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2020 iMac SSD모듈 메인보드에 납댐되어 있어 업그레이드 불가 애플 2020 iMac SSD모듈 메인보드에 납댐되어 있어 업그레이드 불가
애플 2020 iMac SSD모듈 메인보드에 납댐되어 있어 업그레이드 불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 2020 iMac SSD모듈 메인보드에 납댐되어 있어 업그레이드 불가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함께하는 Storm, Hong 2020. 8. 7. 06:09

본문

2020 27인치 iMac에는 SSD 모듈이 메인보드에 납땜이 되어 있어 업그레이드를 할 수 없다.


Wccftech 매체에 따르면 애플의 맥북 라인업은 사용자가 스토리지를 자유롭게 업그레이드할 수 없도록 함으로써 논쟁의 대상이 되어왔습니다. 불행하게도, 이번 모델은 사용자에게 업그레이드 가능한 저장공간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Apple의 2020 27인치 iMac과 동일한 접근 방식을 고수하고 있는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내부적으로 공개된 기술 2020 iMac SSD 모듈이 메인보드에 납땜이 되어 있습니다.


iFun이라는 독일 웹 사이트는 내부적으로 공개된 정보를 나타내며 2020년 27인치 iMac에는 메인보드에 직접 납댐된 SSD모듈이 있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는 교체가 불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2020sus iMac을 사용하면 기존에 RAM을 업그레이드하듯이 쉽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음으로 Apple은 사용자로부터 모든 것을 가져간 것과는 다르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baller이고 시스템을 무려 8TB의 PCIe SSD 스토리지로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비용이 많이 든다고 합니다. 기존 512GB의 저장 용량을 8TB로 늘리려면 2400달러가 절약되어 Apple Store의 새로운 2020 27인치 iMac보다 업그레이드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교체 가능한 스토리지를 원한다면 고객은 조금 더 많은 돈을 내고 Mac Pro로 구입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기존의 PCIe 슬롯을 사용하면 Mac Pro에 많은 스토리지를 추가하는 비용을 감당할 수 있다면 기존 구성에 더 많은 스토리지를 추가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2020년 iMac에서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없다면 ARM 기만 iMac이 사용자에게 동일한 기회를 제공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ARM 기반 iMac의 첫 번째 제품은 2021년 2분기에 출시 될 것이라는 소문과 이야기들이 있었습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섀시와 별도로, 커스텀 된 Apple Silicon은 많은 사람이 기대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기존 고객들과 미래의 고객들은 아마도 그들의 최신 iMac 컴퓨터의 스토리지를 더 이상 업그레이드할 수 없을 것이라는 사실에 익숙해져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보 출처 :  iFun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