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KB5001391 업데이트 작업표시줄 개선 되었습니다. - It 정보 공유
Windows 10 KB5001391 업데이트 작업표시줄 개선 되었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indows 10 KB5001391 업데이트 작업표시줄 개선 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Windows 관련

by Storm, Hong 2021. 4. 29. 23:55

본문



Windows 10 KB5001391 업데이트 작업표시줄 개선되었습니다.


 

Windows 10 KB5001391 업데이트는 20H2 및 2004 Builder에 대한 내용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2021년 4월 미리 보기 "C" 릴리스를 통한 Windows 10 업데이트를 통해 20200년 10월 업데이트와 2020년 5월 업데이트 모두에 사용할 수 있다고 알렸습니다. Microsoft는 곧 출시될 Windows 10 버전 21H1의 최종 빌드를 확인하고 새로운 빌드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v2004 및 v20H2에 대한 선택적인 비보안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알렸습니다. 

 

[ Windows 10 KB5001391 업데이트 개선 사항과 주요 수정 내용 ] 

 

* Windows 10 작업 표시 줄의 뉴스 및 관심사 소개 :
Windows 작업 표시 줄의 뉴스 및 관심사를 사용하면 하루 종일 업데이트되는 뉴스, 날씨, 스포츠 등 동적 콘텐츠의 통합 피드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관련 콘텐츠로 피드를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 내에 워크 플로를 방해하지 않고 하루 종일 작업 표시 줄에서 직접 피드를 원활하게 엿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화된 콘텐츠 한눈에 보기 : Windows 10 작업 표시 줄에서 뉴스 및 관심사 소개를 참조하세요.

* 최신 버전의 Windows 10으로 업데이트한 후 시작 메뉴에 빈 타일이 표시되지 않도록 문제를 업데이트합니다.

* Windows Mixed Reality 용 설정 앱에서 헤드셋이 절전 모드로 전환되기 전에 유휴 시간을 조정하는 기능을 추가합니다.

[ Windows 10 KB5001391 (빌드 19041.964 및 19042.964) 미리보기의 전체 변경 로그 ]

* 사이트가 예상되는 경우 Microsoft Edge IE 모드에서 전환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로밍 프로필의 캐시 된 복사본 삭제"그룹 정책을 사용할 때 로그 아웃할 때 필수 프로필을 완전히 제거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시작 메뉴에 "ms-resource : AppName"또는 "ms-resource : appDisplayName"과 같은 이름으로 빈 타일이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러한 빈 타일은 설치된 응용 프로그램을 나타내며 최신 버전의 Windows 10으로 업데이트한 후 약 15 분 동안 나타납니다. 이 업데이트를 설치하면 이러한 빈 타일이 시작 메뉴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
앱의 사용자 지정 후보 창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Microsoft 일본어 IME (입력기) 문제를 해결합니다.

* 
인벤토리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Windows Defender 응용 프로그램 제어 정책에서 .NET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커널 모드 규칙을 포함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결과적으로 생성된 정책은 필요 이상으로 훨씬 더 큽니다.

*
장치가 장치 상태 증명에 실패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S 모드에서 Windows 10을 실행하는 시스템에서 System Guard 보안 실행을 활성화할 때 S 모드를 끄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시스템을 사용할 수 없게 될 때까지 lsass.exe 메모리 사용량이 증가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는 TLS (Transport Layer Security)가 세션을 재개할 때 발생합니다.

*
작업 스케줄러와 워크 스테이션 서비스 간의 경쟁 조건 문제를 해결합니다. 결과적으로 사용자는 하이브리드 AAD (Azure Active Directory) 도메인에 자동으로 가입할 수 없으며 오류 0x80070490이 생성됩니다.

*
Windows Virtual Desktop 머신에 로그인한 후 Azure Active Directory 인증이 실패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AAD 작업 계정이 Microsoft Teams 또는 Microsoft Office와 같은 특정 앱에서 예기치 않게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그룹 정책 "도메인에 가입된 컴퓨터를 장치로 등록"이 비활성화됨으로 설정된 경우 실수로 하이브리드 AAD 가입을 트리거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브리드 Azure AD 조인에 대한 사후 구성 작업을 참조하세요.

*
dsregcmd.exe의  작동을 중지시키는 부분 SCP (서비스 연결 지점) 구성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 문제는 SSO (Single Sign-On)를 사용하여 하이브리드 Azure Active Directory 도메인에 가입할 때 발생하는 대 / 소문자 구분 도메인 ID 이름 비교로 인해 발생합니다.

*
Windows Mixed Reality 용 설정 앱에서 헤드셋이 절전 모드로 전환되기 전에 유휴 시간을 조정하는 기능을 추가합니다.

*
Docker 컨테이너가 프로세스 격리로 실행될 때 중지 오류를 생성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자동 등록 및 인증서 검색이 "매개 변수가 잘못되었습니다."오류와 함께 실패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Office 용 Microsoft Defender Application Guard가 문서를 열 때 Microsoft Defender Application Guard 가상 컴퓨터가 응답을 중지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 문제는 GPU 하드웨어 가속 예약을 사용하는 일부 장치 또는 드라이버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부 미디어 플레이어가 iGPU 디스플레이에서 dGPU로 실행되는 하이브리드 장치에서 콘텐츠를 재생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높은 CPU 사용량을 유발하는 경쟁 조건 문제를 해결합니다. 그 결과 시스템이 작동을 멈추고 교착 상태가 발생합니다.

*
NTFS (New Technology File System)의 교착 상태 문제를 해결합니다.

*
경우에 따라 DWM.exe의 작동이 중지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다음을 통해 Windows Server 저장소 마이그레이션 서비스를 개선합니다.

*
NetApp FAS 어레이에서 Windows 서버 및 클러스터로의 마이그레이션 지원 추가.

*
여러 문제를 해결하고 안정성을 개선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Storage Migration Service 개요를 참조하십시오.

*
HTML 페이지에 포함된 원격 데스크톱 ActiveX 컨트롤을 사용할 때 응용 프로그램 화면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오늘의 Windows 10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선택적 업데이트이므로 사용 가능한 선택적 업데이트 아래에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는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Microsoft 업데이트 카탈로그를 통해서도 제공됩니다.

참고 출처 : Microsoft, wccftech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Windows 10 KB5001391 빌드 - 19041.964 및 19042.964 관련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Microsoft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