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Pods Pro 2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등장? 출시는 2022년?? - It 정보 공유
AirPods Pro 2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등장? 출시는 2022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irPods Pro 2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등장? 출시는 2022년??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12. 9. 06:40

본문



AirPods Pro 2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등장? 출시는 2022년??


↑Apple 공식 홈페이지 AirPods Pro 사진

Apple의 AirPods Pro는 몰입 형 음질을 갖춘 최첨단 하드웨어를 갖추고 있는 정보입니다. 이에 새로운 정보는 airPods Pro 2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나왔습니다. 일전에도 AirPods Pro를 닮은 AairPods 3 을 2021년 10월 18일 월요일 (EDT) "Unleashed" 이름으로 Apple Online Event (애플 온라인 이벤트) 에서 새로운 AirPods 3세대 를 공개했습니다. 이후 2021년 10월 26일 (EDT)에  출시를 했습니다. 

이후 많은 사람들은 새로운 AirPods 3 제품에 구매를 하며 앞다투어 정보를 쏟아냈습니다. 그렇게 다음 제품에 대한 기대와 새로운 AirPods Pro 다음 세대 제품이 나올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계속해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을 통해 나오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 AirPods Pro 2 출시일에 대한S새로운 정보는 무엇인가? ]

Min-chi Kuo 는 새로운 정보를 (MacRumors 통해) 전했습니다. 그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는 AirPods Pro 2가 2022년에 출시입니다. 이 정보는 2022년 마지막 분기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이는 올해와 같이 새로운 iPhone 출시와 함께 AirPods Pro 2 에 대한 출시가 될 수도 있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입니다. 그렇지만 알려진 내용의 시간을 보더라도 얼마든지 변경이 가능하며, Apple 에서는 이렇다 할 소식을 전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AirPods의 디자인은 '콩나물' 별명도 있으며, 모양이 마이크를 탑재하기 위해 길어진 숫자 9 모양의 이어 버드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AirPods Pro 2 디자인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진 내용은 숫자 9 모양이 아닌 타원형 0 모양으로 될 수 있다는 소식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런 형태로 AirPods 2 가 출시된다면 모양은 Beat Fit Pro와 유사해질 수 있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아직 Apple에서 디자인에 대한 소식은 없었다는 점에서 얼마든지 바뀔 수 있습니다. 

또한 Min-chi Kuo 는 2022년 AirPod의 새로운 Pro 변형과 내장 센서를 통하여, 피트니스 추적 기능을 새롭게 제공할 것이라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연결성을 위해 새로운 칩이 탑재될 수 있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를 알렸습니다. 2021년 올해 출시한 AirPods 3 에 노이즈 켄슬링 기술을 탑재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AirPods Pro 라인과의 차별점이라고 생각되며, 새로운 기술을 AirPods Por 2 에 적용하게 될 수 있다는 소식도 계속해서 글이 들리고 있습니다. 

출처 : Min-Chi Kuo / wccftech 외 해외 기사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Apple의 공식적인 입장이 아니며, 어디까지나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이며 AirPods Pro 2에 대한 소식은 계속해서S예측, 예상,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던 만큼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던 내용이기도 합니다. 현재 AirPods 3세대의 출시가 되어 판매가 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판매되는 국가에서 MacBook M1 Pro, M1 Max와 함께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판매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만큼 새로운 제품에 대한 소식은 우리를 설레게 하면서도 빨리 만나보고 싶게 합니다. 아직 AirPods Pro 2는 출시가 어렵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느끼고 있으며 현재 판매되고 있는 AirPod 3세대에 관심을 가지고 구매한 이들의 사용기와 구매하면 어떤 효과를 얻을 수 있을지 지켜보며 제품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