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 iPad Pro를 위한 Procreate iPadOS 버전 업데이트가 진행되다? - It 정보 공유
M1 iPad Pro를 위한 Procreate iPadOS 버전 업데이트가 진행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1 iPad Pro를 위한 Procreate iPadOS 버전 업데이트가 진행되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5. 31. 13:14

본문



Apple M1 iPad Pro를 위한 Procreate iPadOS 버전 업데이트가 진행되다?


↑  Apple Online Event New 5nm M1 iPad Pro 12.9 사진

 

2021년 태평양시 4월 20일 Apple Online Event를 통해  Apple의 2021 M1 New iPad Pro 12.9 인치, M1 New iPad Pro 11 인치의 출시 전 행사와 함께, 현재 출시되었습니다.St이에 속속 새로운 정보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에 맞추어 Procreate M1 iPad Pro iPadOS 버전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Procreate M1 iPad Pro iPadOS 버전이 업데이트 ]

Procreate 및 Procreate Poket for iPad 및 iPhone는 꽤 오랜 시간 동안 사용되어St온 프로그램입니다.St이 프로그램은 그림 작업 및 여러 아티스트들에 의해 개선되고 사용되어왔습니다. 최근 Apple의 2021 M1 New iPad Pro 12.9 인치, M1 New iPad Pro 11 인치, 2종이 출시함에St따라 Procreate의 새로운 Apple Silicon을 지원할 수 있도록 'iPadOS 최적화' 를 진행했습니다. 

 

[ Procreate 제작자의 이야기입니다.] 

안녕하세요, M1 호완성 패치를 출시했습니다. # M1 iPad Pro의 Procreate는 더 많은 레이어로 기존보다 최대 4배 더 빠릅니다. 새로운 iPad Pro를 구매할 생각이시라면 이는 당신에게 최고의 Procreate를 경험하게 해 줄 것입니다.
- For Procreate 제작자

이 업데이트는 단순히 속도 저하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을 불러올 것이라고 합니다. 이는 이전 버전에 비해 4배의 성능 향상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Procreate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자료 출처 : procreate.art  / wccftech / 해외 기사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2021년 4월 20일 PST(태평양시) Apple Onlie Event를 통해  Apple의 2021 M1 New iPad Pro 12.9 인치, M1 New iPad Pro 11 인치가 공개되었으며, 현재 Apple officical Site (애플 공식 사이트) 를 통해 판매 중입니다.St이에 맞추어 각 어플, 앱 개발사들에서 2021 NEW M1 iPad 2종 및 기존의 iPad를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pple iPad 운영체제인 iPadOS 14.6을 업데이트하면서 Apple의 2021 M1 New iPad Pro 12.9 인치, M1 New iPad Pro 11 인치 2종과 함께, 기존의 아이패드의 호환성을 위한 업데이트를 했습니다.St그리고 계속해서 개발자 버전을 업데이트하며, 진행 중입니다. 

 

iPadOS 앱 중 많이St사용하는 Procreate의 업데이트 소식으로 새로 나온 M1 iPad Pro의 성능을 최대 4배 더 끌어올릴 수 있다고 Procreate 제작자는 전했습니다.St

또한 다른 앱 개발자들도 속속 iPadOS 14.6, iOS 14.6 버전에 맞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서 빨리 iPadOS 최신 버전에 맞춘 앱들이 나오기를St기대해 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참조할만한 기사

Apple iOS 14.6 iPadOS 14.6 업데이트, 무엇이 바뀌었나 알아봅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