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X MacBook Pro 에 들어가는 M1X 칩에 대한 성능이 나오다? - It 정보 공유
M1X MacBook Pro 에 들어가는 M1X 칩에 대한 성능이 나오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1X MacBook Pro 에 들어가는 M1X 칩에 대한 성능이 나오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10. 6. 18:47

본문



M1X  MacBook Pro 에 들어가는 M1X 칩에 대한 성능이 나오다?? 


새롭게 출시될 MacBook Pro에 들어가는 Apple Silicon M1X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나왔습니다. M1X 칩은 M1과 마찬가지로 기대감으로 많은 이들이 기다리고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는 이전 SoC와 마찬가지로 Apple에서 두 가지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알리며 M1보다 높은 성능이 제공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M1X  MacBook Pro 에 들어가는 GPU는 기존의 두 배가 될 수 있다? ]

 

Bloomberg (볼룸버그) Mark Gurman에 따르면 M1에는 7 코어 및 8 코어 GPU 구성이었지만 M1X는 16 코어 및 32 코어 구성으로 제공될 가능성애 대해서 알려졌습니다. Apple의 재설계된 MacBook Pro 모델이 나올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는 이번 달 말이 있을 것이라고 하지만 이는 정확하지 않은 정보이며, MacRumors는 최상위 칩셋 사양을 탑재하며, 14인치 및 16인치 변형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을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8 코어 CPU와 7 코어 GPU가 탑재된 M1에는 MacBook Air 에 사용할 수 있었고, 이는 USD 999 ($)로 출시되며 이를 일전에 알렸었습니다. 그러나 추가 성능을 위해 8 코어 CPU 및 8 코어 GPU 모델을 원한다면 USD 1,249 ($) 의 가격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재설계된 iMac에도 동일한 접근 방식에는 적용되었으며 8 코어 CPU 및 8코어 GPU 구성을 얻으려면 USD 200 ($)를 추가로 지출해야 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최근에 출시한 iPhone 13 , iPhone 13 mini, iPhone 13 Pro, iPhone 13 Pro Max 에는 A15 Bionic이 탑재되어 출시되었었습니다. 이처럼 성능 향상을 보여주었으며, M1X 제품이 탑재된 MacBook Pro에 대한 출시될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 M1X 16인치 MacBook Pro에는 32 코어 GPU를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출시될 M1X 16인치 MacBook Pro에는 더 큰 냉각 공간과 함께 14인치 모델보다 더 강력한 냉각 솔루션과 더 큰 배터리를 가질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MacBook Pro 제품군은 CPU 코어와 관련하여 32 코어 GPU를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추가 코어에는 더 많은 전력이 필요하여 발열과 출력이 늘어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16인치 MacBook Pro에는 더 큰 냉각 공간과 14인지 모델보다 더 강력한 냉각 솔루션과 큰 배터리를 가질 수 있음을 시사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새롭게 출시될 것으로 알려진 MacBook Pro 제품에는 M1X이 탑재될 것으로 보이며, 일전에 알려진 내용에 따르면 이러한 코어 중 8개는 성능에 중점을 두고 나머지 2개는 전력 효율성에 중점을 둘 것으로 보입니다. 14인치 및 16인치 M1X MacBook Pro 모델의 출시를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알려진 정보 중 하나는 M1X MacBook에는 이전 모델 중 MagSafe를 사용했던 기능이 복귀, HDMI 추가 및 UHS-2 SD 카드 리더기가 포함될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과 함께, 다양한 포트가 추가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새롭게 출시될 M1X MacBook Pro 에는 16 코어 또는 32 코어 GPU 옵션과 함께 10 코어 CPU를 자랑하는 제품이 출시될 것으로 보여 M1보다 훨씬 더 강력한 제품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곧 출시될 14인치 및 16인치 제품에 대한 가격은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았으며 계속해서 나올 것입니다.  출시일이 가까워졌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와 함께 많은 이들이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Apple에서 M1X 칩이 탑재된 제품들에 대한 정보가 나오기를 희망해 봅니다. 

 

참고 출처 :  Bloomberg Mark Gurman, wccftech 외 해외 기사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아직 Apple에서 2021년 태평양시 9월 15일 02시 에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와 iPad mini 6, Apple Watch 7 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졌었던 내용대로 이날 행사에서는 Apple iPhone 13 (아이폰 13), iPhone 13 mini (아이폰 13 미니) , iPhone 13 Pro (아이폰 13 프로), iPhone 13 MAX (아이폰 맥스) 아이폰 13 4종과 Apple Watch 7 (애플 워치 7) , iPad mini 6th(아이패드 미니 6세대)를 선보였습니다. 그중에서 Apple Watch 7 (애플 워치 7) 은 발표는 되었지만 아직 출시는 되지 않았습니다.

 

그 외에 출시될 것으로 알려지던 AirPods 3 , MacBook은 이번 9월 14일 (EDT) 2021년 태평양시 9월 15일 02시 Apple Online Event에서 출시 소식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많은 이들이 예상하고 있던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서 조금 벗어나 아쉬움을 나타냈습니다. 하지만 M1X 칩 또는 M2 칩이 들어산 Mac 제품들 출시할 예정으로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만큼 많은 이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나오는 정보들을 정리해서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