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새로운 Mini LED 가 탑재된 제품은 2022년 없을 것이다? - It 정보 공유
Apple 새로운 Mini LED 가 탑재된 제품은 2022년 없을 것이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새로운 Mini LED 가 탑재된 제품은 2022년 없을 것이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2. 3. 17. 14:45

본문



Apple 새로운 Mini LED 가 탑재된 제품은 2022년 없을 것이다??


↑  Apple 공식 홈페이지 사진

 

Apple 에서 2022년 3월 8일이라는 봄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는 Peek Performance 초대장을 전달하며, 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에 올해 많은 업그레이드를 계획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이에 더 많은 제조사를 확보하여 Mini LED 공급에 힘을 쏟고 있다는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행사에서는 Mini LED 에 대한 정보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생산되고 있는 제품들에서 Mini LED 를 사용하는 만큼 Apple 에서도 총력전을 가하고 있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수급은 어려운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나오고 있으며, 2022년에는 없을 수도 있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 문의 정보도 나고오있습니다. 그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Mini LED 를 탑재한 제품 수요를 위해 생산량을 늘리고 있으며, 기존 하드웨어를 개선할 것으로 보인다? ]

 

 

Mini LED 업그레이드가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로 나오고 있었으며, 많은 장치에 탑재될 것이라는 정보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Ming-Chi Kuo 에 따르면 2022년에는 새로운 장비에 대한 Mini LED 탑재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이에 Ming-Chi Kuo 는 재설계된 MaBook Air 가 2022년에 출시될 것이라고 말한 이후 등장한 내용입니다. 

 

이에 따라 애플이 올해 Mini LED 로 기존 11 인치 iPad Pro 제품이 업그레이드될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를 알렸으며. 이에 대해 DSCC CEO 는 더 큰 12.9 인치 iPad Pro 가 이미 잘 팔리고 있기 때문에 Apple 에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 없다는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이에 업그레이드될지는 아직 미지수일 수 있다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로 나왔습니다. 

 

그러면서 Ming-Chi Kuo는 2022년 새로운 Mini LED 제품이 출시 되지 않을 것이라는 이야기를 전하며 더욱 이에 대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에 관심이 더해졌습니다. 

 

 

재설계된 iMac Pro 가 없을 수 있으며, 12.9 인치 iPad Pro , MAcBook Pro 모델의 새로운 버전 M2 , M2 Pro 및 M2 Max 칩셋과 함께 2023년에 도착할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워크스테이션급 제품에 M2 Ultra 가 포함될 수 있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도 나오고 있는 만큼 계속해서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전 보고서에 따르면 TSMC 4nm 공정에서 대량 생산 될 것이라고 Apple 은 올해 말 M2 발표에 대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도 있었습니다. 이 칩셋의 출시와 함께 우리는 많은 휴대용 Mac 제품을 볼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Min-Chi Kuo 의 정보에서 이 제품에도 Mini LED 는 제공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를 알렸습니다.  

Ming-Chi Kuo 는 Apple 에서 Mini LED 를 사용한 직접적인 결과로 인한 비용 문제로 새로운 출시를 계획하지 않고 있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에 대해 알렸으며, 이에 구성 요소 가격을 낮추면 더 많은 제품이 미니 LED 와 함께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Samsung 에서 Apple 이 요구한 사양의 새로운 디스플레이 기술을 개발하고 있으며, 새로운 iPad 모델을 포함하여 다양한 장치에 사용된다는 소문이 있었기 때문에 Apple 은 곧 OLED 제품을 탑재할지도 모른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어떠한 행보를 보여줄지, 많은 이가 지켜보고 있는 중입니다.

