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2 (아이폰 12) , iPhone 12 Pro (아이폰 12 프로) 디스플레이 색조에 대한 불편이?? - It 정보 공유
iPhone 12 (아이폰 12) , iPhone 12 Pro (아이폰 12 프로) 디스플레이 색조에 대한 불편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Phone 12 (아이폰 12) , iPhone 12 Pro (아이폰 12 프로) 디스플레이 색조에 대한 불편이??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11. 4. 23:38

본문



iPhone 12 (아이폰 12) , iPhone 12 Pro (아이폰 12 프로) 디스플레이 색조에 대한 평가


iPhone 12 (아이폰 12) , iPhone 12 Pro (아이폰 12 프로)는 휴대폰 디스플레이에 노란 색조를 보여주는 경향이 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는 작년 모댈 iPhone 11 Pro (아이폰 11 프로)에 비해 더 따듯한 색상 프롤파일을 나타네는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u/ValyrianStyled이라는 이름의 Reddit의 한 개인이 Ture Tone의 비활성화와 관련한 노란색 색조가 두드러짐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iPhone 12 Pro (아이폰 12 프로)를 배치하고 iPhone 11 Pro (아이폰 11 프로)와 비교하여 차이점을 보여주었습니다. 

MacRumors 포럼의 다른 사용자도 이와 같은 Apple의 품질 관리보다 생산량을 선호하기 때문에 이 Apple의 알려진 품질 관리 문제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미 iPhone 세계에는 의심하지 않는 소비자에게 노란색으로 버려진 화면을 버리는 고전적인 연례 전통에 대한 보고서가 있습니다.


이것은 iPhone 3G 이후 말 그대로 매년 발생했습니다. 마다. 년. 정확히. 같은 그늘. 애플 사과의 변명도 마찬가지다.


요점은 모든 iPhone 12 화면이 같은 그늘이 아닙니다. 일부는 다른 것보다 더 노랗거나 나빠질 것입니다.


날씨 여부에 관계없이 Apple은 귀하의 비용을 극대화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허용 오차를 낮춘다 고 믿습니다.

출처 : MacRumors

wccftech에 의하면 전체 스레드를 확인하면 iPhone 12 (아이폰 12) 또는 iPhone 12 Pro (아이폰 12 프로)에 동일한 노란색 색조가 있는지 테스트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세부 정보도 제공된다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가장 가까운 Apple 스토어를 방문하여 교체품을 제공 받았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많은 사용자가 더 따뜻한 색조를 신경 쓰지 않을 수 있지만 이것이 당신을 괴롭히는 경우 교체가 필요합니다. 결국, 이러한 모델은 저렴하지 않으며, 더 많은 돈을 쓰면서 최고의 품질을 얻어야 하는 이유중 하나라고 내용을 통해 알려졌습니다. 

wccftech는 또한 디스플레이와 같은 부품 교체에 대한 전문가라도 반짝이는 새 iPhone 12 (아이폰 12) 또는 iPhone 12 Pro (아이폰 12 프로) 에 교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으로 수리를 잠그는에 올 때 그의는 애플이 또 다른 레이어를 추가했기 때문에 분해 비디오는 동일한 모델과 같은 원래의 로직 보드를 교체하는 경우에도, 당신은 문제의 적재량으로 실행하겠습니다 보여주는 그렇지 그래서, 문제의 가치가 있습니다.

출처 : Wccftech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번역으로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중요한 점은 Apple의 아이폰 12 미니 (iPhone 12 Mini), 아이폰 12 프로 시리즈 (iPhone 12 Pro Series) 중  아이폰 12 프로 맥스 (iPhone 12 Pro Max)의 정보와 실물이 공개되었지만, 출하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출하 후 고민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