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1 업데이트 KB5007215 어떤 내용이 적용되었을까요? - It 정보 공유
Windows 11 업데이트 KB5007215 어떤 내용이 적용되었을까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indows 11 업데이트 KB5007215 어떤 내용이 적용되었을까요?

소프트웨어/Windows 관련

by Storm, Hong 2021. 11. 12. 07:59

본문



Windows 11 업데이트 KB5007215 어떤 내용이 적용되었을까요?


Windows 11의 새로운 업데이트 KB5007215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패치는 Windows Iinsiders 프로그램 외부의 사용자에게서 일어나는 사용자에게 있어 성능 문제를 일으키는 문제에 대한 패치가 이루어졌습니다. 

 

이전에 있었던 문제는  AMD Ryzen Series 프로세서에 Windows 11을 사용할 경우,  성능 저하를 겪는 문제가 있었다고 알려졌습니다.  AMD Ryzen System 에 Windows 11을 설치하면 시스템 성능의 3~5%, 일부 시스템에서는 최대 10 ~ 15% 까지 감소할 수 있는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AMD 관련 문제 외에도 일부 사용자는 Explorer 메모리 누수되는 버그도 있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번에 적용된 Windows 11 KB5007215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된다고 합니다. 이 문제 외에도 다른 여러 가지 문제들이 해결되었다고 합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 Windows 11 빌드 22000.318  (KB5007215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 및 수정사항]

 

1. 시작 메뉴가 열리지 않는 문제를 수정되었습니다.

2. Explorer.exe 및 파일 탐색기 최신 UI에서 생기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 메모리 누수 및 성능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 블루투스 장치 지연을 수정했습니다.

5. 장치가 응답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Windows 11의 최신 업데이트는 파일 탐색기(explorer.exe)에 대한 수정사항이 포함됨에 따라 파일 탐색기 창이 열려 있을 경우 화면에 표시되어 있는 앱 또는 창을 이동하면 눈에 띄는 성능 문제 또는 애니메이션의 지연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

* 탐색기 폴더 보기를 사용할 경우 파일 이름을 바꾸려고 할 때 파일 탐색기의 UI가 인라인 구성을 처리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시스템 가상 데스크탑 ID의 특정 레지스트리 키가 사용되는 경우 메모리 누수가 생기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Windows 탐색기, 작업표시줄의 검색 기능을 사용할 경우 실패하거나 계속해서 검색을 하는 문제에 대한 버그에 대한 패치가 이루어졌습니다.

 

[ Windows 11 KB5007215에 포함된 다른 수정사항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xbox Game Bar 녹화 문제에 대한 해결했습니다.

* 오디오 왜곡이 일어나는 현상을 해결했습니다.

* lsass.exe 프로세스로 인한 메모리 누수 현상을 해결했습니다.

* 가상 머신의 BitLocker 오류 현상을 해결

* 특정 컴퓨터에서 Office 앱이 작동하지 않는 버그에 대한 해결

* 대비 테마 색상을 조정 및 하이퍼링크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더 선명히 보이도록 수정

* 슬라이드 쇼를 설정할 때 검은색 잠금 화면이 나타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Windows 운영 체제의 보안을 업데이트합니다.

*일부 사용자 인터페이스 요소를 렌더링 하거나 앱 내에서 그릴 때 특정 앱에서 예기치 않은 결과가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으며, 문제는 GDI+를 사용하고 DPI(인치당 도트 수) 또는 해상도가 높은 디스플레이에서 너비가 0인 펜 개체를 설정하거나 앱이 배율을 사용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오늘의 패치 화요일 업데이트를 통해 Microsoft는 Windows, Azure, Microsoft Edge, Exchange Server, Microsoft Office, Windows Hyper-V, Windows Defender 및 Visual Studio의 55개 CVE에 대한 수정 사항을 제공했습니다. 그 외에도 계속해서 업데이트를 지원하고 있으며, 기존 22000.280에서 스택의 품질을 개선하였었으며, Windows SSU를 통해 Windows 업데이트 설치하는 구성 요소 등 장치 업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업데이트였습니다. 

이를 통해 이번 Windows 11 22000.318 업데이트를 통해 성능 및 여러 가지 개선 사항이 있었으며, 계속해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고 안정적인 서비스 스택을 보장하는 업데이트를 계속해서 진행 중이라고 알렸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항을 클릭하거나 문의를 통해 정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참고 출처 : Microsoft, wccftech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Windows 11 빌드 22000.318 (KB5007215 업데이트) 를 통해 여러 가지 오류 등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직 Windows 11이 출시 한 달이 조금 넘은 시점이다 보니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을 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도 Windows 11 에 대응하도록 프로그램들도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버그들이 수정된 버전들이 하루빨리 나오기를 희망해 봅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