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1 Insider Preview Build 22598 업데이트 어떤 내용이 바뀌었나? - It 정보 공유
Windows 11 Insider Preview Build 22598 업데이트 어떤 내용이 바뀌었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indows 11 Insider Preview Build 22598 업데이트 어떤 내용이 바뀌었나?

소프트웨어/Windows 관련

by Storm, Hong 2022. 4. 14. 13:11

본문



Windows 11 Insider Preview Build 22598 업데이트 어떤 내용이 바뀌었나?


 

새로운 Windows 11 insider Preview Build 22567 을 개발자 채널에 등록한 버전이며 Windows insider 채널을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Windows update 에서 재생 가능 에너지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도 포함하여 많은 수정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이는 Microsoft는 개발자 및 베타 채널에서 Windows Insider 에서 미리 만나 볼 수 있으며,  버전은 Windows 11 Insider Preview Build 22598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업데이트된 내용으로는 Insiders는 새로운 미리 보기 빌드를 받을 뿐만 아니라 오늘의 빌드에 대한 ISO 파일을 받고 Windows 11용 Media Player 버전 11.2203.30.0 도 같이 다운로드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Windows 11 Insider Preview Build 22598 업데이트 어떤 내용이 바뀌었나?  ]

 

 

Windows 11 insider Build 22598 - 업데이트 변경 사항 및 개선 사항 Windows 업데이트에 대한 릴리스 정보

 

[ General ]

 ✤  우리는 이제 Build 22598부터 Lenovo PC에서 중국의 Windows Insider에 새로운 빌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는 Lenovo PC Manager가 최신 버전(버전 5.0.0.3292)으로 자동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최소 15분 동안 인터넷에 연결해야 합니다. 또는 나중에) 앱과 관련된 중요한 수정 사항을 수신합니다.
사람들이 PC를 시작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후 일부 Windows 참가자와 함께 시작하기 앱의 자동 실행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알림]   블로그 게시물에 설명된 대로 개발자 채널을 사용하는 Windows 참가자는 출시되지 않을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 더 긴 리드 기능 및 경험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 빌드에서는 Windows 검색 상자를 사용하여 웹에서 사람들이 관심 있는 콘텐츠를 검색하고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돕는 추가 방법을 탐색할 때 제한된 내부자 집합에서 이러한 실험적 기능 중 첫 번째 기능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개념 중 일부가 보이면 Feedback Hub(Win + F)를 통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고 데스크탑 환경 > 검색 범주를 선택하십시오.

[ Windows Spotlight ]

우리는 바탕 화면의 Windows Spotlight가 새 장치(ISO를 사용한 새로 설치)의 기본 배경으로 켜져 있고 배경이 Windows 11 기본값인 업그레이드를 위해 시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처음에 제한된 수의 Windows 참가자에게 이 경험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 좋아하는 콘테스트 메뉴가 있는 아름다운 배경을 보여주는 Windows 스포트라이트, 배경과 달리 다른 배경으로 전환합니다.

또한 Windows Spotlight에서 4K 데스크탑 배경을 표시하려고 합니다.
 우리는 또한 처음에 제한된 수의 Windows 참가자에게 이 경험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 작업표시줄 ]


공간 사운드를 사용할 때 알려주도록 볼륨 아이콘의 툴팁을 업데이트했습니다.

 

Windows 11 insider Build 22598 - 주요 수정 사항

 

[ General ]

Windows Information Protection
 (이전의 EDP) 정책을 사용하는 장치는 이제 Outlook, Word, Microsoft Edge 등과 같은 보호된 앱을 통해 제어된 데이터에 예상대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작업표시줄 ]

 작업 표시줄에서 키보드 포커스를 사용하는 경우 모든 작업 표시줄 상호 작용 중에 미리 보기와 같은 호버가 유지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설정에서 껐더라도 explorer.exe 가 충돌한 후 작업 표시줄 배지가 다시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마우스 이동 이벤트가 시스템 트레이의 아이콘에 대한 앱으로 전달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스템 트레이의 일부 앱 아이콘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미리 보기 또는 도구 설명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이 빌드에서 다시 열 때 시스템 트레이의 앱 아이콘이 더 안정적으로 표시되어야 합니다.
 숨겨진 아이콘 표시 플라이아웃이 열리지 않거나 지연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음력 달력이 켜져 있을 때 작업 표시줄 달력에 한자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창을 공유할 때 공유를 중지한 후 앱 아이콘 주변의 시각적 표시기가 사라지지 않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작업표시줄 ]

