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은 2022년 5.4인치 iPhone 14 Mini 출시하지 않을 것이다? - It 정보 공유
Apple은 2022년 5.4인치 iPhone 14 Mini 출시하지 않을 것이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은 2022년 5.4인치 iPhone 14 Mini 출시하지 않을 것이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4. 15. 02:43

본문



Apple은 2022년 5.4인치 iPhone 14 Mini 출시하지 않을 것이다?


Apple iPhone 12 Mini의 강력하면서도 컴팩트하고 작은 iPhone을 찾는 고객에게 어필했을지 모르기만 이미 시장은 컴팩트한 iPhone을 출시했으나 그러한 장치를 위한 시장이 사라진지 오래였습니다. 그러나 iPhone 13 Mini를 취소하지 않을 것이지만 새로운 보고서에 의하면 2022년 iPhone 14 Mini 출시를 하지 않을 것이라는 이야기가 예상, 예측, 소문, 루머에 의해 나왔습니다. 

 

[ Apple 2022년 4대의 대형 스크린 iPhone을 출시할 것이다? ]

 

Ming-Chi Kuo는 Apple이 내년에 iPhone 14 mini를 출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예측하며, 그가 그렇게 생각할 이유가 분명할 것이라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전 통계에 따르면 iPhone 12 Mini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통계들을 분석해보면 5.4인치 모델은 2021년 1월에 많이 팔린 것은 iPhone 12 였습니다. 판매 측면에서 볼 때 수치는 좋지 않았으며 Omdia는 컴팩트한 제품에 대한 판매에 대해 2020년에 1,450만 대를 출하했다고 알렸습니다. 

 

그러나 대대적인 계획에서는 다른 iPhone 12 모델에 비해 성능이 훨씬 좋지 않았으며, 수요 부진으로 인해 2021년 2분기 애플은 이를 생산 중잔 할 것이라는 예측, 예상, 루머, 소문의 정보도 나왔습니다. 그렇다면 잠재적으로 iPhone 14 Mini가 없을 것으로 예측, 예상, 루머 소문에서 정보가 나오고 있습니다. Ming-Chi Kuo에 의하면 Apple은 여전히 4개의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지만 2개의 Low-End와 High-End 6.1인치 및 6.7인치 제품을 혼합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저렴한 6.7 인치 iPhone은 고객이 많은 돈을 낭비할 필요가 없고 더 많은 화면 공간과 더 큰 배터리와 같은 업그레이드를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것이 흥미롭다고 말했습니다. 프리미엄이 덜한 2022년 iPhone은 120Hz 재생률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는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으며 더 많은 업데이트를 위해 계속해서 개발을 할 것으로 예측, 예상, 루머, 소문으로 알려졌습니다. Mini-Chi Kuo는 Applee의 일부 iPhone에서 2022년에 펀치 홀 스타일의 디스플레이로 전환할 수 있다고 예측, 예상, 루머 소문의 정보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모델이 이러한 변화를 보게 될 것인지는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출처 : 9toMac,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아직 iPhone 13 Series, iPhone 14 Series는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루머, 소문, 예측, 예상에서 나오는 것은 iPhone 13 Series는 올해 4분기에 출시될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출시에 대한 기대들에 대한 정보가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출시가 되어야 정확하게 알 수 있을 있습니다. 

 

기존에서 계속 나오고 있는 예측. 예상 루머, 소문의 정보들이 어느 정도 맞는지  지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Tistory : Storm, Hong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 접속하여 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