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 iPad Pro 12.9 인치 Mini LED 공급 부족으로 생산이 늦어진다? - It 정보 공유
M1 iPad Pro 12.9 인치 Mini LED 공급 부족으로 생산이 늦어진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1 iPad Pro 12.9 인치 Mini LED 공급 부족으로 생산이 늦어진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5. 18. 15:36

본문



Apple M1 iPad Pro (M1 아이패드 프로) 12.9 인치 Mini LED 공급 부족으로 생산이 늦어진다?


Apple (애플) 의 새롭게 출시될 Mini Led (미니 LED) 를 탑재한 2021 iPad Pro (M1 아이패드 프로)는 태평양시 4월 20일 공개를 했습니다. 그러나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따르면 회사는 고급 디스플레이에 대한 공급 제약에 직면해 있다는 소식들이 들이고 있습니다. 이를 뒷받침해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지연 소식이 또다시 예측 예상 루머 소문으로 들리고 있습니다.

 

[ 공개된 M1 iPad Pro (M1 아이패드 프로) 12.9 인치 Mini LED 공급 부족으로 생산이 늦어진다? ]

 

이에 대한 소식은 Bloomberg (블룸버그) 를 통해 내용이 전달되었습니다. 2021년 4월 20일 (태평양시)에 출시 예정한 대로 출시가 이루어질 것이라 알고 있었지만, 현재는 Mini LED (미니 LED)에 제조 문제가 있어 좀 더 지연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기존 LCD 화면과 달리 Liquid Retina XDR 패널 10,000개의 Mini LED (미니 LED)를 2,500 개의 조광 영역에 결합하여 M1 iPad Pro (M1 아이패드 프로)에 더 높은 밝기 수준의 향상된 명암비를 제공한다고 알려졌었습니다. 하지만 그 기준과 그에 합당한 공급량 등에 정확한 언급은 없었지만, Apple (애플) 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Mini LED (미니 LED)의 생산 문제가 있으며, M1 iPad Pro (M1 아이패드 프로) 배송 날짜가 7월로 늦춰질 것이라고 합니다. 수요가 증가하면 증가할 수록 배송 날짜는 더욱더 늦어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 내용에서 지속적인 칩 부족으로 인한 M1 iPad Pro (M1 아이패드 프로)의 지연에 대한 언급은 없었습니다. 그러나St예측, 예상, 루머, 소문으로는 Mini Led (미니 Led) 공급 부족에 대한 이야기들이 나오면서 7월이 예상될 것이라는 예측 예상, 루머, 소문의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로 인해 애플은 이번 분기에 M1 iMac 주문을 연기할 수도 있지만, 회사는 칩 생산에 대한 정확한 언급은 없었다는 점입니다. 그러면서 5nm M1을 탑재한 11인치 알려진 시간에 판매될 것으로St예상됨에 따라, Apple (애플) 의 새로운 Mini LED (미니 LED)와 달리 큰 칩 생산에 대한 장애물이 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고 Bloomberg의 내용이 나왔다는 것입니다. 

 

이에 DigTimes에서는 2021년 맥북 프로 모델이 내년에 생산 되어 질것으로St예측, 예상, 루머, 소문으로 나오고 있는 이유 일수 있다고 합니다. Apple (애플) 은 12.9인치 M1 iPad Pro (M1 아이패드 프로)에 있는 동일한 Liquid Retina XDR 패널을 사용한 제품이 출시될 수 있어, 휴대용 Mac에 대한 사용이 이야기되고 있어 이러한 제품의 지연은 많은 이들에게 실망을 안겨 줄 수 있을 것으로St예측, 예상, 루머, 소문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출처 : Bloomberg / Digitimes / wccftech / 해외기사 참조.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새로운 Mini LED (미니 LED)가 탑재된 M1 iPad Pro (M1 아이패드 프로) 에 대한 정보가 나오고 있으며, 아직 출시는 되지 않았습니다. Mini LED (미니 LED) 를 탑재한 제품이 나와야 정확한 내용과 스펙 등을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빨리 제품이 나와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내용과 Apple (애플) 온라인 행사에서 공개한 제품과 맞는지 비교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