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 중간만하자!!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동영상 - 체인지그라운드 유트브] <66 챌린지 - Day 18> - It 정보 공유
[체인지] 중간만하자!!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동영상 - 체인지그라운드 유트브] <66 챌린지 - Day 18>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인지] 중간만하자!!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동영상 - 체인지그라운드 유트브] <66 챌린지 - Day 18>

본문



[체인지] 중간만하자!!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66 챌린지 - Day 18>

<참고 동영상>
세상에 중간은 없다 <링크 : - https://youtu.be/oTZ8RgAZ0uI>
#중간관리자 #경쟁 #삼성
게시일: 2019. 3. 5.
 * '중간'에 위치하면 구분이 잘 되지 않기 때문에

[Storm, Hong의 생각입니다.]

안녕하세요 Storm, Hong 입니다. 
 많은 이들이 생각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간다" "어물정거리기 보다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다."

뜻을 생각하고 맥락을 집어준 참고동영상 세상에서 중간은 없다라는 제목의 체인지 그라운드 영상은 나에게 새로운 것으로 다가왔습니다.  언젠가부터 이야기에 동참하고 있을까?  하고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래는 중간이라는 단어를 네이버 검색에서 검색한 내용입니다]

3. 공간이나 시간 따위의 가운데. [유의어] 한복판, 허리1, 간접   <- 가장 중요한 부분이 더보기에서 나오네요

이처럼 등급의 가운데 즉 우리가 아는 평균이라는 의미로도 해석이 될 정도로 중간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맹목적으로 그냥 우리에게 주어진 최대의 크기 ~!! 최대의 장점이자 활용도가 높은 것을 잃어버리고 있다는 것을 우리가 깨닫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 '시간', '결과' 입니다.

"시간은 유한하다!"  / "우리는 공평한 시간을 부여 받는다. 하지만 시간은 매일 부여 받을 수 없다."

이렇게 시간이라는 것을 잊어버리고 있고 그 시간을 가지고 결과를 내야 하는데 아무것도 하지 않으며 중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시간을 허투루 낭비하고 있습니다.

"시도 조차 하지 않으면 결과를 얻을 수 없다." / "중간이라는 것도 시도 하지 않으면 얻지 못한다."

결과론적 사고를 하지 않고서는 결과도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나니 중간이라는 값도 새롭게 보게 됩니다.  위의 네이버 검색에서 말해 주듯이 국어사전의 2번째 의미인 차례 따위의 가운데인 것을 차례를 기다리지 않으면 얻을 수 없습니다. 

Text로 다시 가져온 국어사전의 3번 공간이나 시간 따위의 가운데 이것을 의미하는 것이 뭘까를 또 생각을 해봤습니다. 그것은 시간이라는 단어가 중간에서 튀어 나올지 모른다는 것을 생각하게 된 구절 이었습니다. 그만큼 시간 = 시도에는 상관계가 있구나 하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맥락적으로 중간에 대해서 생각을 하다 보니 결과와 시간이라는 것이 땔래야 땔 수 없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영상속에서 사례들을 이야기 해주실 때, 항상 느끼는 것 변화하려고 배우는 것도 누군가는 도움이 될 수 있구나 ~!! 하는 것을 몸소 느끼게 되었습니다.

[오늘도 주저리주저리 적고 반성도 해보고 중간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중간을 생각 하면서 가만히 있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으면 합니다.
그리고 오늘 저도 영상에서 동기부여 받은 것을 실천을 하기 위해서 노력을 해보려 합니다.

지금까지 Storm, Hong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전은 계속 되야 하니까요 66첼린지(66 challenge)를 다시 또 기본기를 찾기 위해 도전합니다.]
-목표 : 매주 5일 5시에 기상 / 주 5회 이상 글쓰기 - 오늘은 DAY 18일차 입니다. 
<내일도 실천하러 GOGO Right NOW!! 18일차 글쓰기 완료!! (기상은 매일 주말제외 5시에 하고 있습니다.)>
--------------
참고한 영상 첨부를 안 하면 섭섭하시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