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1 Insider 빌드 22494에 새로운 기능이 탑재되었다? - It 정보 공유
Windows 11 Insider 빌드 22494에 새로운 기능이 탑재되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indows 11 Insider 빌드 22494에 새로운 기능이 탑재되었다?

소프트웨어/Windows 관련

by Storm, Hong 2021. 11. 6. 04:48

본문



Windows 11 Insider 빌드 22494에 새로운 기능이 탑재되었다?


Microsoft에서 현재 새로운 운영체제의 향후 업데이트에 대하여 테스트를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Dev Channel에 가입한 Windows Insiders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하여, Window 11 Build 22494를 삭제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몇 가지 개선사항과 수정사항을 제공한다고 알려졌습니다. 또한 작업 표시줄에서 마이크를 음소거하거나 음소거 해제하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 Windows 11 빌드 22494의 새로운 기능 ]

Microsoft Teams 통화 중에 작업 표시줄에서 직접 마이크를 쉽게 음소거 및 음소거 해제

마이크의 음소거를 해제하거나 음소거하는 것을 잊었을 때 더 이상 어색하거나 당황스러운 순간이 없습니다. 오늘부터 Microsoft Teams부터 통화 중일 때 마이크 아이콘이 작업 표시줄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통화 오디오 상태, 마이크에 액세스 하는 앱을 확인하고 언제든지 빠르게 통화를 음소거 및 음소거 해제할 수 있습니다.

회의에 참여하면 작업 표시줄에 다음 아이콘이 즉시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콘은 통화 중에 표시되므로 화면에서 몇 개의 창을 열어도 항상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직장 또는 학교용 Microsoft Teams가 설치된 Windows 참가자의 하위 집합에 이 경험을 롤 아웃하기 시작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즉, 모든 사람이 Teams 통화에서 즉시 이를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나중에 Microsoft Teams(가정용 Microsoft Teams)의 Chat에 이를 가져올 계획입니다.

다른 통신 응용 프로그램도 이 기능을 응용 프로그램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통화를 음소거 또는 음소거 해제하는 기능은 현재 통화에만 적용됩니다.

이제  Windows 11의 새로운 통화 음소거 기능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쉽게 통신하고 협업할 수 있습니다. 향후 업데이트 서비스에서 모든 Windows 11 고객에게 이 기능을 활성화할 계획입니다.


*기능 및 앱 사용 가능 여부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Windows 11 insiders 빌드 22494 : 변경 사항 및 개선사항 ]

작업 표시줄에 열려 있는 앱을 가리키면 보이는 것처럼 일부 Windows 참가자와 함께 ALT + TAB 및 작업 보기에서 스냅 그룹을 표시하려고 합니다. 피드백을 모니터링하고 모든 사람에게 푸시하기 전에 피드백이 어떻게 전달되는지 확인할 계획이므로 아직 모든 내부자가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설정 > 앱 > 기본 앱 아래에서 파일 형식 또는 링크 형식을 검색하는 경우  먼저 Enter 키를 누르지 않아도 현재 쿼리가 포함된 옵션 드롭다운이 표시됩니다.

필요한 경우 이제 URI ms-settings:installed-apps를 통해 설정 > 앱 > 설치된 앱에서 설치된 앱 설정 페이지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설정 > 앱 > 설치된 앱에서 정렬 기준 옵션의 이름을 조정하여   더 명확하게 하고 가장 작은 크기에서 가장 큰 크기로 정렬하는 새로운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기능 및 앱 사용 가능 여부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Windows 11 insiders 빌드 22494 : 수정사항 및 제공되는 내용 ]

[작업 표시줄]

* 작업 표시줄 모서리에 있는 볼륨, 배터리, 네트워크 또는 기타 아이콘 위로 마우스를 밀면 도구 설명이 더 이상 작업 표시줄의 임의 위치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 작업 표시줄 모서리에서 특정 아이콘이 예기치 않게 중복되는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파일 탐색기]

* 스크롤을 시도하면 상황에 맞는 메뉴가 일부 사용자에게 충돌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화면의 특정 영역에서 컨텍스트 메뉴 하위 메뉴가 컨텍스트 메뉴 옆이 아닌 상단에 그려지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예: 새로 만들기 위로 마우스를 가져간 경우) 

* 다이제 DPI가 혼합된 다중 모니터가 있는 시스템에서 상황에 맞는 메뉴 아이콘이 덜 흐릿해집니다.

*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연결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실제로 연결 프로그램 대화 상자를 여는 것이 아니라 특정 경우에 예기치 않게 파일을 열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데스크톱에서 파일 이름 바꾸기가 백업되어 이 플라이트에서 실행 중입니다.

* 파일 탐색기에서 명령 작업의 성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명령 모음 기본 논리를 또 다른 조정을 했습니다.


[찾다]

*
인덱서 데이터베이스가 너무 단편화되어 인덱서가 예기치 않게 많은 양의 메모리와 CPU를 장기간 사용하게 하는 최근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는 Outlook 사서함이 큰 사람들에게 특히 두드러졌습니다.


