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m, Hong 의 NESPRESSO 커피머신 시티즈 (Citiz) & 에어로치노 4 (AEROCCINO4) 1부 - 시티즈 (Citiz) 개봉기] [Storm, Hong 의 NESPRESSO 커피머신 시티즈 (Citiz) & 에어로치노 4 (AEROCCINO4) 1부 - 시티즈 (Citiz) 개봉기]
[Storm, Hong 의 NESPRESSO 커피머신 시티즈 (Citiz) & 에어로치노 4 (AEROCCINO4) 1부 - 시티즈 (Citiz) 개봉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torm, Hong 의 NESPRESSO 커피머신 시티즈 (Citiz) & 에어로치노 4 (AEROCCINO4) 1부 - 시티즈 (Citiz) 개봉기]

하드웨어 /리뷰

by 함께하는 Storm, Hong 2019. 1. 28. 04:54

본문

[Storm, Hong 의 NESPRESSO 커피머신  시티즈 (Citiz) & 에어로치노 (AEROCCINO4) 1부 - 개봉기]

안녕하세요, Storm, Hong 입니다. 

 NESPRESSO 하시면 다들 아시는 캡슐 커피브렌드 입니다.  

 * 네스프레소  NESPRESSO  홈페이지를 통해서 네스프레소 커피가 어떤 방식에 의해서 열정을 가지고 만들었는지 부터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nespresso.com/kr/ko/grands-crus-coffee-range#!/by-range

그회사 중에서 시티즈 (Citiz) 제품과 에어로 치노 4 (AEROCCINO4) 세트 커피를 마시기 위해 구매한 제품의 언박싱(Unboxing)(개봉기) 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왼쪽 사진은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시티즈 사진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이번에 구매한 제품의 매장 진열 사진입니다.
 
 둘의 차이점은 에어로치노의 버전이 다릅니다.
 공식홈페이지에는 예전버전 에어로치노가 올라가있으며 구매제품은 옆의 매장사진에 있는 에어로치노 4입니다.

 

시티즈 (Citiz)는 2가지 색상으로 되어있습니다. 블랙 / 화이트 게열의 제품 그중에서 화이트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본격적인 사진을 커피머신 시티즈의 본체 개봉 사진을 먼저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시티즈 (Citiz) 박스 패키징  앞면 사진입니다. 

 앞면의 고급스러움 커피의 블랙 머신에 대한 박스 이미지로 형상화 되어있습니다. 위에서 사진찍어드린 블랙색상을 재대로 담아내지 못해 아쉬움이 있었는데 박스 사진을보고 그마음을 달래봅니다. 

 위쪽 손잡이를 잡고 운반을 할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구매할때는 따로 종이가방을 2중으로 담아주셔서 박스를 안전하게 들고 갈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시티즈 (Citiz) 박스 패키징  앞면 사진입니다. 

 옆면의 커피의 머신에 대한 설명과 구성품의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해외브랜드라 영어로 되어있는점 , 사진이 잘안나온점 양해 바랍니다.

시티즈 (Citiz) 박스 패키징 안쪽을 개봉한 사진입니다. 

쪽 포장에서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있는 사진입니다. 물통도 깨지지 않게 아주 잘 보관되어 있었습니다. 

시티즈 (Citiz) 박스 패키징 박스안에서 꺼내 놓은 사진 입니다. 

 * 박스에서 꺼내고나니 물밭침대를 쉽게 뺄수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시티즈 (Citiz) 스티로폼을 제거후 정면을 찍은 사진 입니다. 

 

* 고급진 앞면의 모습 을 보고 계십니다 아직 물통의 빤질빤질 블랙과 은색 화이트의 조화가 예술입니다.
* 커피가 나오는 곳 아래의 검은색은 ^^ 다사용한 캡슐을 떨어트려 보관하고 있는 캡슐 망입니다.
* 위아래로 움직이는 에스프레소잔을 받쳐 커피를 뽑을수 있는 거치형 입니다.

  
 *  아래 정수기의 물을 일부 뺏을때 흘르지 않게 받쳐주는 역활 망과 머그잔을 받쳐 뽑을수 있는 받침대 부분을 연결 하였습니다.

시티즈 (Citiz) 본체의 앞면 사진입니다. 

* 투명한 물통과 함께 멋드러진 고급 스러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티즈 (Citiz) 본체의 옆면 물통과 분리한 사진입니다. 

* 본체의 물통도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며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손쉬운 세척이 가능합니다.

시티즈 (Citiz) 본체의 반대편 으로 돌려 캡슐을 넣을수 있는 입구를 올려봤습니다. 

* 켑슐을 넣을 수 있게 올려 안에 넣는 구멍이 보입니다.
* 안쪽으로 넣어서 양옆의 버튼 2개를 가지고 캡슐해서 맛있는 커피를 드시면 됩니다.

시티즈 (Citiz)속에 들어 있던 본체외 구성품입니다.

* 14피스 짜리 시음용 캡슐커피 박스 & 설명서 입니다.

* 캡슐 14개 들어있는 시음용 커피  박스 사진입니다.
* 고급스러움이 뭍어나며 네스프레소 로고가 인상적입니다.

시티즈 (Citiz)속에 들어 있던 14피스 커피 캡슐의 구성입니다.

* 처음에 커피를 마시기전 14개의 대표적인 커피캡슐로 커피의 맛을 즐겨 보실수 있습니다.
* 이 내용물을 보니 으~~~!! 빨리 커피를 먹으로 가야 겠다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
 (사진이 잘안나온 것은 함정 ..... 나의 함정카드라니 커피를 먹고 싶은 마음이 너무 간절했나 봅니다.)

-----------------------------

시티즈 (Citiz)를 개봉한 소감 

 1. 커피 머신을 이렇게 찍다 보니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의 아름다움이 느껴집니다.
 2. 세심한 배려를 한 그들의 노력이 보입니다. 대부분 커피머신을 사면 시음용 커피등은 잘 안주거나 따로 포장해주는데 안쪽에 넣어준 세심함이 보입니다.
 3. 물통 불리형으로 세척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일반 다른 일체형 커피머신들과 달라 그점이 마음에 듭니다.
 4. 다사용한 캡슐을 쏘옥 쉽게 뺄수 있는 점이 인상깊어 보입니다. 
 5. 머그잔과 에스프레소 잔을 사용할 수 있게  받침대를 구성하여 기호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으로 생각됩니다.

가격은 네스프레소 홈페이지 링크로 가셔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링크 : (https://www.nespresso.com/kr/ko/grands-crus-coffee-range#!/by-range)

단점은 차차  적어보기로 하고 여기서 개봉기 1부 시티즈 (Citiz)를 마치겠습니다.

2부는 에어로치노 (AEROCCINO4)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부는 커피캡슐 & 커피 캡슐 보관함등 같이 구매한 내용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커피머신의 사용법등은 사용을하면서 사용기에 적도록 하겠습니다.
사진과 내용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torm, Hong의 직접 구매하여 리뷰가 작성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시티즈 (Citiz) 본체 개봉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