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스 나우 (GeForce NOW) LG TV 앱이 출시 및 그 성능은 무엇인가 - It 정보 공유
지포스 나우 (GeForce NOW) LG TV 앱이 출시 및 그 성능은 무엇인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포스 나우 (GeForce NOW) LG TV 앱이 출시 및 그 성능은 무엇인가

그래픽카드/Nvadia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by Storm, Hong 2022. 1. 30. 08:53

본문



지포스 나우 (GeForce NOW) LG TV 앱이 출시 및 그 성능은 무엇인가?


NVIDIA의 클라우드 스트리밍 서비스인 NVIDIA Geforce NOW는 NVIDIA Geforce RTX 3080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80) 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4K HDR 실드 TV의 해상도를 갖춘 1440P, 120fps 그래픽, 세션 길이 8시간을 제공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6개월 동안 99달러로 NVIDIA Geforce NOW 서비스의 월래 레벨을 대체하게 된다고 알려졌었습니다. 그 이후 새롭게 GeForce NOW의 플랫폼을 확장하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우선 이 서비스는 LG TV에서 베타 버전으로 제공되어 2021년 LG TV 모델을 구매한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고화질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GeForce NOW 앱은 현재 GeForce NOW 를 이용하고 있는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옵션을 제공하도록 업데이트되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NVIDIA GeForce NOW LG TV 2021년 이상 TV부터 지원 가능하다? ]

 

 

OLED , QNED, NanoCell 및 UHD TV를 포함한 2021년 TV 제품을 보유한 LG TV 사용자는 LG 콘텐츠 스토어에서 GeForce NOW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GeForce NOW 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게임 패드와 연결이 되어야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GeForce NOW 앱에 액세스 하여 Steam, Epic Game Store, Ubisoft Connect 및 Orign과 같은 다운로드 스토어에 접속하여 35가지 무료 게임과 800가지 이상의 PC에서 ㅈ르길 수 있는 게임 타이틀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LG OLED TV 의 GeFroce NOW 앱은 1080p 및 초당 60 프레임에서 반응성이 뛰어난 게임 플레이와 고품질 그래픽을 제공한다고 알려졌습니다. 

 

GeForce NOW 확장 앱 출시에 맞춰 2월 1일부터 3월 27일까지 LG는 미국에서 TV를 구매하는 사용자에게 GeForce NOW 1개월 우선 멤버십을 번들로 제공합니다. 또한 Priority 회원은 모든 장치에서 GeForce 의 PC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 서버에 대한 우선 액세스, 확장된 세선 길이, RTX ON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  혜택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부 지역에서만 공개되며 2021년형 LG 4K TV를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현재 GeForce NOW 프로모션 회원은 이 혜택을 받을 수 없다고 알려졌습니다. 

 

계속해서 GeForce NOW 앱의 새로운 업데이트는 NVIDIA GPU 또는 SHEID TV 장치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AI 기반 옵션을 포함하여 새로운 해상도 확장 옵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 기능은 네트워크 대역폭 제한이 있거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가 있는 사용자에게 모니터의 기본 해상도와 일치하는 더 선명한 그래픽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는 사용자에게는 세 가지 업스케일링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표준은 모드는 기본적으로 활성화되며, 이는 간단한 이중 선형 필터를 사용하며, 시스템 성능에 최소한의 영향을 미치는 모드입니다. 2. Enhanced 모드는 시스템 사양에 따라 약간의 대기 시간을 희생하면서 더 높은 품질의 업스케일링 (Lanczos 필터) 을 제공합니다. 3. AI Enhanced 모드일부 Nvidia GPU를  통해서 PC 에서 플레이하거나 SHIELD TV 장치를 통해 플레이하는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모드입니다. NVIDIA 에서 알린 내용에 의하면, 이 모드는 이미지의 선명함과 훈련된 신경망 모델을 활용하여 기존 스케일러로는 재연할 수 없는 향상된 세부 정보를 제공한다고 알려졌습니다.  


GeForce NOW 업데이트를 통해 PC 및 Mac 앱에서 맞춤형 스트리밍 품질 설정도 가능합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회원은 GeForce NOW 게임 내 오버레이를 사용하여 세션에서 일부 스트리밍 품질 설정을 조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 업데이트는 높은 스트리밍 비트 전송률에서 디코딩할 수 없는 장치에 이를 통해 해상도를 자동으로 할당하는 등 향상된 웹 스트리밍 경험을 제공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참고 출처 : LG TV / NVIDIA / wccftech 외 해외기사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계속해서 기술이 발전되고 있으며 게임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 시스템이 개발되면서, 데이터에 대한 중요성도 덩달아 발전되고 있습니다. 향후 서비스들이 활성화된다면, 빠른 인터넷 발전과 함께, 머지않아 많은 것들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그중 한 가지 예로 게임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플랫폼에 대한 다양한 시도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NVIDIA GeForce NOW 는 새로운 시스템 등 플랫폼을 확장함에 따라 어느 디바이스에도 연결만 가능하다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계속해서 준비 중이라고 알려졌습니다. 




[ NVIDIA GeForce NOW ]

 

* NVIDIA의 GeForce NOW 일부 게임은 60FPS 미만으로 제한된다고?

 

 

NVIDIA의 GeForce NOW 일부 게임은 60FPS 미만으로 제한된다고?

NVIDIA의 GeForce NOW 일부 게임은 60FPS 미만으로 제한된다고? NVIDIA의 클라우드 스트리밍 서비스인 NVIDIA Geforce NOW는 NVIDIA Geforce RTX 3080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80) 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

stormhong.com

 

[ NVIDIA GeForce 그래픽 드라이브 업데이트 ]

 

Windows 11을 지원하는 NVIDIA Game Ready Driver 511.23 드라이버 업데이트 변화된 내용은?

 

Windows 11을 지원하는 NVIDIA Game Ready Driver 511.23 드라이버 업데이트 변화된 내용은?

Windows 11을 지원하는 NVIDIA Game Ready Driver 497.29 드라이버 업데이트 변화된 내용은? NVIDIA GeFroce 511.23 Driver (GeForce Game Ready Driver)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2021년 1월 14일 (EST) 진행되었..

stormhong.com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