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플레이스테이션5 두 가지 모델 출시! 행사의 내용 공개 - It 정보 공유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 두 가지 모델 출시! 행사의 내용 공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 두 가지 모델 출시! 행사의 내용 공개

하드웨어

by Storm, Hong 2020. 6. 13. 11:16

본문




조심스례 해외에서 플레이스테이션5의 가격 및 사양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공개한 이벤트인 소니의 PS5 게임 플레이 공개 이벤트 6월 11일 목요일 오후 9시 (미국 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4시 (EST) 오후 1시 (태평양 표준시 기준) PST가 열린 후 해외의 각 매체들은 플레이스테이션5 (PS5, 플스5)의 정보를 공개 했습니다.

해외 게임사이트 GAMERAT는 PlayStation 5 Reveal Event Had Impressive Number of Viewers  : 번역 ( 플레이스테이션 5 공개 이벤트, 안정적인 시청자 수) 라는 제목으로 행사 내용을 이야기했습니다. 

소니의 "Future of Gaming"라이브 스트림은 매우 기대되는 이벤트였으며 진행 중인 Black Lives Matter 항의로 연대가 늦어지면서 발표가 가장 인기 있는 게임 트윗이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대형 비디오 게임 쇼케이스는 기대 이상의 안정적인 성과를 거두었으며 E sports Charts는 이 이벤트가 약 730만명의 시청자를 기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e Sports 이벤트 및 일반적인 스트리밍의 트렌드를 반영하고 분석하는 서비스인 Esports Charts에서 PS5 이벤트에만 10,628,719 시청자들이 콘텐츠를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시청자 수에는 YouTube Gameing을 통해 라이브로 개최되는 Summer game fest의 일환으로 Game Awards 제작 Geoff Keighley가 개최 한 사전 및 사후 쇼를 시청한 110만명이 포함됩니다. 

행사 당시에는 가격이 언급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해외 게임사이트 pcgamer.com은 The PS5 really looks like a router  : 번역 ( PS5는 실제로 라우터처럼 보입니다.) 라고 전하면서 보고 있는 PS5의 생김세는 Wi-fi 라우터가 연상된다고 제목을 정하고 생김세의 모습을 묘사하며 PlayStation 5의 행사 내용을 전했습니다. 

해외 매체 CNET.COM에서는  Sony's PS5 design is 'bold, daring and future facing," PlayStation CEO say  : 번역 (PlayStation CEO는 소니의 PS5 디자인이 '대담하고 대담하며 미래를 향하고있다'고 말했다.) 는 제목을 통해 

소니 PlayStation CEO 짐 라이언(Jim Ryan)은 목표일 공개된 CNET와의 인터뷰에서 "대담한 일을  하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우리가 2020년대를 향하는 무언가와 미래를 향한 무언가를 원했습니다" 전했습니다.  이어 아래는 CNET과 Ryan의 대화에서 소니 장치에서 기대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하여 전했습니다. 이에 자세한 내용을 한 인터뷰 내용은 다음 링크 클릭하여 확인 바랍니다.



해외 매체 THEVERGE.COM에서는 Sony’s surprise PS5 Digital Edition sets up a next-gen price war : 번역 (소니의 놀라운 PS5 디지털 에디션으로 차세대 가격전쟁) 이라는 제목으로 내용을 전했습니다 . 

소니는 이번 주 PlayStation 5 콘솔 하드웨어를 공개했으며 콘솔 디자인은 2가지로 나눌 수 있으며, 소니의 PS5 모델 두 가지 출시 계획에 대하여 놀라운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PS5 디지털 에디션은 4K 블루레이 드라이브가 없는 기본모델과 동일한 하드웨어 사양과 함께 제공됩니다. 소니는 두 가지 유형에 대한 가격을 언급하지 않았으며 PS5 Digital Edition은 광학 드라이브 모델보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소니는 Xbox Series X와 가격경젱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이번 출시한 모델 2가지는 디스크 드라이브가 탑재된 일반 모델과 인터넷을 통해 다운로드 게임만 즐길 수 있는 ‘PS5 디지털 에디션’ 모델 등이 있습니다. 

해외 매체 .playstationlifestyle.net 역시 PS5 Reveal Was the Most Watched Gaming Stream in YouTube History (Update)  : 번역 (PS5 공개는 YouTube 역사상 가장 많이 본 게임 스트림이었습니다. (업데이트) ) 라고 전하면서 실시간 공개 현장에 대한 내용을 전하면서 P5 행사에 나온 비디오게임에 대하여 언급했습니다. 

Horizon Forbidden West의 속 편과 같은 대규모 퍼스트 파티 게임의 공개와 레지던트 이블 8편 빌리지 (Resident Evil Village)에 대하여 이야기했습니다. Future of Gaming Event에서는 Retural이라는 인디게임이 소개 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PS5출시를 향한 여정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공개된 공식 게임 영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Horizon Forbidden West : PS5 Future of Gaming 행사 공개 영상

↑레지던트 이블 8 빌리지 : PS5 Future of Gaming 행사 공개 영상

Returnal : PS5 Future of Gaming 행사 공개 영상


플레이스테이션 5 행사는 플레이스테이션 4 이후 많은 사람이 기다리고 있는 모델로써 얼마나 많은 변화가 있었으며, 게임 플레이는 어떻게 진행되고 모델은 어떤 식의 디자인과 쾌적한 사향으로 즐길 수 있을지 주목 받고 있었습니다. 행사에서 공개된 디자인 외 플레이 영상을 통해 새로운 플레이스테이션 5에 다가간 느낌입니다. 

 흰색과 검은색의 조합으로 기존의 플레이스테이션 4 때와 또 다른 느낌을 주었습니다. 또한, 화이트 색상이 출시되었던 플레이스테이션 2, 3, 4의 화이트 모델과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들은 각사이트를 통해서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 바랍니다. (노랑색 부분 클릭)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