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9월 출시 예정??? - [차세대 GPU 출시 루머] - It 정보 공유
AMD &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9월 출시 예정??? - [차세대 GPU 출시 루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MD &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9월 출시 예정??? - [차세대 GPU 출시 루머]

그래픽카드/Nvadia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by Storm, Hong 2020. 5. 25. 13:00

본문



최근 AMD와 NVIDIA가 9월에 차세대 그래픽 카드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는 2020년 5월 21일 DigiTimes에 의하여 소식이 전해 졌습니다. 

DigiTimes에 따르면 GPU 공급업체인 AMD와 NVIDIA의 차세대 라인업을 기대하면서 기존의 그래픽 카드에 대한 소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Digitimes는 새로운 GPU에 대한 수요를 늘리기 위한 방법으로 현재 사용 가능한 제품의 가격 인하로 이어질 수 있다고 2020년 3분기 발표했습니다. 

VideoCardz가 지적하듯이 이는 게이밍 그래픽카드를 가리키는 것이 아닐 수 있다는 뜻으로 밝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달초 GTC 기조연설에서 NVIDIA는 이미 Ampere Tensor Core를 공개한 점을 감안한다면, 차세대 Ampere GeForce 게이밍 GPU만 남게 되었습니다. 이 소식은 9월 3000시리즈 출시에 대한 루머와 관련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AMD는 차세대 GPU는  AMD의 CDNA 기반의 'Radeon Instinct'이며 Arcturus GPU를 최근 발표된 NVIDIA A100과 경쟁하는 것과 함께 2020년 말까지 빅 나비 게임 GPU의 출시를 의미할 수도 있기 때문에,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AMD는 이러한 계획에 차질이 생기기 전에 Computex에서 빅 나비의 공개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고 예상했습니다. 특히 Computex 조직위원회가 같은 달에 예정된 일정을 변경했기 때문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출시'라는 단어를 사용함으로써 9월부터 제품을 구매 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았으며, 아마도 여름 중 언제가 될 것인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AMD와 엔비디아 모두 게이밍 GPU를 출시한 10개월 이상 지났으며, 이전 출시 패턴으로 짐작해 볼때, 새로운 카드의 시장 출시의 타이밍이 적기라는 점도 고려해 봐야 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9월 예상되는 Gefroce RTX 2000 시리즈와 최근 Redeon RX 카드를 포함하여 두 회사가 최든 몇 년 동안 시차를 두고 출시한 방식과 일치 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 내용은 AMD와 NVIDIA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바 없으며, 이 내용에 대해서 신중하게 접근 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내용에 대해서 너무 멀리 떨어져 지켜봐서는 안 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본 내용은 www.wepc.com에 내용을 번역하여 작성한 내용입니다. 오 번역 및 오타 등에 대해서는 감안하여 봐주시기 바랍니다. 

기사의 원문 자세한 소식 등을 원하신다면 ↓아래 기사를 통하여 직접 들어가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을 쉽게 확인하시는 방법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원하는 언어로 번역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New Report Says AMD and NVIDIA Gearing Up To Launch Next-Gen GPUs In September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AMD와 엔비디아, 9 월 차세대 GPU 출시)

Last updated on  by Tom Bardwe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