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 공유

[나의 생각] 생각을 멈추면 보이는 것들. 본문

생각 정리 공간 - 아 이런사람도 있구나 /생각정리공간 - 아 이런사람도 있구나

[나의 생각] 생각을 멈추면 보이는 것들.

[좋은오후] Storm, Hong 2019.06.26 07:41

[Storm, Hong의 생각입니다.]

 오늘은 문뜩 이런 생각을 하게 됩니다. 내가 피곤하고 무엇을 잘하지 못한다? 글쓰기? 등등 여러 가지 일들이 잘 안 될때, 좌절감을 느끼게 되는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진짜 생각대로 되는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파이팅'이라는 단어를 만들어봅니다.

 요즘 유튜브 영상들을 볼 때 감동스토리를 만들어주는 영상들로 광고를 만들며 하나하나 넣고 있을 때, 그들도 마찬가지고 어떻게 감동적인 스토리를 잘 담아낼까? 하는 것들을 보면서 그들의 고민을 느껴봅니다. 한 번쯤 또 이광고네? 할 것이 아니라 그 광고에 숨겨진 TV광고에서는 20초 ~ 30초 길게 하는 광고는 45초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 감동적인 스토리를 못 보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전달하고자 하는 이들의 의도 사례들 변화를 겪으며 여러 가지 사람들과 함께, 나아가는 모습들 희망을 주는 메시지 속에서 오늘도 감동의 메시지를 받습니다.

 무심코 유튜브 등에서 추천하는 영상을 보면서 감동이라는 메시지에서 오는 하루를 시작할 때의 뿌듯함 괜스레 새로운 광고지만 새로운 메시지 그 속에 담긴 3분~5분의 잠깐의 빠져드는 힐링의 시간이 아닐까? 이런 생각도 합니다.

 오늘 아침에는 감성적인 애니메이션 OST , 피아도의 달달한 음악 선율을 마끼며 어제의 피로 잠을 잘 자고 있어도 깨어나면 피곤한 나에게 하나의 마음의 명상을 주었습니다

 감동적인 영상, 마음의 힐링을 주는 OST 등 명상에 도움되는 음악을 듣고 나니 조금은 피

가 가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어떤 영상, 어떤 리뷰 등등 이런 것이 아니라 아침의 생각을 적으며 새롭게 내 머릿속의 것을 정리해봅니다. 항상 바쁘게만 살아왔던 나에게 잠시나마 오늘의 휴식 생각을 멈추고 온전히 지금 이 순간을 즐기는 법에 대해서 배워봅니다.

 많은 것을 하려다 보니 잊었던 것들이 하나둘 씩 보이게 되는 아침의 시작인 것 같습니다.

[ 오늘은 이렇게 머리를 맑게 해주는 음악, 감동적인 짧은 광고라 할지라도 감동을 주는 1~5분의 영상을 통해서 한번 경험을 해보셨으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나의 생각 Storm, Hong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전은 계속돼야 하니까요 66 챌린지(66 challenge)를 다시 또 기본기를 찾기 위해 도전합니다.]
목표 : 매주 5일 5시에 기상 / 주 5회 이상 글쓰기 - 오늘은 DAY 129 (1기+2기) 일 차입니다.
<2기 62
일차>
<내일도 실천하러 GO GO Right NOW!! 129 일차 글쓰기 완료!!
(기상은 매일 주말 제외 5시에 하고 있습니다.)>
"<데일리 리포트 177일 차다.>~~!! 오우야!! 벌서 177일이구나... 그리고 19년도 176일이 지났네?
177일은 더 알차게 보내야지 OMG~!!
오늘도 마무리를 달려보자 아자아자~~! 177일의 데일리 리포트에는 완벽한 하루를 맞이 한 이야기를
적을 수 있을까? 그리고 실천할 수 있을까요?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