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punk 2077 핫픽스 1.2 업데이트 무엇이 달라졌을까? - It 정보 공유
Cyberpunk 2077 핫픽스 1.2 업데이트 무엇이 달라졌을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yberpunk 2077 핫픽스 1.2 업데이트 무엇이 달라졌을까?

소프트웨어/게임

by Storm, Hong 2021. 3. 30. 07:40

본문



Cyberpunk 2077 핫픽스 1.2 업데이트 무엇이 달라졌을까?


2020년 12월 10일 Cyberpunk 2077 (사이버펑크 2077) 출시 이후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그래픽카드 (GPU) 시장의 변화와 함께 Cyberpunk 2077 (사이버펑크 2077)는 Ray-Tracing (레이 트레이싱)의 시대가 열렸음을 보여주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러나 그와 동시에 많은 문제가 생기면서,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이번 HotFix 1.13 업데이트가 2021년 02월 05일에 있었으며, 그로부터 52일만에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을 알렸습니다. 1.2 업데이트에서는레이트 레이싱 (Ray-Tracing)및 새로나온 그래픽카드 AMD Radeon 6000시리즈 및  NVIDIA GeForce RTX 3060에 맞춘 업데이트입니다. 

[ Cyberpunk 2077 1.2 업데이트 무엇이 달라졌을까? ]

Cyberpunk 2077 (사이버펑크 2077) 1.2 업데이트는 월래의 예정대로라면 2월에 있을 예정이었지만, 얼마전 폴란드 개발자들에게 닥친 사이버 공격으로 인해 지연되었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등이 있었습니다. 그러한 추측등 이 있었던 가운데, CDPR은 트위터를 통해 1.2업데이트가 곧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기존에 예정 되었던 수정 및 개선 사항 중 일부에 대해 개선예정이며, 노트에는 게임플레이, 퀘스트, 오픈 월드, 영화 디자인, 환경, 그래픽, 오디오 등 Cyberpunk 2077의 모든 영역에 대한 내용이 포함될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그래픽 카드 AMD Radon RX 6000 시리즈 및 NVIDIA GeForce RTX 3060 등 레이트레이싱 활성화에 대한 업데이트가 진행될 것으로보입니다.  주요 업데이트 될 내용은 다음과 같은 내용이 적용 될 것으로 보입니다.

콘솔 별

* PlayStation 4에서 아이템이 항상 인벤토리에 다시 나타나기 때문에 배낭에서 아이템을 떨어 뜨릴 수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Love Like Fire 의 콘서트 장면에서 Johnny의 커스텀 HUD가 Xbox One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layStation 4 Pro 및 Xbox One X에서 일시 중지를 누르면 게임이 확대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Xbox One 에서 Play it Safe 의 엘리베이터 패널과 관련된 스트리밍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랫폼에 따라 UI 텍스처 해상도를 조정하는 메커니즘을 개선했습니다.

*
Xbox One에서 저장을 삭제 한 직후 "A"를 누르면 게임이 응답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Xbox One에서 타이틀 메뉴의 프로필을 변경할 때 게임이 응답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자동차에있는 동안 게임 저장을로드하면 Xbox에서 화면이 검게 변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Xbox에서 다양한 메모리 처리 최적화.

*
개선 된 화면 공간 반사.

*
화면 공간 반사 및 임시 앨리어싱 제거 관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안개가 PlayStation 4에서 주변 조명과 상호 작용할 때 발생하는 렌더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환경 스트리밍 및 입출력 개선.

*
다양한 NPC 및 차량 스트리밍 개선.

*
무작위 게임 정지와 관련된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머리가 절단 된 시체가 고장날 수있는 PlayStation 4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V가 엘리베이터 샤프트에서 떨어질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 연결 해제 메시지가 표시되는 동안 로그 아웃하면 Xbox One의 게임이 응답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변경 후 플레이어가 설정 메뉴를 종료 할 수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Claire의 트럭이 이제  The Beast in Me 의 차고에 제대로 배치되었습니다.

*
PlayStation 4에서 누락 된 수면 셰이더를 수정했습니다.

출처 :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중요한 점 Cyberpunk 2077 (사이버펑크 2077)는 올해 12월 1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계속해서 플레이어들과 소통이 이루어지며 변화를 하는 중입니다. 이번 1.2 패치를 통해서 원활한 게임이 진행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