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2 (아이폰 12) A14 성능향상 예상됩니다. - It 정보 공유
iPhone 12 (아이폰 12) A14 성능향상 예상됩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Phone 12 (아이폰 12) A14 성능향상 예상됩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8. 11. 05:40

본문



iPhone 12 (아이폰 12)에서 실행되는 Apple A14 Bionic은 A13 Bionic에 비해 40%의 성능향상 되었습니다.



TSMC의 5nm 노드는 Apple (애플)의 A14 Bionic (A14 바이오닉)이 성능과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켜 곧 출시 될 iPhone 12 (아이폰 12) 시리즈 주목할만한 힘으로 만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A14 Bionic(A14 바이오닉)이 TSMC의 향상된 5nm 노드를 사용할지 여부는확인되지 않았지만 한 팁 스터는 A13 Bionic(A13 바이오닉)에 대한 성능 향상이 엄청날 것이라고 믿습니다. 대규모라고 하면CPU 부서가 40% 증가되었음을 의미한다고합니다.



Tipster는 A14 Bionic GPU가 CPU에 비해 ​​성능이 훨씬 더 크게 향상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40% cpu  멀티 코어 성능 향상은 A14 Bionic GPU에 대한 정보도 가지고 있는 팁 스터 Komiya가 트윗했다고 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곧 출시될 SoC의 GPU는 A13 Bionic GPU네 비해 50% 성능 향상을 제공하며, 모든 iPhone 12 (아이폰 12) 모델에 상당한 그래픽 성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곧 출시 될 실리콘과 현재 실리콘 간의 성능 차이를 제외하고는 다른 정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A14 Bionic(A14 바이오닉)이 이전 제품에 비해 엄청난 성능 차이를 얻을 수 있는 성능 및 효율성 코어가 얼마나 많이 존재할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A14 Bionic (A14 바이오닉)이  2018년 iPad Pro에서 실행 되는 A12X Bionic (A12X 바이오닉)보다 빠르다고 주장한 이전 벤치 마크 유출에 따르면 총 6개의 프로세싱 코어가 데이터에 언급되었다고 말했습니다. 



Apple이 동일한 수의 코어를 유지하면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음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이전 분석에서  A14 Bionic (A14 바이오닉)이 intel CPU를 탑재한 15인치 MacBook Pro보다 빠를 수 있다고 언급되었으며, Apple (애플)의 실리콘 개발 게임이 얼마나 발전했는지 보여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Komiya가 A14 Bionic (A14 바이오닉)에 대한 그의 주장을 검증하기 위해 실제 수치를 제공하지 않으면 지금은 이것을 약간의 소금으로 처리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Apple (애플)은 다음 달에 새로운 시리즈를 공개 할 것이라는 루머들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때문에 어떠한 제품이 출시될지 직접 나와보기 전까지는 알 수 없기 때문에 출시 될대까지 기다려야 할것입니다. 

뉴스 출처 : Twitter (Komiya)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번역으로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 wccftech,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