 

참고 출처 : Ming-Chi Kou/ wccftech 외 해외기사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새로운 제품의 Mini LED 를 이번 2022년 3월 8일 행사에서 선보이지 않았습니다. 많은 이들이 새로운 Mini LED 제품을 기대했지만 없어서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그와 함께 나타난 소식에 의하면 Mini LED 의 새로운 제품은 2022년에는 출시되지 않으 것이라는 소식이 나오면서 새로운 제품에 대한 소식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기존에 출시되는 제품과 함께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는 새로운 제품에 Mini LED 가 들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나오면서 Mini LED 에 많은 수요가 예상되는 만큼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따라 공급에 차질이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언제나 새로운 제품의 출시는 반갑습니다. 계속해서 새롭게 나오는 내용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할 정보

 

[ iOS 15.4 iPad 15.4 업데이트 내용 ]

- iOS 15.4 , iPadOS 15.4 업데이트 주요 내용은 무엇인가

 

iOS 15.4 , iPadOS 15.4 업데이트 주요 내용은 무엇인가

iOS 15.4 iPadOS 15.4 정식 업데이트 어떤 내용이 달라졌나? ( 그리고 마스크를 쓴 상태에서 Face ID를 해재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 iPad 와 Mac에서 Universal Control 활성화 하는 방법은? ) iOS 15.4 은 지난..

stormhong.com

 

[ macOS Monterey 12.3 업데이트 내용 ]

- Apple macOS Monterey 12.3 업데이트 수정된 내용과 바뀐 점은 무엇인가

 

Apple macOS Monterey 12.3 업데이트 수정된 내용과 바뀐 점은 무엇인가

Apple macOS Monterey 12.3 업데이트 수정된 내용과 바뀐 점은 무엇인가? ↑ M1 Pro Macbook & M1 Max Macbook 사진입니다. macOS Montery 12.3 는 iOS 15.4 / iPadOS 15.4 와 함께 2022년 03월 14일 (EDT) 에 업..

stormhong.com

 

[ macOS Monterey 12.3 Universal Control 활성화 방법 ]

- iPad, Mac 에서 Universal Control 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iPad, Mac 에서 Universal Control 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iPad, Mac 에서 Universal Control 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 M1 Pro Macbook & M1 Max Macbook 사진입니다. macOS Montery 12.3 는 iOS 15.4 / iPadOS 15.4 와 함께 2022년 03월 14일 (EDT) 에 업데이..

stormhong.com

 

[  Foldable 제품에 대한 컨샙트 정보 ]

- Apple 20인치 Foldable 터치스크린 키보드 탑재한 MacBook  준비 중?

 

Apple 20인치 Foldable 터치스크린 키보드 탑재한 MacBook 준비 중?

Apple 20인치 Foldable 터치스크린 키보드 탑재한 MacBook Folio 준비 중?? Apple 에서 폴더블 폰이랑 폴더블 Mac Series 에 대한 개발이 진행 중이라는 소식의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나타..

stormhong.com

 

- MacBook Folio 에 대한 컨셉트 접이식 휴대용 Mac 에 대한 정보가 등장?

 

MacBook Folio 에 대한 컨셉트 접이식 휴대용 Mac 에 대한 정보가 등장?

MacBook Folio 에 대한 컨셉트 접이식 휴대용 Mac 에 대한 정보가 등장? Apple 에서 폴더블 폰이랑 폴더블 Mac Series 에 대한 개발이 진행 중이라는 소식의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나타났습니

stormhong.com



[ M2 MacBook Air , M2 MacBook Pro 에 대한 정보 ]

- M2 MacBook Air , M2 MacBoook Pro 올 하반기 출시에 대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 등장

 

M2 MacBook Air , M2 MacBoook Pro 올 하반기 출시에 대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 등장

M2 MacBook , Air M2 MacBoook Pro 올 하반기 출시에 대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 등장? Apple Mac Mini 에 대한 정보는 2022년 3월 08일 'Peek Performance' Online Event 에서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

stormhong.com

 

[ M2 Mac mini , M1 Pro Mac mini 에 대한 정보 ]

- Apple M2 칩 SoC 는 TSMC 4nm 를 탑재한다는 새로운 정보 등장?

 

Apple M2 칩 SoC 는 TSMC 4nm 를 탑재한다는 새로운 정보 등장?

Apple M2 칩 SoC 는 TSMC 4nm 를 탑재한다는 새로운 정보 등장?? Apple Silicon M2 에 대한 정보는 2022년 3월 08일 'Peek Performance' Online Event 에서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올해 말 업데이트 된 Mac..

stormhong.com

 

[ 2022 Mac Pro 에 대한 정보 ]

- Apple 2022년 Mac Pro 2 개의 M1 Ultra 를 합친 제품에 대한 단일 실리콘을 만들 수 있다는 새로운 정보 등장?