[입력]

*
Shift 또는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무언가를 드래그하려고 할 때 특정 앱이 멈추는 문제를 완화했습니다.

* 로그인 화면에서 PIN을 재설정하려고 할 때 텍스트 필드를 탭할 때 태블릿에 터치 키보드가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펜 메뉴의 안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윈도우]

* 창 기능(스냅, ALT + 탭 및 데스크탑) 사용과 관련된 몇 가지 explorer.exe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다중 모니터가 있는 시스템에서 작업 보기를 열면 이제 배경이 두 모니터 모두에서 아크릴이어야 합니다.

* 작업 보기 및 ALT + 탭의 창 축소판과 관련된 몇 가지 UI 문제, 특히 앱 창이 너무 얇은 경우 닫기 버튼이 잘릴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설정]

* 특정 경우 설정을 닫고 열 때까지 로그인 설정에서 안면 인식(Windows Hello)이 예기치 않게 회색으로 표시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Storage Sense가 C:\Windows\SystemTemp를 정리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위치 액세스가 허용되지 않은 경우 드롭다운이 비어 있는 것이 아니라 표준 사용자(관리자가 아닌 사용자)가 설정에서 시간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른]

* Windows 업데이트 ,  복구  및  개발자  링크가  기본 Windows 업데이트 설정 페이지 아래에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HDR 모드에 있을 때 Adobe Photoshop, Adobe Lightroom 및 Adobe Lightroom Classic에서 이미지에 노란색 색조가 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내부자의 최근 빌드에서 화면이 꺼져 있는 동안 예기치 않은 전력 사용을 유발하는 DHCP와 관련된 문제를 완화했습니다.

* 서비스 호스트: WinHTTP 웹 프록시 자동 검색 서비스가 예기치 않게 많은 CPU를 사용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 일부 장치에서 절전 모드에서 해제될 때 검은색 화면이 나타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잠금 화면이 표시되지 않음)

* ARM64 PC를 사용하는 일부 사용자가 마지막 몇 가지 개발 채널 빌드에서 Microsoft Teams 충돌 증가를 경험하게 하는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파일 탐색기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더 많은 옵션 표시를 클릭하거나 작업 관리자에서 메뉴 옵션을 클릭하여 표시되는 선택한 항목의 패딩을 늘렸습니다.

* WSL: `\\wsl.localhost` 또는 `\\wsl$`을 통해 Linux 배포에 액세스 할 때 오류 0x8007010b를 수정했습니다. ( 문제 #6995 )

- 참고: 활성 개발 분기의 Insider Preview 빌드에 언급된 일부 수정 사항은 10월 5일에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Windows 11 릴리스 버전의 서비스 업데이트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주의해야 하는 문제 ]

 

[일반적인]

*
Builds 22000.xxx 또는 이전 버전에서 최신 Dev Channel ISO 를 사용하여 최신 Dev Channel 빌드로 업데이트하는 사용자는 다음 경고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하려는 빌드는 Flight Signed입니다. 설치를 계속하려면 비행 서명을 활성화하십시오. 이 메시지가 나타나면 활성화 버튼을 누르고 PC를 재부팅한 후 업데이트를 다시 시도하세요.


* 일부 사용자는 화면 및 절전 시간 초과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짧은 화면 및 절전 시간 초과가 에너지 소비에 미칠 수 있는 잠재적인 영향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시작]

*
경우에 따라 시작 또는 작업 표시줄에서 검색을 사용할 때 텍스트를 입력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키보드에서 WIN + R을 눌러 실행 대화 상자를 시작한 다음 닫습니다.


[작업 표시줄]

*
입력 방법을 전환할 때 작업 표시줄이 때때로 깜박입니다.


* 특히 원격 데스크톱을 통해 PC에 액세스 할 때 작업 표시줄의 시계가 멈추고 업데이트되지 않는 이 빌드의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입력]

*
클립보드 기록은 활성화된 경우에도 비어 있으며 콘텐츠를 포함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조사하고 있는 UI 문제입니다. 수정 사항으로 항공편이 중단되면 고정된 항목을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찾다]

*
작업 표시줄에서 검색 아이콘을 클릭한 후 검색 패널이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Windows 탐색기"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하고 검색 패널을 다시 엽니다.


[빠른 설정]

*
빠른 설정에서 볼륨 및 밝기 슬라이더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다는 내부자의 보고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참고 출처 : Microsoft, wccftech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Windows 11 insiders 빌드 22494에 대한 수정 사항 및 적용 내용들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Windows 11이 출시 한 달이 지난 시점이다 보니 많은 것들이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류 많은 사람들이 업그레이드를 하여 이에 대해 대응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도 Windows 11 에 대응하도록 프로그램들도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버그들이 수정된 버전들이 하루빨리 나오기를 희망해 봅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