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 1분이 모여 티끌을 만들어 나간 "누시르 야신"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영상 출처 : 체인지 그라운드 유트브] - It 정보 공유
[체인지] 1분이 모여 티끌을 만들어 나간 "누시르 야신"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영상 출처 : 체인지 그라운드 유트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인지] 1분이 모여 티끌을 만들어 나간 "누시르 야신"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영상 출처 : 체인지 그라운드 유트브]

본문



[체인지] 1분이 모여 티끌을 만들어 나간 "누시르 야신"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체인지] 그저 그랬던 한 남자의 인생을 바꾼 3개의 ‘1’   - [출처: 체인지 그라운드 유트브]
Published on Jan 7, 2019 링크 : https://youtu.be/OJicGUNhOdM

[Storm Hong의 생각]

지루하고 의미 없었던 저의 인생을 바꾸는 데에는 단 '1분' 이면 충분 했습니다.

저는 엄청난 기업의 CEO도, 역경을 거치고 성공한 위인도 아닙니다.

 영상속에서 말하는 그는 1분이라는 것의 기적을 잘보여 주고 있습니다. 어떻게 성공을 했고 그것을 어떻게 실행했는지에 대한 내용을 들으면서 꾸준함이 어떤 것인지를 보여주는 대목이었습니다. 

 그의 여행에서 돌아올때 갑자기 본 영상에서 감동을 받았다는 그의  새로운 가치에 눈뜨게 만들고 기적을 만드는 순간이었던 그가 본영상은 

< 사진출처 : 체인지 그라운드 동영상 캡처>

다름아닌 "뉴욕의 사람들"이라고 불리는 페이스북 컨텐츠였습니다.
 영상에서 그 뉴욕 사람들이라는 컨텐츠에서 어떤 부분이 감동을 받았는지에 대한 내용이 나오는데 이부분에서 어떤 것일까? 직접 찾아보기도 하고 페이스북에서 "누시르 야신"을 검색하게 되었고 한번 봤습니다.
 체인지 그라운드 이 영상을 보면서 내가 꾸준이 하루에 1개씩 어쩔땐 2~3개씩 매일 같이 올리는 이유는 나와 똑같이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 있을 것이고, 내 글들을 보는 순간과 내가 공부하고 봤던 것을 나눔으로써 공유하고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있으며 그들은 같은 생각에 이런 점이 다르구나 하는 것을 배웠습니다.

 직접적으로 글도 써보고 영상에서 느낀 점의 피드백을 공유하려는 것 내가 보는 1분을 기록하려고 애썻던 저 누시르야신의 노력이 생각나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기록했던 1분의 자체의 일상의 행복, 그 소소함도 쌓이고 졸꾸(졸라꾸준히 / 졸려도 꾸준히) 한다면 변화가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도 해주고 있습니다.

저도 나누고 싶은 마음에서 출발과 함께 생각나는 것을 메모하자고 시작하여 이렇게 블로그를 택하여 적기 시작을 했습니다.

 이런 영상을 보기전에 그렇게 생각해서 하려고 했던 맥락중 졸꾸정신이 맞아 떨어지지 않았나 생각을 합니다.

배우고 나는 이렇게 생각한다. 자신의 감정은 이렇다는 것을 나눈다면 이런 사람은 이렇게 생각하고 문제를 해결하는데 성공 했구나 하는 것을 보고 배우고, 이 방법으로 해결했구나를 배운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렇게 이영상을 통해서 잘하는 것이었는지? 왜 해야하는 것이었는지? 내 자신이 왜 하고 싶었는지를 상기하게 되었습니다.
잊어버리려고 했던 목록들을 동영상 뼈아대 유트브채널에서 이야기한 나를 바꿀 인생 10계명처럼 작성한 나의 목록에 추가해야할 목록이었다는 것을 다시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좀더 많은 것을 나눌수 있도록 노력 해야 겠습니다.

아래 영상에서 느낀 한구절 이렇게 보고 동영상에서 캡처해봅니다.

멈추지 않고 꾸준이 나만의 이야기를 기록해 간다면 그 스토리는 다른 사람들과 여러분을 구분 하는, 무엇보다 값진 자산이 될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영상의 한부분 이 구절이 와땋는 구간이었습니다. 

[ 위↑ 내용은 체인지 그라운드 유트브 동영상에서 설명이 필요한 부분을  캡쳐하여 작성하였습니다. 그림등 링크를 클릭하여 동영상을 시청 바랍니다.]

지금까지 동영상을 보고 Storm, Hong의 생각을 적어 보았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 동영상 링크를 첨부합니다.

<제목 : 그저 그랬던 한 남자의 인생을 바꾼 3개의 ‘1’  -> 체인지 그라운드 유트브 영상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