시작의 권장 섹션에서 추가 버튼을 선택할 때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제스처로 호출할 때 시작 시 충돌을 일으킬 수 있는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대비 테마를 사용하는 동안 시작의 버튼과 레이블이 잘못된 색상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작의 고정된 섹션에 있는 폴더 내용을 스와이프 하여 스크롤하면 예기치 않게 시작이 닫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파일 탐색기 ]

상황에 맞는 메뉴가 때때로 완전히 렌더링 되지 않고 투명하게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입력 ]

 로그인 화면에서 터치 키보드 실행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설정과 같은 특정 앱에서 터치로 텍스트를 선택한 경우 삭제하려면 터치 키보드의 백스페이스 키를 두 번 눌러야 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WIN + H를 반복해서 눌러도 음성 입력이 더 이상 응답하지 않습니다.
 
입력 스위처를 열 때 현재 선택한 방법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는 입력 방법이 많은 사용자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중국어(간체) IME 모양 설정 하단의 링크가  설정 > 개인 설정 > 텍스트 입력 을 가리키도록 수정했습니다.
 설정 > 개인 설정 > 텍스트 입력 에서 옵션을 사용한 후 이모티콘 패널의 배경 이미지와 색상이 올바르게 렌더링 되지 않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Setting ]

 실행 파일 속성의 호환성 탭에서 높은 DPI 옵션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내레이터는 이제 설정  >    >  설치된 앱 에서 추가한 보기 옵션을 읽어야 합니다. 

[ Windowsing ]

WIN + D를 누르거나 바탕 화면 표시 버튼을 클릭하면 누락된 애니메이션이 반환되었습니다.
터치와 함께 스냅 레이아웃을 사용할 때 아크릴 시트가 창 위에 달라붙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작업 보기의 축소판은 히브리어 또는 아랍어 표시 언어를 사용할 때 더 이상 반전되지 않습니다.
작업 보기를 호출할 때 explorer.exe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창이 많이 열려 있는 경우 더 이상 작업 보기의 데스크탑 위에 겹쳐지지 않아야 합니다.
화면 판독기와 함께 ALT + Tab을 사용할 때 특정 앱 창으로 ALT + Tab 키를 누르면 포커스가 전체 창이 아닌 창 내의 창으로 설정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특정 앱 및 파일 탐색기에 대해 강조 색상이 지정된 제목 표시줄(활성화된 경우)이 창이 최대화되었을 때만 표시되는 근본적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게임에서 가끔 해상도를 변경할 때 시스템이 멈추는 드문 문제를 완화했습니다.
다크 모드를 사용할 때 일부 앱의 모서리에 흰색 픽셀이 생기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특정 앱 창이 스냅 지원을 사용하여 선택한 후 예상 영역으로 이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창을 스냅하기 위해 화면 상단의 스냅 레이아웃을 사용할 때 애니메이션의 결함이 수정되었습니다.

[ Live Captions
]

라이브 캡션이 맨 위에 있는 동안 최대화된 앱(예: 제목 표시줄 창 관리 버튼)의 맨 위에 터치로 도달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라이브 캡션이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캡션을 작성할 준비가 되었음을 알려줍니다.

[ 작업 관리자]

성능 페이지 CPU 그래프가 커널 시간 표시가 활성화되어 있지 않아도 활성화된 것처럼 색상이 지정되는 문제를 완화했습니다.
작업 관리자의 안정성을 더욱 향상하기 위해 일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새 작업 실행(ALT + N), 작업 종료(ALT + E), 효율성 모드(ALT + V) 및 각 페이지의 기타 버튼에 대한 액세스 키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ALT를 누르면 버튼 옆에 글자가 표시됩니다.
프로세스를 선택한 상태에서 Delete 키를 누르면 이전처럼 프로세스가 종료됩니다.
CTRL + Tab 및 CTRL + Shift + Tab은 이제 작업 관리자의 페이지를 순환합니다.
메모리 구성 그래프가 적절한 색상으로 채워지지 않고 비어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경우에 따라 성능 탭의 GPU 그래프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완화했습니다.
프로세스 페이지의 상태 열에 있는 아이콘이 더 이상 열 측면에 닿지 않습니다.
"효율 모드"에 사용자 페이지의 상태 열이 누락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WSL ]

