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및 Snapchat 등에서 iOS 15 사진 및 동영상 인물 사진 모드 사용하는 방법은? - It 정보 공유
Instagram 및 Snapchat 등에서 iOS 15 사진 및 동영상 인물 사진 모드 사용하는 방법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nstagram 및 Snapchat 등에서 iOS 15 사진 및 동영상 인물 사진 모드 사용하는 방법은?

소프트웨어/각종 소프트웨어 설정

by Storm, Hong 2021. 12. 1. 23:29

본문



Instagram 및 Snapchat 등에서  iOS 15 사진 및 동영상 인물 사진 모드 사용하는 방법은?


 

아이폰 (iPhone) iOS 15 버전은 계속해서 버그를 수장하고 있으며 후속 버전이 계속 업데이트 중입니다. 이에 iPhone (아이폰) iOS 15 를 사용할 수 있는 핸드폰에서 instagram (인스타그램) , Snapchat (스냅쳇) 과 같은 SNS 프로그램에서 iOS 15에 탑재된 새로운 세로 모드 기능을 활용하여 동영상 및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아이폰 (iPhone) 에서 인스타그램 (Instagram) 의 스토리 및 기타 SNS 프로그램에서 카메라를 사용하여  '비디오 효과 (Video Effects) '를 사용하여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스냅챗과 같은 SNS 프로그램에서 iOS 15 세로 모드 및 사진, 비디오 효과 적용 하기]

 

↑ 인스타그램 로고

 

iOS 15 설치된 아이폰 (iPhone) 을 가지고 있다면 instagram (인스타그램) 및 Snapchat (스냅쳇) 과 같은 타사 앱을 통해 촬영한 사진 및 비디오에서 카메라를 이용하여 Vidio Effects 및 사진 효과를 사용하여 배경을 흐리게 할 수 있거나 하는 작업이 가능합니다. 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iOS 15 를 이용한 인스타그램 (instagram) 및 Snapchat (스냅챗) 등 SNS 프로그램에서 세로 모드 및 효과 사용하기

 

1. 인스타그램 (Instagram) 또는 스냅챗을 실행시켜 줍니다. 

 

2. 카메라를 사용할 인스타그램 (instagram) 의 '스토리' 또는 스냅챗 등의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는 탭으로 갑니다.

 -> 이 기능을 사용하라면 각 앱에서 카메라 기능과 마이크 기능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3. 오른쪽 상단 '배터리, 와이파이, 통신' 아이콘 쪽을 누른 뒤 '아래로 스와이프' 해줍니다.

 

4. '제어 센터' 가 열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때 녹색 부분은 카메라 사용 중이라는 표시입니다.)

 

 

5. 화면 '왼쪽 상단' 에 있는 '비디오 효과' 옵션을 눌러 줍니다.

 

 

6.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며 '세로 모드'를 탭 하여 옵션을 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instagram) 및 기타 SNS 프로그램을 통한 iOS 15에 탑재된 인물 사진 모드를 사용, 동영상 및 사진을 편집하는 방법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Face ID가 있는 iPhone (아이폰) 모델에 iOS 15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유는 TrueDepth 센서를 통해 사람을 인식하고 그에 맞는 상황에 따라 효과를 적용하여 배경을 흐리거나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카메라를 사용하여 배경을 흐리게 하는 앱들에서는 사용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또한 TrueDepth를 탑재하지 않는 제품이나 iOS 15가 설치되지 않은 제품에서는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기능을 사용하면 손쉽게 배경을 흐리거나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기 전까지는 수동으로 인스타 그램에 맞는 사이즈로 동영상이나 사진을 다른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작업하여 업로드를 해야 했습니다. 이 부분은 번거롭거나 아쉽게 느껴집니다.

 

이러한 iOS 15의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또한 계속해서 각 프로그램들이 iOS에 맞는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습니다. 

 

* 여러분에게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업데이트나 새로운 버그 새로운 정보가 나오면 계속해서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할 정보 (Instagram)

 

- instagram의 실수로 삭제된 게시물을 다시 복원이 가능하다?

 

instagram의 실수로 삭제된 게시물을 다시 복원이 가능하다?

Android 와 iOS 에서 instagram의 실수로 삭제된 게시물을 다시 복원이 가능하다? Instagram (인스타그램) 은 세계에서 가장 큰 사진 공유 앱이며 안전하다는 인식과 함께, 많은 경험과 더 좋게 만들거나

stormhong.com

 

- instagram 로그인 없이 보는 방법이 있다?

 

instagram의 로그인 없이 보는 방법이 있다?

instagram의 로그인 없이 보는 방법이 있다?? Instagram (인스타그램) 은 세계에서 가장 큰 사진 공유 앱이며 안전하다는 인식과 함께, 많은 경험과 더 좋게 만들거나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앱입니

stormhong.com

 

- 인스타그램 스와이프 업 링크를 제거하기로 결정했다?

 

인스타그램 스와이프 업 링크를 제거하기로 결정했다?

인스타그램 스와이프 업 링크를 제거하기로 결정했다? Instagram (인스타그램) 은 세계에서 가장 큰 사진 공유 앱이며 안전하다는 인식과 함께, 많은 경험과 더 좋게 만들거나 많은 사람이 이용하

stormhong.com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시기 바랍니다.
   ->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