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Pods 3 출시일이 공개되다? 그 내용은 무엇인가? - It 정보 공유
AirPods 3 출시일이 공개되다? 그 내용은 무엇인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irPods 3 출시일이 공개되다? 그 내용은 무엇인가?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7. 26. 14:32

본문



AirPods 3 출시일이 공개되다? 그 내용은 무엇인가?


새로운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의하면 AirPods 3 (에어팟 3) 는 iPhone 13 (아이폰 13) 출시에 맞추어 출시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 Apple AirPods 3 (에어팟 3) 출시일이 등장? ]

Apple의 AirPods 3 (에어팟 3) 는 계속 헤서 예상, 예측, 소문, 루머로만 알려지고 있었습니다. 한 간에서는 새로운 AirPods (에어팟) 제품의 출시가 지금까지 늦춰지고 있으며, 출시 시기를 놓쳤다고 평가를 받고 잇습니다. 그러나 팁스터의 정보에 의하면 AirPods 3 (에어팟 3) 의 출시가 9월에 iPhone 13과 함께 출시될 예정이라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새로운 AirPods은 AirPods Pro와 유사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노이즈 켄슬링 같은 일부 기능은 없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알려진 내용으로는 무선 충전 케이스가 기본 탑재가 될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Qi 무선 충전을 적용하기 위한 추가 비용이 들지 않을 것이라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AirPods은 8월에 생산이 들어갈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이는 위에서 언급한 내용처럼 9월 출시 가능성에 대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사실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와 함께 출시되어 매장에서도 이어폰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의해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출시 일등 자세한 내용이 나와야 정확하게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에 대한 새로운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의하면, iPhone 12 Series 보다 좋은 업그레이드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25W 고속 충전, 새로운 색상, always-on display, 향상된 Wi-Fi 6E, 약간 조정이 이루어진 카메라 디자인으로 성능 향상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새로운 제품에 대한 소식들이 나오고 있어 iPhone Series (아이폰 시리즈) 와  AirPods (에어팟) 의 새로운 제품이 나오기를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Apple AirPods 3 출시일이 나오다? 어떤 내용인가요?

Apple AirPods 3 출시일이 나오다? 어떤 내용인가요? Apple의 AirPods Pro는 몰입 형 음질을 갖춘 최첨단 하드웨어를 갖추고 있다고St전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airPods Pro의 디자인은 AirPds 2에 비해 콤팩트

stormhong.com

https://stormhong.com/1579 


출처 : wccftech 외 해외 기사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Apple의 공식적인 입장이 아니며, AirPods 3에 대한 소식은 계속해서St예측, 예상,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던 만큼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던 내용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AirPods의 인끼는 지속적으로 있다는 증거 이기도 합니다. 진짜로 출시일이 언제며, 어떠한 모양으로 출시될지에 대한 예측, 예상, 루머, 소문으로만 나오고 있어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에 대한 정보도 나고 있어 이번 하반기에는 새로운 제품들이 쏟아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