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Book Pro M2 Pro M2 Max 출시를 위한 준비 중이다?? - It 정보 공유
MacBook Pro M2 Pro M2 Max 출시를 위한 준비 중이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acBook Pro M2 Pro M2 Max 출시를 위한 준비 중이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12. 21. 16:24

본문



Apple MacBook Pro M2 Pro M2 Max 출시를 위한 준비 중이다??


Apple Silicon M1의 후속작으로 알려진 M2에 대한 소식이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현재 M2 칩을 내년에 출시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며, M1 Pro , M1 Max 가 탑재된 MacBook Pro 의 출시가 얼마 되지 않은 가운데 나오는 정보인 만큼 지켜봐야 할 제품이 될 것이며 이와 함께 현재 출시되고 있는 M1 Pro 및 M1 Max 라인업의 후속 모델인 M2 Pro, M2 Max도 준비 중이라는 이야기까지 새로운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M2 칩 제품 및 M2 Pro, M2 Max 제품이 준비중이며, TSMC 4nm를 활용한다? ]

 

커머셜 타임즈 (Commercial Times) 에 의해 이에 대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나왔습니다. 현재 M2 Pro와 M2 Pro 와 M2 Max 는 M2와 같은 연도에 출시되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M2는 2022년 하반기에 출시될 것으로 전망된다는 정보입니다. 새롭게 알려진 M2 Pro, M2 Max에 대한 코드명은 Rhodes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나오고 있으며 2023년 상반기가 될 것이라는 정보입니다. 

 

이에 따라 M2와 마찬가지로 곧 출시될 두개의 맞춤형 실리콘은 TSMC 4nm 를 사용한 대량 생산이 될 것이며, 성능과 전력 효율성 등이 향상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현재 Apple에서는 이에 대한 언급이 없었으며, M2 Pro 및 M2 Max에 대한 CPU 및 코어 수에 대한 정보조차 알리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나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는 2023년이 되기 전 M1 Pro 및 M1 Max 변형의 iMac Pro 와 iPad Pro를 새롭게 선보일 가능성에 대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를 전했습니다. 

 

 

이에 대한 이전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를 비추어 볼때 Apple이 18개월마다 맞춤형 실리콘을 업데이트할 계획에 대해서 언급한 적이 있으며, 이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이며 Apple의 공식적인 입장은 아니기 때문에 조심히 접근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를 토대로 한다면, 2023년 H2에 출시될 가능성이 있어 보이는 M2 Pro 및 M2 Max 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라는 것입니다. 

 

Apple은 TSMC 3nm 아키텍처로 전환하는 제품을 M3 Pro 및 M3 Max라고 부를수 있을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나오고 있는 만큼 M2 Pro 및 M2 Max 후속 제품으로 공개할 수 있을 것이라는 추측성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에 따르면 2024년 4분기까지 만나 보지 못할 가능성에 대해서도 조심스럽게 언급했습니다. 

 

참고 출처 : 9to5Mac , wccftech 외 해외기사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이전에도 이러한 정보가 있었지만, 아직까지 새로운 MacBook에 대한 출시에 관한 이야기는 나오지 않았습니다.St2021년 4월 행사에서 M1 iMac과 M1 iPad Pro 2종이 출시를 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출시된 M1 Pro, M1 Max 14인치 16인치 MacBook에 대한Sc출시도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러한 정보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St2022년 M2 제품에 대한 이야기가 나옴에 따라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는 것을 감안한다면,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를 지켜봐야 할 것으로 조심스럽게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