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1을 지원하는 NVIDIA Game Ready Driver 471.96 드라이버 업데이트 진행 - It 정보 공유
Windows 11을 지원하는 NVIDIA Game Ready Driver 471.96 드라이버 업데이트 진행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indows 11을 지원하는 NVIDIA Game Ready Driver 471.96 드라이버 업데이트 진행

본문



Windows 11을 지원하는  NVIDIA Game Ready Driver 471.96 드라이버 업데이트 진행


NVIDIA GeFroce 471.96 Driver (GeForce Game Ready Driver)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2021년 08월 31일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Game Ready 드라이버 즉 NVIDIA GeFroce 471.96 Driver (GeForce Game Ready Driver) 업데이트 있었습니다.St그리고 추가적으로 NVIDIA GAME Ready 외에도 Studio Driver도  471.96으로 업데이트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관련된 및 새로운 추가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Nvidia GeForce Game Ready 드라이버에는 Kepler 데스크탑 GPU를 지원하는 마지막 드라이버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St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이 Windows 11 시스템을 지원하는 최초의 드라이버의 시작이기도 합니다.St또한 이 업데이트는 충돌을 줄이고 안정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드라이버 수정 사항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GeForce Experience의 원클릭 최적화 설정을 할 수 있도록 24개의 게임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St그 지원 게임 목록은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 Aliens: Fireteam Elite / * Bless Unleashed / * Blood of Heroes / * Car Mechanic Simulator 2021

Doki Doki Literature Club Plus!  / * Draw & Guess  / * Faraday Protocol  / * Final Fantasy  / * Final Fantasy III

Ghost Hunters Corp  / * Golf With Your Friends  / * GrandChase  / * Humankind  / * King's Bounty II

Madden NFL 22  / * Mini Motorways  / * Psychonauts 2  / * Quake Remastered  / * SAMURAI WARRIORS 5

Supraland  / * The Great Ace Attorney Chronicles  / The Walking Dead: Onslaught  / * Yakuza 4 Remastered

Yakuza 5 Remastered

 

이 새로 출시한 드라이버에는 NVIDIA Image Sharpening의 업데이트된 스케일링 해상도와 Windows 11 및 CUDA 11.4에 대한 공식 지원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Windows 11을 지원하는 드라이버인 만큼 새로운 WDDM (Windows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모델) 3.0에 대한 지원 또한 포함되며, 업데이트 버전은 471.41 이상에서 작동하는 드라이버 구성 요소에 대한 보한 업데이트도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지원하는 6개의 새로운 G-SYNC 호환 디스플레이 모델이 추가되었다고 알려졌습니다. 새롭게 검증된 호환 가능한 디스플레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 Videocardz

 

이 업데이트는 NvIFR OpenGL 지원의 종료를 표시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이에 릴리스 470은 이 기능을 지원하는 마지막 드라이버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NvIFR 헤더 파일, 샘플 및 문서는 NVIDIA Capture SDK 7.1.9 릴리스에서 제거되었다고 합니다. 향후 드라이버는 NvIFR.dll 및 NvIFR 에 대한 내용은 기타 참조에서 제거를 한다고 합니다. 

 

NVIDIA GeForce Game Ready 471.96 WHQL 드라이버 또한 다양한 사항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수정 사항은 아래에 자세히 설명할 수 있습니다. 

 

[ 수정된 문제 ]

* DPC 대기 시간은 색상 모드가 10비트 색상에 비해 8비트 색상으로 설정되어 있을 때 더 높아지는 문제 발생. [3316424] ← 해결되었습니다. 

* 
Samsung Odyssey G9 디스플레이에 지원되는 디스플레이 모드를 감지할 수 없는 문제 [3332327]
 ↑ 해결 되었습니다.

* 
240Hz에서 두 개의 Samsung Odyssey G9 디스플레이가 연결되면 블루 스크린 충돌/재부팅 루프가 발생합니다. [3256732]  ← 해결되었습니다. 

*
 
NVDisplay.Container.exe는 지속적으로 C:\ProgramData\NVIDIA Corporation\nvtopps\ nvtopps.db3 에 데이터를 씁니다. [3350171] ← 해결되었습니다. 

* [Windows 11][Notebook]: 그래픽 모드를 하이브리드로 설정하면 GPU가 유휴 상태에서 자주 깨어나는 문제 발생 [3345922] ← 해결되었습니다. 

*
 [CUDA][Turing/Volta GPU]: Topaz Denoise AI의 안정성 문제.
 [200755368]
↑ 해결 되었습니다.

↑위에서 발생하던 문제들을 수정하였습니다. 


[ 해결되지 않은 문제 ]

 *
[Deathloop][HDR]: Windows HDR이 활성화된 게임에서 TDR/손상이 발생합니다.->이 문제가 발생하면 Windows HDR 설정을 전환합니다.

 *
[NVIDIA 제어판]: GPU 스케일링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빠른 설치를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덮어쓰면 NVIDIA 제어판 스케일링 해상도 목록(디스플레이 > 해상도 변경 페이지)에서 0.59x 업스케일링 요소가 누락됩니다. ->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GPU 스케일링을 비활성화했다가 다시 활성화하십시오. 또는 새로 드라이버 설치를 수행하십시오.

 *
[Battlefield V][DirectX 12]: HDR을 활성화하면 게임이 충돌할 수 있습니다. [3353767] ->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Windows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HDR을 활성화하십시오.

 *
[YouTube]: YouTube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는 동안 동영상 재생이 끊깁니다. [3129705]

 *
Tom Clancy's The Division 2는 그래픽 아티팩트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200754013]

 *
Sonic & All-Stars Racing Transformed는 플레이어가 물을 통과하는 코스에서 충돌할 수 있습니다. [3338967]

 

↑출처 : GEFORCE EXPERIENCE

NVIDIA GeForce Game Ready 드라이버는 사용자가 NVIDIA GeForce Experience 또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전 드라이버  NVIDIA GeForce 471.68 Driver 에서는 Naraka : Bladepoint 및 Back 4 Blood 와 같은 게임에 대한 지원이 포함되었습니다. 

니다.(미해결 된 문제는 아래 NVIDIA FORUMS 등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은 많은 해외 사용자 및 국내 사용자들도 이용하는 NVIDIA 포럼의 내용과 각종 게임 포럼들에서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첨부하는 사이트 링크는 NVIDIA 포럼의 사이트입니다. 

 

GeForce 471.96 Game Ready Driver Feedback Thread (Released 08/31/21 EST)

 NVIDIA FORUMS 링크 주소입니다.~!~!

↑사진 링크 : NVIDIA FORUMS

 것 같습니다. - 첨부하는 사이트 링크는 NVIDIA 포럼의 사이트입니다. 


* 이전 NVIDIA GeForce 471.68 Driver에 관한 내용은 사진 클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Tistory : Storm, Hong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