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에서 배터리 퍼센트 표시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 It 정보 공유
Mac에서 배터리 퍼센트 표시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ac에서 배터리 퍼센트 표시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7. 13. 04:12

본문



Mac에서 배터리 퍼센트 표시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macOS Big Sur에서 실행하는 Mac 메뉴바에서 배터리 퍼센트를 표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Mac 메뉴바에서 배터리 퍼센트 표시 활성화 방법 ]

 

배터리 아이콘을 클릭하면 Mac 메뉴 막대에서 배터리 퍼센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보려면 매번 클릭해야 한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St항상 숨겨지지 않고 메뉴 표시줄에 배터리 퍼센트를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macOS Big Sur에서 완전히 활성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지도 시간

 

1. 시스템 환경설정 열기

 

2. Dock & Menu Bar 클릭

 

 

3. 왼쪽에서 배터리 옵션을 찾습니다. 이후 아래로 스크롤하여 클릭합니다,

 

4. 오른쪽에 있는 배터리 퍼센트 표시를 클릭합니다. 

 

 

이후 Mac 메뉴 막대에서 배터리 퍼센트 표시를 활성화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면 활성화된 배터리 퍼센트 표시를 계속해서 유지할 수 있습니다.St또한 최신  Mac 노트북 M1 라인업의 배터리 수명을 감안한다면 배터리 표시기를 항상 보기에는 다소 쓸모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St그러나 충전기를 가지고 가지 않았을 경우에 유용한 기능이 될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Mac에서 배터리 퍼샌트를 표시하는 방법입니다. 이는 MacBooks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배터리 사용 시 전력 소모량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St다음에는 Mac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기능들을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