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GeForce Game Ready 466.11 WHQL 드라이버 업데이트 바뀐 내용은 무엇인가? - It 정보 공유
NVIDIA GeForce Game Ready 466.11 WHQL 드라이버 업데이트 바뀐 내용은 무엇인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VIDIA GeForce Game Ready 466.11 WHQL 드라이버 업데이트 바뀐 내용은 무엇인가?

그래픽카드/Nvadia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by Storm, Hong 2021. 4. 20. 00:09

본문



NVIDIA GeFroce 466.11 WHQL Driver (GeForce Game Ready Driver) 바뀐 내용은?


NVIDIA GeFroce 466.11 Driver (GeForce Game Ready Driver)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Game Ready 드라이버 즉 NVIDIA GeFroce 466.11 Driver (GeForce Game Ready Driver)에서는 The MEDIUM Game에 관한 업데이트가 일전에 4월 14일 GeForce Driver 466.11서 업데이트 있었습니다. 이에 관련된 및 새로운 추가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Nvidia는 새로운 안정적인 GeForce 드라이버를 출시했습니다. 드라이버는 버전 번호 466.11 WHQL을 가지며 Windows 7 이상에 적합하며 Kepler 아키텍처 이상을 기반으로 하는 카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릴리스는 Mortal Shell에 대한 RTX 업데이트, OBS Studio의 Valorant 및 Broadcast Noise Reduction 에 대한 Reflex 업데이트에 대한 지원을 추가합니다.. 변경 로그에는 몇 가지 새로운 g-sync 호환 모니터와 버그 수정 모음도 표시됩니다.

Valorant의 NVIDIA Reflex 업데이트를 위한 Game Ready

 

NVIDIA Reflex는 상위 10 개 경쟁 슈팅 게임 중 7 개 게임을 포함하여 12 개 이상의 게임에서 시스템 지연 시간을 줄입니다. 활성화되면 여러 세대의 GeForce GTX 및 RTX GPU에서 응답 성이 향상됩니다. 발사 속도가 빨라지고 적의 공격에 더 빠르게 반응할 수 있으며 peeker의 이점이 최소화되어 경쟁 게임에서 승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각 NVIDIA Reflex 타이틀에서 사용자는 선택적으로 "부스트 모드"를 활성화하여 CPU 바운드 시나리오에서 Reflex의 효율성을 개선하고 GPU 클럭 속도를 높여 GPU가 프레임을 디스플레이에 더 빠르게 제출하고 지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새로운 NVIDIA Reflex SDK 업데이트를 통해 Boost Mode는 렌더링 제출 스레드가 제한 요소 인 특정 CPU 바인딩 시나리오에서 시스템 대기 시간을 더욱 줄여줍니다. 이러한 유형의 CPU 바운드 시나리오는 화면에 한 번에 렌더링 할 개체가 많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도입하려면 이미 NVIDIA Reflex를 지원하는 게임을 업데이트해야 하며 지난주 Fortnite에서 도입된 이후 Valorant는 이제 Boost Mode 업그레이드를 통합했습니다. 활성화되면 CPU 바운드 시나리오의 게이머는 시스템 지연 시간을 최대 16 % 까지 줄여 응답 성을 더욱 향상할 수 있습니다.

Mortal Shell을 위한 Game Ready

이는 nVidia DLSS를 도입하는 Mortal Shell의 RTX 업데이트를 지원하여 4K에서 성능을 최대 130 % 까지 향상합니다. 또한 이 릴리스는 Valorant의 nVidia Reflex 업데이트, OBS의 nVidia 방송 소음 감소 지원, 6 개의 새로운 G-SYNC 호환 게임 모니터 및 TV 등에 대한 최적의 지원을 제공합니다.

게임 준비 및 스튜디오 드라이버 수정 (수정의 전체 목록은 릴리스 노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Supreme Commander / Supreme Commander 2] : 게임의 FPS가 낮습니다. [3231218/3230880]' <- 문제 수정됨
* '
[Adobe Camera RAW 12.x] : RAW 파일은 Adobe Lightroom에서 검은색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
   다. 
[3266883/200717265]' <- 문제 수정됨
* '
[VR] : 하드웨어 가속 GPU 스케줄링이 비활성화된 경우 Microsoft Flight Simulator 2020 VR이 끊길 수 있습니다. [3246674]' <- 문제 수정됨
* 
일부 디스플레이는 Windows로 부팅한 후 잘못된 색상 수준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3285148/3287063] <- 문제 수정됨

 

↑출처 : GEFORCE EXPERIENCE

Windows 10 미해결 문제

* [World of Warcraft : Shadowlands] : 게임 내 특정 위치에서 무작위로 깜박임 [3206341]

* 
[배트맨 아캄 나이트] : 난기류 연기가 활성화되면 게임이 충돌합니다. [3202250]

*
 
[Steam VR 게임] : GPU 하드웨어 모니터링 도구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동안 게임 시작 시 끊김 및 지연이 발생합니다. [3152190]

* 
[Prepar3D] : 응용 프로그램이 시작된 후 데스크톱과 충돌합니다. [3285067]

* 
[YouTube] : YouTube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는 동안 비디오 재생이 끊깁니다. [3129705]

* 
[노트북] : 재생률이 높은 일부 Pascal 기반 노트북은 게임 플레이 중에 임의로 60Hz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3009452]

 

새로 검증된 G-SYNC 호환 디스플레이 지원

 

최신 Game Ready Driver 드라이버는 2021 LG TV를 포함하여 6 개의 새로운 G-SYNC 호환 디스플레이에 대한 지원을 추가합니다. 이 디스플레이는 게임을 더 부드럽고 즐겁게 만들어주는 기본 가변 재생률 (VRR) 경험을 제공합니다.

 

새롭게 검증된이 모니터와 TV는 게이머가 훌륭한 게임 디스플레이를 검색할 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모든 G-SYNC, G-SYNC ULTIMATE 및 G-SYNC Compatible 디스플레이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정렬 및 필터링이 가능한 편리하고 자주 업데이트되는 G-SYNC 페이지를 확인하여 이상적인 디스플레이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과거에 NVIDIA는 일반적으로 주요 타이틀 지난달  Cyberpunk 2077 용으로 출시됨) 과 함께 더 많은 기능을 갖춘 Game Ready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가 때때로 중요한 버그 수정을 기다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에 대한 부작용이 있었습니다.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긴급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핫픽스 드라이버를 통해 업데이트되어 일시적으로 수정이 되고 그 이후에 나온 드라이버의 대부분의 내용을 수정하여 Game Ready WHQL 인증 드라이버를 만들어 배포합니다. 

 

 NVIDIA에서 "대부분 축약과 함께 Q & A 프로세스를 거친 후 진행됩니다. Game Ready WHQL 인증 드라이버를 기다려서 받은 후 Driver (드라이버) 패치를 진행해야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미해결 된 문제는 아래 NVIDIA FORUMS 등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많은 해외 사용자 및 국내 사용자들도 이용하는 NVIDIA 포럼의 내용과 각종 게임 포럼들에서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첨부하는 사이트 링크는 NVIDIA 포럼의 사이트입니다. 


GeForce 466.11 Game Ready Driver Feedback Thread (Released 04/14/21 EST)

 

NVIDIA FORUMS 링크 주소입니다.~!~!

↑사진 링크 : NVIDIA FORUMS


   
    Tistory : Storm, Hong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 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