 

Apple 2022년 Mac Pro 2 개의 M1 Ultra 를 합친 제품에 대한 단일 실리콘을 만들 수 있다는 새로운 정보

Apple 2022년 Mac Pro 2 개의 M1 Ultra 를 합친 제품에 대한 단일 실리콘을 만들 수 있다는 새로운 정보 등장? Apple에서 2022년 03월 08일 (EST) "'Peek Performance" Spering Online Event (온라인 이벤트) 를..

stormhong.com

 

[  2022년 3월 8일 Apple Event ]

- Apple M1 Ultra 는 20 코어 CPU 와 64 코어 GPU 구성 되며, 정보는 Online Event 를 통해 공개

 

Apple M1 Ultra 는 20 코어 CPU 와 64 코어 GPU 구성 되며, 정보는 Online Event 를 통해 공개

Apple M1 Ultra 에 대한 새로운 정보 20 코어 CPU 와 64 코어 GPU 구성되며, 정보는 Online Event 를 통해 공개 Apple에서 2022년 03월 08일 (EST) "'Peek Performance" Spering Online Event (온라..

stormhong.com

 

- iPad air 5 M1 GPU 최고 성능을 위한 코어의 잠금이 해제되어있다?

 

iPad air 5 M1 GPU 최고 성능을 위한 코어의 잠금이 해제되어있다?

iPad air 5 M1 GPU 최고 성능을 위한 코어의 잠금이 해제되어있다?? ↑ 2021 Apple online Event 에서 나온 사진 Apple 2022년 3월 8일에 'Peek Performance Spering Event' 행사를  통해 iPhone SE 3 , iPad A..

stormhong.com



[ 2021 MacBook 에 대한 정보 ]

 

- Apple의 2021년 MacBook Pro는 노트북 배터리 타이밍이 다른 하이엔드 노트북에 비해 좀 더 오래 지속된다?

 

Apple의 2021년 MacBook Pro는 노트북 배터리 타이밍이 다른 하이엔드 노트북에 비해 좀 더 오래 지속

Apple의 2021년 MacBook Pro는 노트북 배터리 타이밍이 다른 하이엔드 노트북에 비해 좀 더 오래 지속된다? ↑ Apple online Event 내용 Apple Silicon M1 chip Series 이 탑재된 효율성으로 많은 이들에게 제품..

stormhong.com

 

- MacBook Pro 2021 제품 Wi-Fi 6 지원을 하나 제대로 속도가 나오지 않는다

 

MacBook Pro 2021 제품 Wi-Fi 6 지원을 하나 제대로 속도가 나오지 않는다

MacBook Pro 2021 제품 Wi-Fi 6 지원을 하나 제대로 속도가 나오지 않는다? ↑ M1 Pro Macbook & M1 Max Macbook 사진입니다. Apple의 2021년 MacBook Pro 에는 14인치와 16인치 버전 사이즈와 M1 Pro..

stormhong.com

 

[ 2022 iMac Pro에 대한 정보 ]

 

- Mini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iMac Pro 여름에 출시한다?

 

Mini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iMac Pro 여름에 출시한다?

Mini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iMac Pro 여름에 출시한다? 계속해서 알려지고 있는 미니 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Apple iMac Pro 가 봄에 출시될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stormhong.com

 

- 2022 iMac Pro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2022 iMac Pro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2022 iMac Pro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  Apple Online Event New iMac 24 인치 사진 2021년 태평양시 4월 20일 Apple Event를 통해  Apple의 New iMac에 대..

stormhong.com

 

- Apple macOS Big Sur 11.6.4 업데이트 보안 업데이트 및 수정사항은 무엇인가

 

Apple macOS Big Sur 11.6.4 업데이트 보안 업데이트 및 수정사항은 무엇인가

Apple macOS Big Sur 11.6.4 업데이트 보안 업데이트 및 수정사항은 무엇인가? ↑ M1 Pro Macbook & M1 Max Macbook 사진입니다. macOS Montery 12.2.1 는 iOS 15.3.1 / iPadOS 15.3.1 과 함께 2022년 02월 10일..

stormhong.com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