 및 응용 프로그램에서 최대 3 배의 프레임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처음으로 실시간 프레임 속도로 레이트 레이싱이 가능합니다.

DirectX 12 Ultimate

DirectX는 개발자가 Microsoft Windows 기반 PC 게임에 놀라운 그래픽 효과를 추가할 수 있는 API입니다. DirectX 12 Ultimate는 API의 최신 버전이며 차세대 게임을 위한 새로운 표준입니다. DX12 Ultimate는 레이 트레이싱, 메시 셰이더, 가변 속도 셰이딩 및 샘플러 피드백을 지원하여 게임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현실감으로 만듭니다. GeForce RTX는 이러한 획기적인 기능을 지원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PC 플랫폼입니다.

EVGA GeForce RTX 30 시리즈 그래픽 카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www.evga.com/articles/01434 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번역으로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 videocardz, videocardz Youtube video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