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pdragon X65 5G 모뎀은 더 넓은 mmWave 커버리지를 제공하며 2022년 iPhone에 적용된다? - It 정보 공유
Snapdragon X65 5G 모뎀은 더 넓은 mmWave 커버리지를 제공하며 2022년 iPhone에 적용된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napdragon X65 5G 모뎀은 더 넓은 mmWave 커버리지를 제공하며 2022년 iPhone에 적용된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5. 21. 14:15

본문



Snapdragon X65 5G 모뎀은 더 넓은 mmWave 커버리지를 제공하며 2022년 iPhone에 적용된다?


Qualcomm이 Snapdragon X65 5G 모뎀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이에 고급 스마트 폰에서 보일 수 있는 세계 최초 10 Gbps를 보여 주이에 결국 칩 제조업체의 파트너에게 더 좋은 상황이라고 하지만 Apple 2022년 iPhone (아이폰)에 수용하기 위해 주목할만한 5G 모뎀 업그레이드를 도입할 가능성이 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Snapdragon X65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로 가능한 아키텍처를 지원? 업데이트를 통한 칩 개선? ]

 

첫 번째 업그레이드는 더 넓은 mmWave 지원한다고 합니다. MacRumors는 Snapdragon X65에 대해 mmWave 스펙트럼에서 더 넓은 200 MHz 대역폭을 지원한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Apple (애플) 은 이미 올해 여러 지역에서 mmWave 안테나가 있는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를 출시할 것으로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기 때문에 2022년 iPhone (아이폰) 출시와 함께 적용 범위를 확대할 것으로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에는 Snapdragon X65가 탑재되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최신 5G 모뎀의 업그레이드는 아마도 iPhone 14 Series (아이폰 14 시리즈)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대한 Apple의 요구 사항을 수용할 것이라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St이는 Qualcomm의 5G PowerSave 2.0의 일부이지만 향후 구매자가 기대할 수 있는 배터리에 대한 언급은 없었습니다. 

 

또한 Snapdragon X65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개선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중요한 펌웨어 릴리스를 통해 자체 절전 조치를 도입할 수 있을 것으로 예측, 예상,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에 Qualcomm은 Ming chi Kuo는 아이폰에 들어갈 것으로 예측하고 있지만 2023년의 사용할 것으로 Apple 전용 모뎀을 개발하고 있어 이를 적용 하기에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Min chi Kuo의St예상, 예측이 사실이 맞다면, Apple iPhone 15 (애플 아이폰 15) 시리즈에 사용될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 모뎀을 자체 테스트를 통해 전환하는 것과 가릅니다. 다년간 계약된 애플과 퀄컴 사이의 아이폰 제조업에 및 몇 년 동안 타사 세대의 모뎀을 사용하는 것으로 지겅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한 문서에 따르면 2022년 6월 11일부터 2024년 5월 31일 사이에 출시되는 일부 Apple 제품은 Snapdragon X65 또는 Snapdragon X70을 사용할 것으로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에 Snapdragon X65에 대한 이러한 업그레이드는 Qualcomm이 Apple의 장기 공급 업체로 남아 있기를 원하고 있을 것으로 보인다는St예측, 예상,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체 개발 설루션을 위해 파트너십을 끊은 역사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 줄 수도 있을 것으로St예측, 예상,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Qualcomm과 Apple의 결합이 얼마나 지속될지는 정확하게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출처 : MacRumors / Digitimes / wccftech / 해외기사 참조.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Snapdragon X65가 들어있는 제품에 대한 Apple의 출시 소식들이 나왔습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이 제품이 탑재된 제품이 출시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하지만 Apple에서는 공식적인 입장은 없었습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