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M1 13인치 Macbook 시리즈 및 One More Thing 이벤트에서 발표한 것은 무엇인가? - It 정보 공유
Apple M1 13인치 Macbook 시리즈 및 One More Thing 이벤트에서 발표한 것은 무엇인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M1 13인치 Macbook 시리즈 및 One More Thing 이벤트에서 발표한 것은 무엇인가?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11. 12. 10:47

본문



Apple의 'One More Thing' 이벤트에서 발표한 것은 무엇인가?


많은 관심이 Apple의 'One More Thing' 이벤트에 집중되었습니다. 무엇이 나올지, 어떤 제품이 출시될지 많은 이들이 이야기를 하고 커뮤니티에서는 토론을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발표 되었는지 알아봅시다.

[ Apple One More Thing 에서 발표한 것 ]

Apple One More Thing 에서 발표한 것은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던 새로운 제품의 출시를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발표는 MAC에 들어가는 M1 발표와 함께 MAC의 성능 측면에서 높은 성능임을 알렸습니다. 그러면서 발표한 내용은 macOS Big Sur, Apple M1칩, MacBook Pro (맥북 프로), MacBook Air (맥북 에어), Mac Mini (맥 미니)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Apple M1 칩 - Apple Silicon

Apple의 M1 칩은 모두가 기대하고 있던 Apple Silicon입니다. 8코어 CPU, 8코어 GPU, 16코어의 5nm v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Thunderblot / USB 4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 Apple M1 Chip 정보를 확인하시라면 이곳을 확인해 주세요.

* macOS Big Sur ( 맥 운영체제 빅 서)

Apple의 Big Sur는 M1 칩을 지원하는 OS라고 할 수 있습니다. MacOS Big SuR는 11월 12일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 Apple macOS Big Sur 정보를 확인하시라면 이곳을 확인해 주세요.

 * NEW 13 inch MacBook Air (새로운 13 인치 맥북 에어)

Apple의 Mac Book Air는 M1 칩을 탑재한 Apple 최초의 Mac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노트북의 장점은 이전 세대 모델에 비해 성능 향상된 점도 있지만, 중요한 것은 쿨링팬이 없다는 것에 있습니다.

↑ MacBook Air 13 inch (맥북 프로 13인치) 정보를 확인하시라면 이곳을 확인해 주세요.

* NEW Mac Mini (새로운 맥 미니)애소

새로운 Mac Mini는 냉각 성능이 높아져 빠르고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 Apple Mac mini (맥북 에어) 정보를 확인하시라면 이곳을 확인해 주세요.

NEW 13 inch MacBook Pro 13 inch (맥북 프로 13인치)

Apple의 보급형 MacBook Pro는 새로운 M1을 탑제하여 새로운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알렸습니다.

↑ MacBook Pro 13 inch (맥북 프로 13인치) 정보를 확인하시라면 이곳을 확인해 주세요.

Apple의 'One More Thing' 이벤트에서는 첫 번째로 * Apple M1 칩 -  - Apple Silicon 을 시작으로 애플의 새로운 프로세서 제품을 알리렸습니다. 이후 두 번째로는 하드웨어 만큼 중요한 소프트웨이인 구동 운영체제에 * macOS Big Sur (맥 운영체제 빅 서)에 대해서 발표를 했습니다. 이세 번째로는 * NEW 13 inch MacBook Air (새로운 13 인치 맥북 에어), 네 번째로는  * NEW Mac Mini (새로운 맥 미니) 다섯 번째로는 NEW 13 inch MacBook Pro 13 inch (맥북 프로 13인치)를 발표하며, 'One More Thing' Event의 이벤트의 발표가 끝났습니다. 

* 발표회에서 있었던, 각 제품의 내용들은 ↑위 그림 링크를 클릭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Apple Online Event /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애플의 2020년 11월 10일  'One More Thing'의 행사에서 공개한 내용을 기반로 작성되었습니다. 구매에 대한 내용이나 자세히 사항들은 각 국가 일정은 각 나라 Apple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직 M1칩이 탑재된 제품의 정확한 실사 용기, 실제 제품 성능이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더욱 자세한 소식은 제품의 출하가 이루어져 많은 사람들이 사용해야 그에따른 M1 칩의 성능이 밝혀질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