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A TO C 타입젠더를 구매하다. (NEXT-1516TC) - It 정보 공유
USB -A TO C 타입젠더를 구매하다. (NEXT-1516TC)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USB -A TO C 타입젠더를 구매하다. (NEXT-1516TC)

하드웨어 /리뷰

by Storm, Hong 2020. 4. 29. 01:23

본문



C type to C type 케이블을 제공하는 스마트 기기들


 핸드폰, 태블릿 등 최신 스마트 기기에는 C Type 충전기와 데이터 케이블을 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C Type 케이블 없이는 충전하거나 데이터 전송을 할 수 없는 경우가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제공해 주는 케이블은 중에 C type to C type 케이블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일반적인 USB -A 타입으로 연결되는 PC나 일반 USB 충전기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충전기와 케이블이 C Type으로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USB -A TO C 타입 젠더 구매기 (NEXT 1516TC)


* 앞면 :  비닐포장으로 되어 있으며 젠더의 모습이 보입니다. 
* 뒷면 :  뒷면의 경우 제품며으 수입사명, 주소 등이 보입니다. 

  개봉을 하면 다음 과 같은 젠더의 모양이 나옵니다. 앞면에는 NEXT 로고가 보이며, 뒷면에는 SS 로고가 보입니다. 

 제품은 C type to USA -A로 C type 케이블을 연결하면 위와 같은 사진이며 USB - A 타입의 연결 부분에 연결하여 위와 같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면 USB 3.0 단자에  C type to USB-A 단자를 연결하여줍니다.

 다음과 같이 연결되었다는 아이콘 Apple iPad 아이콘이 보이며  더블클릭하여 들어가면 DCIM 폴더가 나타납니다. 

  

          ↑ 아이패드 파일 경로 위치

 
 ↑ 아이패드 충전 중인 아이콘

  이 연결된 폴더와 전류량으로 인해 C Type to C type 케이블과 젠더를 연결하여 사용을 할 수 있는 화면과 충전되고 있다는 번개 표시를 볼 수 있습니다. 


제품 설명 링크


USB C to USB -A 변환 젠더 NEXT-1516TC 구매를 마치며


 C Type to UAB - A 젠더를 통해 PC, 노트북, 맥북, 크롬북, 스마트폰 등의 스마트기기에 Type - C 스마트폰, 외장하드, 메모리, 카드리더기 등의 주변기기를 연결하는 용도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Type -C to Type -C 케이블을 기존에 가지고 있던 USB - A 규격의 USB 2.0, USB 3.0을 연결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런 스마트 기기들을 변환 시켜 데이터를 전송하고, 충전용량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NEXT-1516TC의 경우 양면 인식되는 USB Type -C 커넥터를 제공하며 최대 충전 용량은 100W를 지원하고 전송속도는 USB -A 모양의 USB 3.0 규격으로 최대 5Gbps의 전송속도를 자랑합니다.

 주의 사항으로는 전원 타입의 외장하드 연결은 4TB까지 인식되며, 무전원의 경우 전원 부족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북, 크롬북 등을 호환하며, 데이터 전송 및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로 인해 다양한 제품에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본 제품들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