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2 출시 이후에도 iPhone XR이 중단되지 않고 계속 판매 가능성과 가격 인하 가능성이 있다. - It 정보 공유
iPhone 12 출시 이후에도 iPhone XR이 중단되지 않고 계속 판매 가능성과 가격 인하 가능성이 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Phone 12 출시 이후에도 iPhone XR이 중단되지 않고 계속 판매 가능성과 가격 인하 가능성이 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8. 25. 21:10

본문



iPhone 12 (아이폰 12) 출시 이후 iPhone XR (아이폰 XR)이 단종 되고 프리미엄 iPhone 11 Pro (아이폰 11 PRO) 및 iPhone 11 Pro MAX (아이폰 11 PRO MAX)가  뒤를 이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한 제보자는 2018년 이후 모델이 여전히 애플의 2020년 iPhone (아이폰) 라인업에서 제자리를 찾을 것으로 믿고 있었는데, 이것은 많은 사용자에게 신선한 이야기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iPhone 11, iPhone XR, iPhone 12 공개 직후 가격 인하 가능성이 있다.


Tipster의 Komiya는 올해 남은 기간 2020년 아이폰 라인업을 꽤 많이 나열하는 트윗 형식의 또 다른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중 한 곳에서는 아이폰 XR이 포함돼 있어 단종되지 않을 것임을 시사하는 정보가 있었습니다. 애플은 이에 반해 가격 인하를 단행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았습니다. 하지만 당장 회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아이폰 XR 가격은 599달러인 반면 2020년형 아이폰SE는 399달러입니다. 

애플이 아이폰 XR의 가격을 499 달러로 인하를 하더라도 개선된 카메라, 페이스 ID 지원, 더 나은 디자인과 같은 더 좋은 기능을 내세우면서도 아이폰SE 가격이 349달러로 낮아질 것이라는 소문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폰11은 549달러부터 시작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아직 공개된 정보들은 소문에 불과하며 공중에 떠 있는 것과 같습니다. 



애플이 두 번째로 저렴한 아이폰을 고객에게 공급할 때까지 아이폰 XR을 계속 판매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전에 나왔던 정보들에 따르면, Ming-Chi Kuo는 이 'iPhone SE Plus' 가 전체 화면 디자인을 갖지만, Face ID를 지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을 했었습니다. 대신 측면 장착형 지문 판독기에 의존할 것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장치의 잠금을 해제하는 데 나쁘지 않은 옵션이라고 말합니다. 


애플이 아이폰 12의 새로운 제품군을 발표할 시간이 아직 남아있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이 이 모든 정보를 약간의 소금기를 가지고 다룰 것을 강력히 제안하지만, 만약 아이폰 XR판매를 계속하는 것이 좋은 생각인지 아니면 애플이 그 모델을 완전히 중단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정확히 나온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애플의 정보를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뉴스 출처 : Twitter (Komiya)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번역으로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 wccftech,Tipster의 Komiya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