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2 (iPhone 12) 시리즈 스마트 데이터 모드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It 정보 공유
아이폰 12 (iPhone 12) 시리즈 스마트 데이터 모드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12 (iPhone 12) 시리즈 스마트 데이터 모드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10. 11. 01:24

본문



아이폰 12 (iPhone 12)에 새로운 기능 스마트 데이터 모드 기능 예상


Apple의 아이폰 12 (iPhone 12) 얼마 남지 않은 상태이며 이에 대하여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애따라 많은 루머와 누출 소문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Apple에서는 아이폰 12 (iPhone 12) 쓰리즈는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최신 정보에 따르면 아이폰 12 (iPhone 12) 모델에는 4G와 5G 연결을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는 스마트 데이터 모드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프로세스는 자동으로 이루어지며 전체 프로세스가 후드 아래에서 수행된다고 합니다. 

[ 아이폰 12 (iPhone 12), 5G와 4G 연결을 자동으로 전환하는 '스마트 데이터 모드'기능 ]

Apple은 아이폰 12 (iPhone 12) 라인에 5G 연결을 제공하지만 mmWave를 지원하는 아이폰 12 (iPhone 12) 모델은 미국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지역에서는 6GHz 미만에서 5G를 지원할 수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앞으로 회사는 스마트 데이터 모드라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아이폰 12 (iPhone 12) 휴대폰에서 장치가 4G와 5G를 자동으로 전환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에 대한 Weibo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한 Kang에 의해 새로운 아이폰 12 (iPhone 12)이 4G와 5G 연결 사이를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프로세스는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장치에서 수행하는 작업에 따라 다르다고 합니다. 더 높은 대역폭이 필요한 앱을 사용하면 장치가 4G에서 5G로 전환되고 그 반대로 낮은 대역폭이 필요한 경우 연결이 자동으로 5G에서 4G로 전환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대용량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아이폰 12 (iPhone 12)가 4G에서 5G로 바뀌고 고화질 동영상을 스트리밍할 때도 이와 같은 기능이 작동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장치가 5G 대역폭을 지속적으로 늘릴 필요가 없기 때문에 배터리 전원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 기능은 높은 대역폭 응용 프로그램 수가 매우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의미가 있습니다.

아이폰 12 (iPhone 12)에는 5G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mmWave 연결은 이를 제공하는 일부 시장의 모델에서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가장 작은 5.4 인치 아이폰 12 (iPhone 12)도 5G를 지원하지만 6GHz 미만에서 실행됩니다.

이전 유출은 또한 Apple이 올해 두 개의 MagSafe 무선 충전기를 개발 중임을 나타냅니다. 아이폰 12 (iPhone 12) 모델의 가격과 색상 옵션 및 출시 일정에 대하여 예상되었습니다. 아이폰 12 (iPhone 12)는 10월 13일에 출시될 예정으로, 그날 온라인 행사 (Online Event)를 한다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 Apple.com 홈페이지  - 아이폰 12 및 이벤트 포스터

출처: Weibo/ wccftech

↑위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Apple의 차세대 A14칩 제품인 아이폰 12 (iPhone 12) 시리즈 제품이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자세한 스펙 등 제품에 대한 것은 출시가 되어야 알 수 있습니다. 매체 및 루머들이 얼마나 맞는지 맞혀보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