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M1 칩이 장착된 MacBook Air의 사양은 가격은 어떻게 되나? - It 정보 공유
Apple M1 칩이 장착된 MacBook Air의 사양은 가격은 어떻게 되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M1 칩이 장착된 MacBook Air의 사양은 가격은 어떻게 되나?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11. 11. 21:52

본문



Apple M1 칩이 장착된 MacBook Air의 사양은 가격은 어떻게 되나?


Apple 'One More Thing' Event는  태평양 시각으로 2020년 11월 10일 오전 10시 (PST am 10)에 애플 공식 홈페이지, Apple Youtube Channel을 통해서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발표에서는 Apple Silicon이 발표되었으며, 이는 ARM 기반 Mac 라인업에서 발견 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Appe M1 MacBook Air 13 ]

많은 관심은 새로 나온다는 소식이 있었던 Apple MacBook Series (애플 맥북 시리즈)에  대한 소식이 나오면서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드디어 Apple 'One More Thing' Event 즉 Apple Online Event (애플 온라인 행사)에서 Apple Silicon M1 Chip (애플 실리콘 M1칩) 이 장착된  Apple 13inch MacBook Series (애플 13인치 맥북 시리즈)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Apple Silicon M1 Chip이 탑재된, 13인치 MacBook Ari (애플 맥북 에어)는 기존의 Apple MacBook Ari (애플 맥북 에어) 디자인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사용자는 최대 16기가의 RAM과 2TB SSD를 새로나온 13인치 MacBook Ari (애플 맥북 에어)에 장착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Touch iD와 Wi-fi 6를 사용하여 안전성과, 속도의 향상되어 무선 Wi-fi의 활용성이 높아졌습니다. 



  ↑ Apple M1 Chip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이곳을 확인해 주세요.


디스플레이는 13.3형의 Retina Display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더 좋은 카메라와 P3 와이드 컬러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13인치 MacBook Ari (애플 맥북 에어)는 신 러닝에서 9배더 빠르고, 스토리지 성능에서는 최대 2배더 빠르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새로운 M1 칩의 효과로 3.5배 더 빠르게, 5배 높은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Apple의 시험 및 테스트를 거친 Magic Keyboard도 다시 등장했지만 새로운 13인치 MacBook Ari (애플 맥북 에어)의 가장 좋은 부분은 아니라고 합니다. 새로운 13인치 MacBook Ari (애플 맥북 에어)에는 팬이 전혀 없기 때문에 수동적으로 냉각이 된다고 합니다. 

새로운 M1 칩이 장착된 새로운 13인치 MacBook Ari (애플 맥북 에어)는 USD 999($) 이지만 학생 할인으로 구매하면 899달러라고 합니다. 


* 유효성 (주문 가능 날짜) *

2020년 11월 10일 (미국시간) 부터, 미국 사이트를 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른 국가 일정은 각 나라 Apple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예약 구매 (선주문) 이며, 배송은 다음 주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출처 : Apple Online Event /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애플의 2020년 11월 10일  'One More Thing'의 행사에서 공개한 내용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구매에 대한 내용이나 자세히 사항들은 각 국가 일정은 각 나라 Apple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직 M1칩이 탑재된 제품의 정확한 실사 용기, 실제 제품 성능이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더욱 자세한 소식은 제품의 출하가 이루어져 많은 사람들이 사용해야 그에따른 M1 칩의 성능이 밝혀질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