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취약점 메일데몬 (iPhone MailDemon) 발견되다. - (출처 기사에서 확인하기) - It 정보 공유
아이폰 취약점 메일데몬 (iPhone MailDemon) 발견되다. - (출처 기사에서 확인하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취약점 메일데몬 (iPhone MailDemon) 발견되다. - (출처 기사에서 확인하기)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5. 16. 03:16

본문



Wccftech.com의  기자는 2020-05-15 대한민국시간으로 약 18시경에 쓴 기사의 일부입니다.

썸네일

 

Apple은 최근 오래전부터 취약점의 하나로 수백만의 iPhone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으며, 글을 쓰는 시점에 좋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지난 4월 애플이 몇 년 동안 출시된 모든 아이폰의 iOS 메일 앱을 통하여 원격 공격을 받기 쉽다는 것을 인정했다고 했다. 그러나 공식적으로 애플은 이것이 심각하지 않다고 말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보안 전문가 ZecOps의 보고내용도 덧붙였습니다. 모든 단일 iPhone에서 이 취약점에 대한 트리거가 어떻게 존재 했는지에 대해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설상가상으로 애플은 작년 현재 9억 개의 활성화되어있는 아이폰을 확인했다고 했습니다. 이에 따라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그 수가 그 숫자를 훨씬 초과했다고 말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생략)

 13.5에서 애플이 업데이트 예정이라 말했습니다.

 - ZecOps 보고 취약점 이야기

이 기사의 내용을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과 URL을 눌러 기사를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기사는 Chrome등 사이트 번역을 통해서 내용을 확인하시면 더욱더 내용파악이 쉽습니다.)

Title :  900 Million iPhones Left Vulnerable to the MailDemon Security Flaw

 

↑wccftech.com의  기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