 
WSL2가 ARM64에 호스트 파일 시스템을 탑재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Other ]

아크릴이 전체 로그인 화면에서 확장되지 않을 수 있었던 이전 비행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하드웨어 키를 사용할 때 나타나는 볼륨 및 밝기 키가 중간에 잘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powercfg /query를 실행하면 syswow64 또는 32비트 프로세스에서 시작할 때 작동합니다.
Windows 보안 앱에서 오프라인 스캔을 수행할 때 텍스트에서 올바르게 렌더링 되지 않는 아포스트로피를 수정했습니다.
Windows 보안 앱에서 Smart Account Control을 설명하는 텍스트에서 추가 "be"를 제거했습니다.
새 빌드로 업그레이드할 때 일부 텍스트 대신 물음표가 표시될 수 있는 특정 언어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설정 > 손쉬운 사용 > 텍스트 크기에서 텍스트 크기를 늘리고   현재 설치된 OS로 부팅하는 동안 Windows ISO에서 설정을 시작하면 설정 창에 표시되는 텍스트가 기본 설정에 맞게 늘어납니다.

Windows 11 insider Build 22598 - 알려진 문제

 

[ General ]

최신 빌드를 얻기 위해 개발자 또는 베타 채널에 참여하는 Windows 10을 실행하는 Windows 참가자는 최신 빌드를 다운로드하려고 하는 동안 다운로드 오류 코드 0xc8000402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먼저 릴리스 미리 보기 채널에 가입하고 거기에서 Windows 11(빌드 22000.xxxx)을 설치한 다음 개발자 또는 베타 채널로 전환하여 최신 내부자 미리 보기 빌드를 받으십시오. 이 문제는 이해되었으며 향후 빌드에서 수정될 예정입니다.
최신 빌드의 루프에서 explorer.exe 가 반복적으로 충돌하고 성공적으로 로드할 수 없는 문제가 일부 내부자에게 발생했다는 보고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 빌드에는 이 문제를 겪고 있는 일부 내부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또 다른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룹 정책 편집기를 열면 관리 템플릿 오류가 나타납니다. 그룹 정책 편집기를 닫고 계속 정상적으로 사용하려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 작업표시줄 ]

2-in-1 장치에서 앱을 실행하거나 확장된 작업 표시줄 외부를 탭한 후 작업 표시줄이 항상 자동으로 축소되는 것은 아닙니다.
OS의 일부 영역은 아직 2-in-1 장치에서 확장된 작업 표시줄의 높이를 추적하지 않으므로 구성 요소가 겹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작업표시줄 ]


파일 탐색기 또는 바탕 화면에서 이름 바꾸기, 복사, 붙여 넣기 및 삭제를 위해 상황에 맞는 메뉴 옵션을 사용하면 상황에 맞는 메뉴를 닫을 때 explorer.exe 가 충돌할 수 있습니다. 영향을 받는 경우 해결 방법으로 원하는 작업에 대해 다른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F2를 눌러 선택한 파일 또는 폴더의 이름을 변경해야 합니다.
홈에서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즐겨찾기에 추가" 옵션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으로 "추가 옵션 표시"를 선택하여 이 옵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Widgets ]

화면 측면에서 제스처를 사용할 경우 위젯 보드가 제대로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영향을 받는 경우 작업 표시줄에 있는 위젯 아이콘을 탭 하세요.

