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Pad Pro Mini-LED 부족 현상? 출시일은? - It 정보 공유
Apple iPad Pro Mini-LED 부족 현상? 출시일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iPad Pro Mini-LED 부족 현상? 출시일은?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4. 12. 15:28

본문



Apple iPad Pro Mini-LED 부족 현상? 출시일은?


Apple의 새롭게 출시될 Mini-Led를 탑재한 2021 iPad Pro는 하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따르면 회사는 고급 디스플레이에 대한 공급 제약에 직면해 있다는 소식들이 들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태블릿 생산에 있어 지연된다는 의미는 아니라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의해 정보가 나왔습니다. 

 

[ Apple 2021년 상반기인 4월에 Mini-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제품이 공개? ]

 

새로운 Mini-Led를 탑재한 제품에 대한 내용이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의해서 정보들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또한  Bloomberg (블룸버그)에 의하면 애플은 다가오는 2021년 아이패드 프로에 들어가는 Mini-Led 공급 부족에 직면해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12.9 inch 태블릿과 4월 하반기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어지고 있지만, Apple의 해외 공급 업체들은 부진한 제조 수율을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의해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Mini-LED 패널 제조업체는 이유가 어떤 것인지 모르며 불특정 한 이유로 생산을 중단해야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Apple이 이번 달에 새로운 태블릿 2가지를 계획 할 것이라고, 예측, 예상, 루머, 소문에 의해 알려졌습니다. 이는 12.9 inch 2021 iPad Pro만 Mini LED 화면으로 처리될 것으로 보입니다. 11인치 iPad Pro는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받을 가능성과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들이 나왔습니다. 이번 2021 iPad Pro 시리즈는 최신 Mac에서 발견된 M1과 동등하다고 알려진 New A14X Bionic 칩셋을 특징으로 할 것으로 보인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 5G 지원과 6GB RAM을 탑재할것으로 보이며 Apple의 많은 태블릿 중 최초 일 것으로 보인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Apple은 작년과 같은 디자인을 고수할 수 있다는 예측, 예상, 루머, 소문 등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한 팁스터에 의하면 Apple의 New iPad Pro 제품군을 위한 새로운 Magic Keyboard를 공개할 것으로 예측, 예상, 루머 소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애플이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시리즈를 언제 공개 할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Mini-LED는 부족으로 인해 적어도 12.9인치 버전의 경우에만 사용될 가능성도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출처 : wccftech/ Bloomberg / 해외기사 참조.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새로운 Mini - LED가 탑제된 iPad Pro (아이패드 프로) 에 대한 정보가 나오고 있으며, 아직 출시는 되지 않았습니다. Mini-LED를 탑재한 제품이 나와야 정확한 내용과 스펙 등을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빨리 제품이 나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