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 공유

나는 준비되어 있을까? 본문

생각 정리 공간 - 아 이런사람도 있구나 /생각정리공간 - 아 이런사람도 있구나

나는 준비되어 있을까?

[좋은오후] Storm, Hong 2019.09.25 09:05

[나는 준비되어 있을까?]

 나는 준비 되어 있지 않았다. 항상 준비되어있다는 착각을 받고 있었다. 그것은 실전에 들어가면서 트라우마 같은 것이 작동하는지 조자 알지 못했다. 너무 많은 것을 고려하여 선택지를 줄이지 못하는 실수를 범했다. 실전의 환경과 같이 고려하였으나, 준비가 덜 됐다는 것을 알았다.

 Are You Ready?

 나에게 있어 믿고 갈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여기는 숲이다. 여기는 시합장이다. 이미지 트레이닝을 하고 정한 그 장소를 다른 장소로 생각해 본다. 하지만 이런 방법이 준비 못 한 것을 극복 할 수 있을까?

[나는 연습용이다.]

  나는 연습용이다. 실전에 닥쳤을 때 실수를 종종 한다. 운동선수의 페이스메이커이자, 스파링 파트너와 비슷하다. 실전에서 결과가 없기에 남을 빛내주는 조력자였기 때문에 사람으로 치면 멋진 겉옷을 입은 듯이 빛나는 무언가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았다.  

 운이 좋아 인정받는다 한들 100전 100패라면 누가 좋아할까?  그러나 그 빛나는 조력자 뒤에 숨은 듯이 그들에게 도움을 주는 나는 연습용이다. 아니 페이스 메이커이자, 스파링 파트너다. 조금 더 갈고 닦아 이 능력을 소리 없이 보여주어야 한다.

 진짜 대우에서 광고했던 자동차 문구가 생각난다. "소리 없이 강하다, 레간자(Leganza)" 진짜 광고문구처럼 강했는지 자신을 되돌아본다. 강해지려고 노력 중이다. 언젠간 빛을 내는 내 몸을 불사르는 모닥불처럼 빛을 내어 환하게 비추어 줄 것이다.

 

  "나는 연습용이다 누가 뭐래도 내 능력을 다른 이들에게 나누어주고 싶다. 최고의 방법을 찾아 만드는 연습용이다. 누구에게 맞을지 내가 배운 것이 잘될지 오늘도 연습 중이다."

 *누군가를 가장 최고로 빛나게 해줄 수 있는 무기인 연습용이라는 타이틀답게 연습 무기를 꺼내 그들에게 실전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무기를 만들 것이다.

[ 오늘은 탈락과 함께 [나는 준비되어 있을까?], [나는 연습용이다.] 에 대하여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항상 나를 발전 시키기 위해 데일리리포트도 작성하고 있다.
지금까지 주저리주저리 Storm, Hong이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