[ Network ]

특정 VPN이 연결될 때 인터넷 연결 문제에 대한 내부자 보고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Live Captions ]

전체 화면의 특정 앱(예: 비디오 플레이어)은 라이브 캡션이 표시되지 않도록 합니다.
라이브 캡션이 실행되기 전에 화면 상단 근처에 위치한 특정 앱이 상단에 위치한 라이브 캡션 창 뒤에 다시 실행됩니다. 앱에 포커스가 있는 동안 시스템 메뉴(ALT + 스페이스바)를 사용하여 앱 창을 더 아래로 이동합



↓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항을 클릭하거나 문의를 통해 정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Announcing Windows 11 Insider Preview Build 22598

Hello Windows Insiders, today we are releasing Windows 11 Insider Preview Build 22598 to the Dev and Beta Channels. TL;DR We are releasing ISOs for this build – they can be 

blogs.windows.com

 

* 참고 출처 : Microsoft, wccftech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Windows 11 Insider Build 22598 에 대한 정보가 나왔으며, 현재 이는 프리뷰 인사이드의 정보이며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 점입니다. 이처럼 계속해서 Windows 11 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빠른 업데이트가 되도로 기대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도 Windows 11 (윈도우 11) 에 대응하도록 프로그램들도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버그들이 수정된 버전들이 하루빨리 나오기를 희망해 봅니다.




 

[ Windows 11 관련 참고 자료 ]

 

* Microsoft  KB5010196 (빌드 17763.2369) 업데이트, Windows Server 블랙 스크린 및 성능 문제를 하는 업데이트다? 내용은?

 

Microsoft KB5010196 (빌드 17763.2369) 업데이트, Windows Server 블랙 스크린 및 성능 문제를 하는 업데이트

Microsoft  KB5010196 (빌드 17763.2369) 업데이트, Windows Server 블랙 스크린 및 성능 문제를 하는 업데이트다? 내용은? Microsoft Windows 11 (윈도우 11) 의 업데이트에서 블랙 스크린 (Black Screen) 을..

stormhong.com

 

* Windows 11 빌드 22538 수정 목록 및 변화 점은? 

 

Windows 11 빌드 22538 수정 목록 및 변화 점은?

Windows 11 빌드 22538 수정 목록 및 변화 점은? Windows 11 (윈도우 11) Insider Preview Build 22538의 음성 액세스 기능에 대한 몇 가지 업데이트와 함께 개선 사항이 나왔습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stormhong.com

 

* Windows 11 시스템에서 캐시를 지우는 방법은 무엇인가?

 

Windows 11 시스템에서 캐시를 지우는 방법은 무엇인가?

Windows 11 시스템에서 캐시를 지우는 방법은 무엇인가?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도우 7)

stormhong.com

 

* Windows 11에서 터치스크린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Windows 11에서 터치스크린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Windows 11에서 터치스크린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터치스크린' 을 사용하는 제품은 터치스크린을 사용하는 것이 유용하지만 때로는 터치스크린을 사용하는 것이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stormhong.com

 

* Windows 11 업그레이드 충족 조건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은?

 

Windows 11 업그레이드 충족 조건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은?

Windows 11 업그레이드 충족 조건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Windows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

stormhong.com

 

* Windows 11 작업 표시줄 아이콘 위치 및 숨기기는 방법은?

 

Windows 11 작업 표시줄 아이콘 위치 및 숨기기는 방법은?

Windows 11 작업 표시줄 아이콘 위치 및 숨기기는 방법은?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도우 7

stormhong.com

 

* Windows 11에서 쉽게 Windows 10으로 돌아가는 방법은?

 

Windows 11에서 쉽게 Windows 10으로 돌아가는 방법은?

Windows 11에서 쉽게 Windows 10으로 돌아가는 방법은?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도우 7) ,..

stormhong.com

 

* Windows 11 하드웨어 가속 GPU 스케줄링 활성화하는 방법은?

 

Windows 11 하드웨어 가속 GPU 스케줄링 활성화하는 방법은?

Windows 11 하드웨어 가속 GPU 스케줄링 활성화하는 방법은?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도우

stormhong.com

 

* Windows 11 시작메뉴 Windows 10 이전으로 돌리는 방법은?

 

Windows 11 시작메뉴 Windows 10 이전으로 돌리는 방법은?

Windows 11 시작 메뉴 Windows 10 이전으로 돌리는 방법은?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는 새로운 11 (윈도우 11)의 출시를 태평양시 2021년 10월 5일에 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선 기존의 Windows 7 (윈도우 7..

stormhong.com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