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에서 드디어 IMac Pro를 공식적으로 판매 중단을 한다고 합니다. - It 정보 공유
Apple에서 드디어 IMac Pro를 공식적으로 판매 중단을 한다고 합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에서 드디어 IMac Pro를 공식적으로 판매 중단을 한다고 합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3. 21. 21:33

본문



Apple에서 드디어 iMac Pro를 공식적으로 판매 중단을 한다고 합니다. 


Apple은 이전에 iMac Pro를 판매 중잔할 것이라고 이야기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는 소문, 예상, 루머, 예측일 것으로 생각했지만, 이는 현실이 되었습니다. Apple이 드디어 공식적으로 워크Apple에서 드디어 iMac Pro를 공식적으로 판매 중단을 한다고 합니다. 이에 맞추어 새로운 iMac을 준미 하고 있다는 소식, 루머, 예측, 예상 정보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 Apple, 27인치 iMac 구매 권장 ]

 

iMac Pro 모델이 판매 되지 않는 상황속에서 Apple은 구매자에게 업그레이드 가능한 Mac Pro 또는 고급형 iMac을 구매할 것을 권장 할 것으로 보인다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자세한 이야기가 나오지 않았지만 올해 10월에 새로운 Applee Silicon을 직접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기다리지 않을 경우 27형 iMac은 최대 10세대 Core i9 프로세서, 128GB RAM, 8TB 저장 용량 등으로 구성 할수 있으며, 이는 충분한 성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에 비해 4,999 달러의 iMac Pro와 함께 제공되는 다음 구성들을 능가한다고 합니다. 

 * 27 형 Retina 5K 5120x2880 P3 디스플레이

 * 3.0GHz 10 코어 Intel Xeon W 프로세서 (최대 4.5GHz Turbo Boost)

 * 32GB 2666MHz ECC 메모리, 최대 256GB로 구성 가능

 *1TB SSD 스토리지

 * Radeon Pro Vega 56 (8GB HBM2 메모리 포함)

 * 10Gb 이더넷

 * Thunderbolt 3 포트 4 개

 

iMAC Pro를 구입하는 것에 대해 여전히 단호한 경우 Apple은 여전히 리퍼브 스토어를 통해 일부 모델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Apple Silicon iMac의 출시에 대한 예상, 예측, 루머, 소문등이 나오고 있어 구매하지 않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곧 새롭게 디자인된 iMac 모델의 예상되는 M2칩 탑제? M1X 탑제? A14T 탑제 등 다양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으므로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Apple Silicon iMAc Pro의 출시를 기대해봅니다. 

 

 

더 큰 성능과 향후 확장을 위해 Apple은 구매자에게 Mac Pro를 구입할 것을 권장하지만 값비싼 노력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인내심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M2 또는 A12T 칩셋이 장착될 것으로 알려진 iMac의 새로운 모델은 올해 말 출시 예정으로 알려졌지만. Apple Silicon iMac Pro에 대한 소식은 알려진 것이 아직까지 없습니다.

 

재설계된 iMac에 대한 공급등 새로운 Apple Silicon은 고객이 iMac Pro에 대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프리미엄을 지급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성능과 효율성 모두에서 중요한 단계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참고 출처 :  wccftech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아직 Apple에서 새로운 iMac, 16인치 MacBooks 등 여러가지에 대한 정보를 알리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기대를 가지고 있는 만큼 13인치 M1 MacBooks에서 보여준 성능은 기대를 가진 만큼 충분한 성능을 보여주어 차세대 나올 Apple Silicon이 탑재된 iMac, 16인치 MacBookS 등의 성능을 기대하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Apple의 iMac Pro가 단종 될지, 재고가 얼마나 남아 있는지에 대한 정보는 정확하게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 추세로 간다면, 새로운 Apple Silicom이 탑재된 iMac에 대한 관심 등 더 좋은 성능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