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Nintendo Switch Online) - (2편 선불카드 충전 구매) - It 정보 공유
[4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Nintendo Switch Online) - (2편 선불카드 충전 구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Nintendo Switch Online) - (2편 선불카드 충전 구매)

하드웨어 /리뷰

by Storm, Hong 2020. 3. 30. 22:20

본문



 지난 시간 [4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Nintendo Switch Online) - (1편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을 통하여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Nintendo Switch Online)을 구매하고 멀티플레이 계정을 만드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선불카드 구매와 닌텐도 계정에 스위치를 통하여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Nintendo Switch Online) 멀티 플레이 코드를 입력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지난시간 복습>

( 먼저 지난 시간에 배웠던 *[2부]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게임을 설치 해보자!  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하여 배웠습니다.  [3부 -1]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미국 계정 만들어 보자. 1편 , [3부 -2]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미국 계정 만들어 보자. 2편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다른 나라(미국) 계정을 만드는 방법, [3부 -3]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다른나라 E-shop 이용하는 방법은 어떻게?를 알아보았습니다.    2부에서 3부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설정법계정을 만드는 법다른 나라의 E-shop을 이용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Nintendo Switch Online) 선불카드 구매 방법]

1. 닌텐도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고객지원 탭으로 갑니다.


3. 고객지원 홈페이지를 클릭합니다. 


4. 온라인 구입 안내를 클릭합니다. 


5. 닌텐도 개인 플렌 12개월 (365일간)을 클릭합니다.

 (단, 12개월 플랜이므로 [4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Nintendo Switch Online) - (1편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으로 가셔서 직접 나머지 요금제를 확인하고 가입을 합니다.  - 개인 플렌 나머지 요금 / 페밀리 플렌 )


6. 바로 구입하기 버튼을 눌러 줍니다. 

  


7. 확인을 눌러 주문서를 작성합니다 .


8. 확인서를 눌러 결제 하고 싶은 폼에 맞추어 구매 합니다. 

 (대부분 카드 결제를 선택합니다. 결제 시스템은 각 나라별로 맞춰서 해야 하기 때문에 다를 수 있습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결제이므로 결제에 맞춰서 진행하면 됩니다. 일반 쇼핑몰과 마찬가지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9.  구매한 내용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결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택배가 오기를 기다립니다. 

 ( 기다리기 힘드신 분들은 [4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Nintendo Switch Online) - (1편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을 통하여 홈페이지에서 계정으로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택배가 도착한 후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등록을 하는 방법입니다.  - 닌텐도 스위치를 켭니다.

11. 대한민국 E-Shop으로 들어 간 후 Nintendo Switch Online 부분을 눌러줍니다. 


12 개인 플랜과 패밀리 플랜과 개인플렌의 가격이 나옵니다. 


13. 패밀리 플랜과 함께 
아래로 내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14. 구매한 선불카드에 있는 16자리 번호를 입력합니다. 


[닌텐도 E-Shop으로 들어가서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

1. E-Shop으로 들어갑니다. 아래는 미국 화면입니다. 


2. Nintendo Switch Online을 클릭해 줍니다. 



3. 맴버십 옵션을 누르고 개인 맴버십 또는 패밀리 맴버쉽을 눌러줍니다.  그 아래 있는 Free Trial은 7일 무료 1회 이용권으로 한계정에 한 번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4. 개인맴버쉽을 누르면 7일 무료 1회권과 아래 1개월 3개월 12개월 나옵니다. 


5. 패밀리 플렌의 가격입니다. 


[[4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Nintendo Switch Online)-(2편 선불카드 충전 구매)를 마치며]


  [4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Nintendo Switch Online) - (2편 선불카드 충전 구매)를 통하여 닌텐도 스위치에 입력된 계정을 통하여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Nintendo Switch Online)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국가별로 닌텐도 스위치를 가입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각 국가별  홈페이지 이용하는 방법 등 홈페이지의 약관을 통하여 확인하고 가입을 하면 됩니다. 


 위 방법은 대한민국 국가의 '선불카드' 의 경우 각 국가에서 구매하는 방법이 다를 수 있는점을 알려드렸으며, 스위치 내에서 미국 E-shop을 이용하여 온라인 신청을 하는 방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닌텐도 스위치를 통하여 멀티플레이를 즐기는 방법에 있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12개월 동안 즐기는 비용이 개인플렌은 19,900원의 가격과, 패필리 플렌은 37,900으로 8개의 개정으로 즐길 수 있어 2명 ~ 8명의 사용자가 이용한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5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Nintendo Switch Online)  NES™ & Super NES™게임은?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부]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를 구매하다.

[2부]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게임을 설치 해보자!

[3부 -1]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미국 계정 만들어 보자. 1편
[3부 -2]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미국 계정 만들어 보자. 2편

[3부 -3]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다른나라 E-shop 이용하는 방법은 어떻게?

[4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Nintendo Switch Online) - (1편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


https://stormhong.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