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Phone 12 mini 잠금 해제 슬라이드 및 터치 감도 오류 발생하다. - It 정보 공유
Apple iPhone 12 mini 잠금 해제 슬라이드 및 터치 감도 오류 발생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iPhone 12 mini 잠금 해제 슬라이드 및 터치 감도 오류 발생하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11. 17. 10:27

본문



Apple iPhone 12 mini 잠금 해제 슬라이드 및 터치 감도 오류 발생하다.


Apple iPhone 12 mini를 보유한 사용자들 중 모델 전원을 켠 이후 잠금 해제를 위해 슬라이드를 할경구 화면 감도 및 응답 문제가 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이는 다른 어떤 모델에서도 나타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터치감도에 대한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Apple iPhone 12 mini 잠금 해제 슬라이드 및 터치 감도 오류 발생 ]

MacRumors 와 Reddit의 정보에 의하면 iPhone 12 mini (아이폰 12 미니) 사용자의 사용기 중 잠금 슬라이드 해제 및 터치감도에 대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언급했습니다. 

iPhone 12 Mini를 구입 한 직후 PanzerGlass 화면 보호기를 착용하고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내 문제는 잠금 화면을 터치하는 것입니다. 손전등을 사용하거나 음악을 일시 중지 / 재생하려고하면 가끔씩 만 응답합니다.

iPhone 잠금을 해제하면 터치 스크린이 제대로 작동하지만 잠긴 화면에서 답을 얻으려면 터치로 운이 필요합니다. 이 질문에 다른 사람이 있습니까? "

 < ↓의미에 맞도록 해석>

"iPhone 12 Mini (아이폰 12 미니) 를 구입 한 직후 PanzerGlass 화면 보호기를 착용하고 사용 사용을 했습니다. 

그러나 내 문제는 잠금 화면을 터치하는 부분에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손전등을 사용하거나 음악을 일시 중지 / 재생하려고하면 가끔씩만 응답합니다.

또한 Phone 잠금을 해제하면 터치 스크린이 제대로 작동하지만 잠긴 화면에서 답을 얻으려면 터치로 가 제대로 작동하지 으며 어쩌다 작동을 합니다. 

여러분들은 이와 같이 증상이 나타나시나요? " 

iPhone 12 mini (아이폰 12 미니) 를 잠금 해제 할 때 잠금 화면 하단에서 위로 스와이프하면 디스플레이의 터치 입력을 인식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이는 iPhone 12 mini (아이폰 12 미니) 에서 페이스 아이디로 스와이프시 즉 '위로 쓸어올려 열기' 기능을 사용할 경우 제대로 잠금 화면을 해제 하지 못하는 현상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잠금화면에서 터치 또는 카메라 앱을 열때 같은 현상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는 iPhone 12 mini (아이폰12 미니)가 잠금 해제되면 문제가 사리지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일부 사용자는 iPhone 12 mini (아이폰12 미니)의 앱 실행에도 약간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정상적으로 해제가 가능하고 정상적으로 눌리기 시작한다면 또 이러한 현싱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러나 정상적이라고는 하나 일시적으로 터치가 간혈적으로 먹통이 되는 현상이 발생하는 분도 있다고 합니다. 

iPhone 12 mini (아이폰 12 미니)는 정전식 터치 스크린 입니다. 정전식 터치스크린은 전기 신호의 변화를 이용하여 터치를 판정하는 방식으로, 화면의 선명도가 높고 화면을 견고하게 만들수 있으며, 손가락 끝으로 쉽게 조작할수 있는 멀티터치 구현이 쉽게 구현 할수 있습니다. 

* 정전식 터치 스크린을 탑제한 iPhone 12 mini (아이폰 12 미니)는 강화유리를 붙이면, 이에 거리가 멀어지고 전류등이 약해집니다. 이를 손이 닫는 부분을 통해 허용 전류가 되어 스크린에 터치가 제대로 작동한다는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한가지 방법'으로는  케이스의 전도와 접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케이스를 벗기고 강화 유리를 붙인체 사용하면 문제가 해결 되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강화유리를 제거하고 케이스를 장착만 장착한 경우에도 작동 했다고 합니다.  케이스와 강화유리를 같이 붙인 경우에는 제대로 작동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러한 현상으로 인해 불편을 격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 : wccftech / MacRumors / Reddit / 여러 뉴스 정보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애플의 여러 iPhone 12 mini (아이폰 12 미니) 사용자들이 동일한 문제를 보이고 있어 이에 대한 내용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 이러한 현상이 소프트웨어의 문제인지 하드웨어의 문제인지 정확한 공식 입장을 발표하지 않습니다. 이러한이 어떻게 바뀔지 계속해서 지켜 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